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림캐쳐, 11월 유럽투어 돌입…‘눈부신 글로벌 행보ing’ 2022-10-04 18:10:11
계단식 성장을 증명해냈다. 각종 투어 외에도 드림캐쳐는 올 한해 눈부신 활약을 자랑했다. 전작 타이틀인 ‘MAISON(메종)’으로 데뷔 1924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거뒀을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로 손꼽히는 스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Primavera Sound)’에 한국 가수 최초로 초대받는 등...
OCJ뉴비스, 대만 인기 록밴드 직격 만남…데뷔 전 이례적 행보 2022-10-04 15:20:10
1, 2일 부산에서 열린 국내 최장수 록음악 페스티벌 ‘2022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공연을 앞둔 아이민어스를 직접 만나 재치 넘치는 진행과 편안한 매력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OCJ뉴비스는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뿐만 아니라 소탈한 입담으로 아이민어스의 긴장을 풀어주었으며, 아이민어스도 OCJ뉴비스에게 출연 소감...
국민은행, 장병 소원 들어주고…알뜰폰 '리브모바일' 요금도 할인 2022-09-28 16:11:04
국군드림 페스티벌에 작년에 이어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청년DREAM 국군드림은 장병들에게 꿈과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 중인 육군의 역점사업이다. 청년 장병들을 대상으로 ‘꿈과 미래’와 관련한 동영상을 공모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150여 개 팀이 출전해 드림배틀(우수 동아리 활동 경연) 6팀과...
NiziU, 日 `TV아사히 드림 페스티벌 2022` 헤드라이너 등장+`엠스테` 활약 2022-09-28 10:40:12
NiziU(니쥬)가 일본 TV아사히 주최 `TV asahi DREAM FESTIVAL 2022`(TV아사히 드림 페스티벌 2022)의 헤드라이너로 선정돼 활약을 펼쳤다. NiziU는 지난 23일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TV asahi DREAM FESTIVAL 2022` 첫 날 공연의 헤드라이너로 출연했다. 이들은 약 1만 명이 운집한 해당 페스티벌에서...
현대차그룹,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후원 2022-09-20 14:15:42
페스티벌의 핵심 프로그램이다. 문화예술 단체들이 부스 전시를 통해 주요 활동 및 사업 아이템 등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는 157개의 문예회관과 234개의 예술 단체가 부스를 꾸리고 전시에 참가했다. 특히 올해 회사는 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를 통해 선발된...
현대차그룹, 제15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후원 2022-09-20 10:44:26
페스티벌에서 현대자동차그룹은 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를 통해 선발된 문화예술 관련 사회적 기업 3개 팀을 초청해 아트마켓 부스 전시를 지원한다. 또 페스티벌과 연계해 지난 18일 서귀포 예술의 전당에서 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 대상자들이 공연하는 '현대차그룹과...
현대차그룹,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후원 2022-09-20 10:18:09
프로그램인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를 통해 선발된 문화예술 관련 사회적 기업 3곳을 초청해 부스 전시를 지원한다. 또 지난 18일에는 서귀포 예술의 전당에서 '현대차그룹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페스티벌 전용 모바일...
'꿈 그리는 기계'·'메가트론 헬멧'…중국 스타트업의 이색상품 2022-09-12 08:51:46
드림 비주얼라이제이션(Dream Visualization)'이다. 담당자는 출품작에 대해 "꿈을 직접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수면 뇌파를 포착해 알고리즘 기술로 그림을 그려준다. 화면 톤이 따듯하면 좋은 꿈을 꾸는 것을 의미하고 톤이 차갑고 어두우면 악몽을 꾸고 있다는 의미한다"고 답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알리바바가...
알렉사, 뉴욕에 떴다…한미 수교 140주년 기념 페스티벌서 팬사인회 2022-08-24 17:10:08
미국 주요도시 소비자 대상으로 개최한 한국 문화관광 페스티벌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미주 주류 시장 대상 한국관광 홍보효과 극대화와 붐업 조성에 힘쓰기 위해 지난 22일부터 양일간 개최됐다. 한편 알렉사는 미국에서 팬미팅, 방송 출연 등의 활발한 활동 뿐 아니라 KBS WORLD `웰컴투 원더랜드`로 전 세계...
"K팝이 세상에 있어 감사"…3년만에 LA 달군 케이콘 2022-08-22 12:00:00
"케이콘은 한국의 뷰티, 제품, 음식, 장난감 등 한국 문화의 다양한 장점을 즐기는 쇼케이스"라고 소개했다. CJ ENM 김현수 음악콘텐츠본부장은 "2012년 관객 1만 명으로 시작한 케이콘은 이제 K컬처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 세계 팬을 만나는 플랫폼으로 케이콘을 발전시킬 계획"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