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등산하며 쓰레기 줍기…현대모비스 '기부 하이킹' 2021-05-31 09:00:01
생분해 봉투, 에너지바, 등산 양말, 스포츠 타월로 구성된 하이킹 세트가 제공된다. 참가비 전액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되며, 협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료진과 저소득층 가정에 위생용품과 식료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현대모비스는 정상 완등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이벤트를 통해...
경기도, 비정규직 노동자 '휴가비 지원사업' 추진 2021-04-26 12:19:30
캠핑·등산·스포츠 용품, 캘리그라피, 프랑스 자수, 통기타 같은 온라인 취미 클래스 등 ‘집콕 여가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지역 관광경기 활성화 차원에서 도내 박물관, 미술관, 공연, 전시, 지역행사, 맛집 등 경기도의 특색 있는 문화예술 콘텐츠를 중심으로 개발한 ‘경기도형 문화여가상품’도 판매한다....
[숫자로 읽는 세상] 아웃도어·캠핑용품이 불티나게 팔린다 2021-03-15 09:00:13
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답답한 ‘집콕’ 생활에서 벗어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위험이 낮으면서 운동도 할 수 있는 취미로 등산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의 아웃도어 매출은 작년보다 40~100%가량 늘었다. 캠핑용품 판매도 2~3배씩 증가했다....
[주말N쇼핑] 봄맞이 아웃도어·스포츠용품 할인 판매 2021-03-13 08:00:06
등 브랜드의 등산용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한다. ▲ 11번가 = 신학기를 맞아 14일까지 노트북, 모니터, 데스크톱, 프린터, 마우스, 키보드 등 2만3천여 종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PC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를 한다. 대표 상품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2', '2021년형 LG그램 16',...
최대 70% 할인…아웃도어·캠핑용품 득템해볼까 2021-03-10 10:36:27
캠핑·아웃도어용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미 지난 1~2월 아웃도어용품 관련 매출이 늘어난 상태라 업계는 소비자들의 '보복소비'를 기대하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17일까지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의 워터저그와...
봄 만난 '산린이'…아웃도어·캠핑용품 불티 2021-03-07 16:53:46
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답답한 ‘집콕’ 생활에서 벗어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위험이 낮으면서 운동도 할 수 있는 취미로 등산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의 아웃도어 매출은 작년보다 40~100%가량 늘었다. 캠핑용품 판매도 2~3배씩 증가했다....
골프 시즌 `성큼`…유통가 "500만 골프 인구 잡아라" 2021-02-24 09:46:06
용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No.1 골프 페어` 행사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스포츠 이용이 감소됨에 따라 생활 속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데(2020년 515만명 추정), 실제로 지난해 9~10월 롯데백화점 골프 상품군의 매출은 전년비 25%가 뛰었다. 해외여행 대신 골프, 등산 등...
페트병으로 만든 등산복 편의점서 판다 2021-02-22 17:26:45
오프라인 점포에 버려지는 페트병을 모아 의류, 등산용품으로 재활용하는 친환경 사업이다. 생산된 제품은 GS리테일과 블랙야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GS리테일은 이번 협력을 위해 GS25와 슈퍼마켓인 GS더프레시 등 오프라인 점포 1만5000여 곳에 순차적으로 투명 페트병 전용 수거함을 설치하기로 했다....
코로나로 '해외 직구' 늘었다…"건강·의료용품 판매 5배 껑충" 2020-12-24 13:16:20
골프용품(53%), 등산·아웃도어용품(24%) 등도 판매량이 증가했다. 집밥 수요가 늘어난 탓에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판매량도 각각 72%, 41% 늘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가구·인테리어 상품 매출은 76%, 어린이를 위한 장난감·완구는 11% 증가했다. 정소미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팀장은 "코로나19로 달라진 소비...
여행 대신 온라인 쇼핑이라도…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 48%↑ 2020-12-24 10:41:11
야외 활동이 인기를 끌면서 캠핑용품(74%), 낚시용품(70%), 골프용품(53%), 등산·아웃도어용품(24%) 등이 많이 팔렸다. 집밥 수요 덕분에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판매량은 각각 72%, 41% 많아졌다. 여성 의류(172%)와 시계·주얼리(34%)도 판매량이 증가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가구·인테리어 상품은 76%, 어린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