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피 크림, 맥도날드와 제휴 후 주가 급등 2024-03-26 21:50:09
도넛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힌 후 크리스피 크림의 주가가 23%나 급등했다. 회사들은 이 프로그램의 단계적인 출시가 2024년 하반기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피 크림은 허브 앤 스포크 모델을 통해 전 세계 퀵 서비스 레스토랑 및 식료품점과 같은 최소 75,000개의 접근 지점에 매장을 여는 것을 목표로 하고...
뉴요커 사로잡은 찹쌀도넛·팥빵…K베이커리의 '승부수' 2024-03-25 18:57:53
“의외로 미국 소비자들이 찹쌀 도넛이나 팥이 들어간 빵을 좋아합니다. 다른 베이커리 카페에선 볼 수 없는 제품이기 때문이지요.” 미국 뉴욕 맨해튼 40번 스트리트 7번 애비뉴에 있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지난 21일 만난 대런 팁톤 파리바게뜨 미국법인 최고경영자(CEO)는 초코생크림뉴욕롤, 옥수수콘크림번 등 미국...
[커버스토리] '호모 프롬프트' 시대…질문이 힘이다 2024-03-25 10:01:01
‘도넛을 먹으면?’이라고 묻고, 답이 만약 ‘아니오’라고 나오면 실행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집중한 결과, 영국 조정 팀은 시드니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내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당대 지성들도 질문의 중요성을 강조했죠. 앨버트 아인슈타인은 “가장 중요한 것은 질문을 멈추지 않는 것”, “문제 해결에 한 시간만...
"진짜 싸다"…주부들 사이서 '인기 폭발' 쇼핑 꿀팁 [현장+] 2024-03-21 21:01:01
가격으로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다. 튀김만두 30개에 1만원, 도넛 10개 2000원, 떡 1팩에 1500원, 찐 옥수수는 4개 3000원이었다. 10개 3만원에 팔려 '금값'이 됐다던 사과(부사)도 평균 6개 1만원에 판매됐고, 흠집이 나거나 작은 사과는 8개 1만원에 나오기도 했다. 대형 마트에서 9000원대에 판매하는...
롯데百, 인천점 식품관 리뉴얼 개장 100일만에 230만명 찾았다 2024-03-13 06:00:05
오는 15일에는 인천점 식품관에 50평 규모 노티드 도넛 디저트 카페를 추가로 열고 인천점 특화 메뉴를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 항구 도시인 인천의 특성을 살려 버려진 폐목재를 활용해 테이블 등을 만든 '업사이클링' 공간도 선보인다. 이밖에 인천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푸드 에비뉴 마케터'를...
광장시장서 당하고 경동시장 가보니…1만원어치 순대 '깜짝' 2024-02-27 14:47:11
1만원), 찹쌀도넛(개당 200원) 등으로 분식 파티를 벌여 네티즌들이 군침을 삼키게 했다. A 씨는 지난 8일 공개한 '무조건 당하니 조심하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폭리를 취하는 광장시장 한 순대 가게의 실태를 폭로한 바 있다. A 씨는 "2년 전 광장시장의 한 순대 가게에서 6000원인 찹쌀순대를 주문했더니...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천연발효효소 커피 원두를 판매하는 스타트업 ‘아티장발효커피’ 2024-02-22 21:55:27
됐을까. “어머니가 운영하는 도넛과 커피 매장이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을 겪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경쟁력 있는 제품 연구였습니다. 천연발효효소로 숙성한 반죽을 사용해 도넛을 개발했는데 튀김이지만 소화가 잘 되서 중독성이 있다는 호평을 많이 듣게 됐습니다....
주문 들어올 때마다 한 장씩 굽던 CD…스트리밍 시대 '추억'을 플레이하다 2024-02-22 16:52:25
케이스 속 도넛처럼 생긴 동그란 물건을 꺼내 가운데 구멍에 손가락을 쏙 끼워 넣고 조심스레 CD롬 위에 얹는 행위는 퍽 신선하게 느껴졌다. 그렇게 매주 일요일 아침 방이 떠나가라 차이콥스키 피아노 협주곡 1번 음반을 오디오에 올렸다. 가족 중 누구도 클래식 애호가는 아니었지만 반기지 않을 이 또한 아무도 없었다....
K-치킨 인기폭발…2위 오른 '의외의 음식' 2024-02-21 10:16:53
3위 안에 들었다. 토스트, 도넛 등 간식 메뉴도 상위에 올랐다. 작년 크리에이트립의 외식메뉴 카테고리 거래 건수는 2019년 대비 11배로 늘었고 거래액은 57배 성장했다. 거래 규모는 대만, 일본, 홍콩, 서양권 국가 및 싱가포르 순으로 컸으며, 대만이 전체의 약 5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연합뉴스)
"외국인관광객 인기메뉴는 치킨…중화권은 간장게장·고기구이" 2024-02-21 09:45:23
안에 들었다. 토스트, 도넛 등 간식 메뉴도 상위에 올랐다. 작년 크리에이트립의 외식메뉴 카테고리 거래 건수는 2019년 대비 11배로 늘었고 거래액은 57배 성장했다. 거래 규모는 대만, 일본, 홍콩, 서양권 국가 및 싱가포르 순으로 컸으며, 대만이 전체의 약 5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chacha@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