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대 70% 할인…아웃도어·캠핑용품 득템해볼까 2021-03-10 10:36:27
캠핑·아웃도어용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미 지난 1~2월 아웃도어용품 관련 매출이 늘어난 상태라 업계는 소비자들의 '보복소비'를 기대하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17일까지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의 워터저그와...
봄 만난 '산린이'…아웃도어·캠핑용품 불티 2021-03-07 16:53:46
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답답한 ‘집콕’ 생활에서 벗어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위험이 낮으면서 운동도 할 수 있는 취미로 등산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의 아웃도어 매출은 작년보다 40~100%가량 늘었다. 캠핑용품 판매도 2~3배씩 증가했다....
골프 시즌 `성큼`…유통가 "500만 골프 인구 잡아라" 2021-02-24 09:46:06
용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No.1 골프 페어` 행사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스포츠 이용이 감소됨에 따라 생활 속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데(2020년 515만명 추정), 실제로 지난해 9~10월 롯데백화점 골프 상품군의 매출은 전년비 25%가 뛰었다. 해외여행 대신 골프, 등산 등...
페트병으로 만든 등산복 편의점서 판다 2021-02-22 17:26:45
오프라인 점포에 버려지는 페트병을 모아 의류, 등산용품으로 재활용하는 친환경 사업이다. 생산된 제품은 GS리테일과 블랙야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GS리테일은 이번 협력을 위해 GS25와 슈퍼마켓인 GS더프레시 등 오프라인 점포 1만5000여 곳에 순차적으로 투명 페트병 전용 수거함을 설치하기로 했다....
코로나로 '해외 직구' 늘었다…"건강·의료용품 판매 5배 껑충" 2020-12-24 13:16:20
골프용품(53%), 등산·아웃도어용품(24%) 등도 판매량이 증가했다. 집밥 수요가 늘어난 탓에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판매량도 각각 72%, 41% 늘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가구·인테리어 상품 매출은 76%, 어린이를 위한 장난감·완구는 11% 증가했다. 정소미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팀장은 "코로나19로 달라진 소비...
여행 대신 온라인 쇼핑이라도…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 48%↑ 2020-12-24 10:41:11
야외 활동이 인기를 끌면서 캠핑용품(74%), 낚시용품(70%), 골프용품(53%), 등산·아웃도어용품(24%) 등이 많이 팔렸다. 집밥 수요 덕분에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판매량은 각각 72%, 41% 많아졌다. 여성 의류(172%)와 시계·주얼리(34%)도 판매량이 증가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가구·인테리어 상품은 76%, 어린이를...
'귀포족' 확 늘자…추석 온라인 매출 역대 최고치 2020-09-28 09:41:23
용품 판매도 31%로 늘었다. 구체적으로 게임용품(50%), 골프의류(63%), 등산·아웃도어(45%), 악기·취미(46%), 캠핑·낚시(26%) 등의 판매량이 전반적인 증가세를 보였다. 과자나 즉석조리식품 등 가공식품도 11% 더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올 한가위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 바이오·소재산업 등 테마 클러스터로 변신 2020-08-25 15:35:50
본격화하면 안경뿐만 아니라 골프, 등산용품 등 생활소비재와 임플란트 등 의료기기, 산업용 부품, 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최 청장은 “포항융합기술지구는 포스텍, 방사광가속기연구소, 한국로봇융합연구원 등 국내 최고 대학과 연구기관이 있어 제약바이오, 로봇, 에너지산업 클러스터로,...
#캠핑 #차박…디자인·기능·가성비 필수템 유니클로 캠핑룩 2020-08-12 15:08:02
40개가 늘었다. 6~7월 텐트, 의자, 테이블 등 캠핑용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급증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항공·여행 등 관광업계가 침체에 빠진 것과 대조적이다. 캠핑스타그램의 필수 아이템 캠핑룩캠핑 열풍의 특징은 과거 30~40대 남성 중심이던 캠핑족의 연령과 성별이 다양해지고 있다는 점이다. SNS 인증...
차박 캠핑 인기몰이…레저용 차량·SUV 각광 2020-07-29 15:11:36
있다. 한 온라인 쇼핑몰에 따르면 지난달 등산용품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10.1% 증가했다. 관련 상품 모두 판매량이 늘었다. 장갑 및 양말류(86.7%), 모자류(65.4%), 의류(16.8%), 배낭류(5%) 등의 구매가 늘었다. 또 다른 오픈마켓에서도 등산과 아웃도어 전체 판매량이 6월 2일~7월 1일 전년 대비 30% 뛰었다. 오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