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 모셔라"…직접 뛰는 경남 기초단체장들 2023-10-19 18:58:28
판단한 지자체장들이 발로 뛰며 기업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경남 양산시는 수도권에 있는 의료, 제약, 건강기능식품 등 바이오헬스 유망기업 120여 곳을 대상으로 기회발전특구 앵커기업 투자 유치를 제안하는 나동연 양산시장 명의의 서한문과 홍보물을 발송했다고 19일 밝혔다. 기회발전특구는 지방에 기업의 대규모...
김혜선, 가슴 수술 고백…"잘못된 사랑이었다" 2023-10-17 15:43:33
출연했다. 김혜선은 스테판과 영화같은 러브스토리를 전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김혜선의 남편 스테판은 독일의 명문 공대에서 도시생태학을 전공한 석사 출신 엘리트라는 사실이 밝혀져 스튜디오의 감탄을 자아냈다. 먼저 두 사람은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혜선의 독일 유학 시절 친구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는 두...
日 악마 캐릭터와 손잡는 韓 게임사들 왜? 2023-10-15 18:37:46
캐릭터에 게임업계가 앞다퉈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위메이드, 스마일게이트에 이어 넷마블도 자사 모바일 게임에 일본 콘텐츠 업체인 산리오의 캐릭터를 도입했다. 캐릭터를 좋아하는 MZ세대 여성 이용자를 겨냥해 게임업계가 콘텐츠 전략을 새로 짜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넷마블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인 ‘제2의...
월드투어 첫발 뗀 '아이브'…알았어, 얼마나 다채로운지 [리뷰] 2023-10-08 19:27:39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키치(Kitsch)', '아이 엠(I AM)'까지 발표곡을 전부 히트시키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브는 데뷔한 지 2년도 채 안 돼 월드투어에 나서는 성과를 내게 됐다.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이라는 수식어를 지닌...
최현욱, 女 손잡고 흡연+꽁초 무단 투기했나…영상 확산 2023-10-05 15:24:23
다니면 친해질 수 있으려나"라고 글을 썼다. 최현욱은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해 이후 '모범택시', '스물다섯 스물하나', '악한영웅', 'D.P' 시즌2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출연 중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여자가 여자를 구한다"…판빙빙, 이주영 향한 '찐' 애정(종합) 2023-10-05 15:12:33
상황에서 (한슈아이) 감독님의 러브콜이 가볍지 않다는 걸 느꼈고, 제가 출연을 망설일 때 (판)빙빙 언니가 손 편지를 보내주셔서 마음이 동했다"고 고백했다. 이주영은 "내가 연기를 활동하면서 이런 편지를 받게 되더니. 그것도 빙빙 언니에게, 그 생각을 하니 내가 출연하지 않는 건 이 두 분의 기대를 저버리는 행동인...
판빙빙 "이주영, 사랑해요"…'녹야' 캐스팅 위해 편지까지 2023-10-05 14:53:30
'녹야' 판빙빙이 이주영을 위해 손 편지까지 쓰며 나선 사연이 공개됐다. 판빙빙은 5일 부산시 해운대구 KNN 시어터에서 진행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갈라프리젠테이션 '녹야' 기자회견에서 이주영을 향해 "사랑해요"를 외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주영은 이날 "'녹야'는 저에게도 도전의...
10년 만에 광고 뜬 이효리…전지현·제니 이어 또 빅모델 나섰다 2023-10-04 22:14:16
고객층 내 인지도 개선을 위해 이효리에게 러브콜을 했다는 후문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주요 고객층인 3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확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광고 모델과 영상 콘셉트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효리는 자사 핵심 서비스 뷰티·명품·패션 등을 이용하는 주 고객층이 열광하는 모델...
10년 만에 복귀한 이효리 잡았다…롯데온, 첫 브랜드 광고 2023-10-04 15:20:41
가수 이효리에게 러브콜을 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롯데온이 고객이 바라는 쇼핑 이상향인 ‘쇼핑 판타지’를 실현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롯데온 측은 "주요 고객층인 3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광고 모델과 영상 콘셉트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효리는 자사 핵심 서비스...
남도의 해양 쓰레기 모아…'찌그러진 부표'도 보석이 되다 2023-10-02 18:16:01
‘러브콜’을 받는 그 작가, 맞다. 이 작품은 그가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특별전으로 광주시립미술관 ‘생태미술 프로젝트’에 내놓은 것이다. 지난여름 조선대·전남대·목포대 미술 전공 학생 26명과 함께 3개월 동안 모은 바다 쓰레기를 그럴듯한 작품으로 변신시켰다. 전시의 제목은 ‘나는 너를, 너는 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