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펜디가 먼저 알아본 무명 작가…찌그러진 돌덩이서 美를 찾다 2024-03-28 17:38:24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미술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작가 이광호가 자신의 작업 세계를 돌아보는 전시를 선보인다. 리안갤러리 서울과 대구에서 열리는 전시 ‘Yesterday Is Tomorrow’를 통해서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의 최신작들이 소개됐다. 이광호의 설치 작업에서 ‘적동’과 ‘칠보’는 무엇보다...
“결정사는 부담스럽고 자만추는 어렵다”, 로테이션 단체 미팅 창업 유행 2024-03-25 12:36:23
업체는 차별화 전략을 내세웠다. ‘러브매칭’은 오프라인 단체 미팅 외에도 비대면 만남을 선호하는 고객과 지방 거주자 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 소개팅을 운영한다. 또한 자체 홈페이지와 앱 개발을 통해 정보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 ‘봄날은 온다’는 소개팅을 활용한 여러 프로그램을 기획...
"한국 남자 마음 알고 싶어요"…日 2030 여성들 몰렸다 2024-03-21 16:40:43
굉장히 친밀해졌다”며 “한일 남녀의 러브 스토리라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로 서로 치유를 주고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근 주일한국문화원이 일본에서 개최한 고등학생 대상 한국어 말하기 대회에 역대 최다인 369명이 참가한 것도 ‘한국 배우기’와 무관치 않다는 분석이다. 대회 최우수상을 받은 미도리카와 리...
총선 전 눈길끄는 '댓글부대'…김성철 "영화는 영화, 관심만 주세요" [인터뷰+] 2024-03-20 17:21:44
매체에서 연기를 해보는 것'이었다. 지난해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뮤지컬 '데스노트'를 올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2', 그리고 영화 '댓글부대'까지 쉴 틈 없이 연기했다. 그는 "한 해에 다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는데 꿈을 모두 이뤘다"고 했다. 마치 소처럼...
[데스크 칼럼] 1853년 美 '흑선'과 K웨이브 2024-03-12 18:05:30
‘러브콜’도 받았다고 한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로, 점포 수 기준 국내 1위인 맘스터치는 다음달 도쿄 시부야에 첫 직영점을 내고 연 7조원이나 되는 일본 버거 시장에 도전한다. 버거의 상징인 맥도날드가 지난 39년간 운영하던 곳을 꿰차고 매장을 연다니 놀라운 일이다. 일본 기업의 한국 진출도 눈에 띄게 늘고...
15년 전 펜디가 먼저 알아본 '20대 무명 작가' ... 그는 끝없이 진화해왔다 2024-03-12 14:43:50
명품 브랜드와 미술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작가 이광호가 자신의 작업 세계를 돌아보는 전시를 선보인다. 리안갤러리 서울과 대구에서 열리는 전시 'Yesterday Is Tomorrow'를 통해서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의 최신작들이 소개됐다. 이광호의 설치 작업에서 '적동'과 '칠보'는 무엇보다 중요한...
윤진이, 시모에 아침상 받는 며느리…"임신 후 20kg 쪄 산후우울증" 2024-03-12 11:04:02
매력에 빠져서 여기까지 온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남다른 슈트핏을 자랑하며 등장한 윤진이의 ‘현실판 신사’ 김태근은 윤진이의 말처럼 짙은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태근은 “혼혈이냐는 질문 많이 듣는데 토종 한국인이다. 본가는 경북 상주다. 유학도 간 적 없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최초로...
"악의 승리 조건은"…오스카, 옥중사망 러 운동가 나발니 추모 2024-03-11 15:45:11
정서가 반영됐다는 해석이 나오기도 했다. 이날 상영된 추모 영상에는 영화 '기생충'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배우 이선균, 시트콤 '프렌즈' 배우 매슈 페리, 영화 '러브 스토리'의 주인공인 배우 라이언 오닐, 일본의 영화 음악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 등이 등장했다. wisefool@yna.co.kr (끝)...
디자인에 진심인 오세훈 시장…분홍 '해치' 홍보 강화한다 2024-03-05 15:45:17
깔려 있다. 서울시 관계자는 "뉴욕에 가면 '아이러브 뉴욕'이라는 브랜드 관련 기념품을 사 가는 것처럼 서울하면 관련된 굿즈나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도시 브랜드와 캐릭터 경쟁력을 강화해 누구나 한 번쯤 방문하고 싶은 도시를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힙'...
케플러, 데뷔 첫 日 팬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3만명 동원 2024-03-04 17:27:22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펼쳤다. 이들은 '러브 온 락(Love on Lock)', '러블리(LVLY)'를 비롯해 '투게더 포에버(tOgether fOrever)', '갈릴레오(Galileo)' 일본어 버전, '슈가(Sugar)', '아이 두! 두 유?(I do! Do you?)' 등 케플러만의 사랑스러운 무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