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키스오브라이프, '도도한 매력 물씬~' (2023 MMA) 2023-12-02 18:29:49
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2일 오후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멜론뮤직어워드(2023 M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종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패티 굽는 로봇, AI 플랫폼까지…'디지털 혁신' 속도 내는 롯데 2023-11-30 17:47:22
라이프 메타버스서 구현 롯데월드는 지난달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에 롯데월드 맵을 공개했다. 롯데월드가 새롭게 선보인 ‘롯데월드 스테이션’과 ‘페어리테일 월드’ 맵에서 이용자들은 관심 가는 콘셉트에 따라 메타버스 내 다양한 어트랙션을 타보고 퀘스트도 수행할 수 있다. 롯데월드 스테이션은 테마파크...
LG전자, 박형세·정대화 사장 승진…CEO 직속 해외 영업본부 신설 2023-11-24 11:36:31
공간과 경험을 연결·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겠다는 내용이 핵심이다. 임원인사의 경우 탁월한 역량을 기반으로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해 혁신과 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단기 성과보다는 거시적 안목에서 중·장기 미래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잠재력 또한 함께 고려했다.CEO...
LG전자 체질개선 속도…박형세·정대화 사장 승진 2023-11-24 11:34:20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겠다는 내용이 핵심이다. LG전자는 CEO 직속 해외영업본부를 신설한다. 해외영업본부장은 북미지역대표를 역임한 윤태봉 부사장이 맡는다. 해외영업본부 산하에는 북미·유럽·중남미·중아·아시아 지역대표 및 법인, 글로벌마케팅그룹, D2C(소비자직접판매)사업그룹 등이...
크리스마스 대목 온다…'백상 여배우들' 맞붙은 케이크 대전 2023-11-21 22:00:0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시즌 한정 제품 케이크를 선보였다. 편의점 세븐일레븐 역시 캐릭터 협업 케이크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찾는 소비자 지갑을 노린다. 쿠로미와 시나모롤 등 산리오 캐릭터즈 디자인을 적용한 케이크를 1만원 이하(6900원)에 선보이기로 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삼성, 3분기 글로벌 TV 시장 1위…LG는 OLED 1위 2023-11-21 16:54:42
퀀텀닷발광다이오드(QLED)와 라이프스타일·OLED 등 프리미엄 TV 판매가 늘어난 영향이 컸다. 실제 삼성전자는 2500달러 이상 프리미엄 제품 시장에서 지난해 같은 기간(45.8%)과 비교해 16.2%포인트 증가한 62.0%의 매출 점유율을 기록했다. 75형 이상 초대형 시장에서도 34.8%의 점유율로 1위다. 세계 시장에서 올해...
[포토] 크리스마스 선물 2023-11-21 12:40:14
CJ푸드빌 뚜레쥬르는 라이프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위글베어 볼'과 '레드 위글베어' 등 케이크 18종, 굿즈, 파티용품 등 총 25종을 출시했다. 모델들이 21일 서울 쌍림동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임대철 기자
삼성, 3분기 글로벌 TV 점유율 29.9%로 1위…LG는 올레드 1위 2023-11-21 08:22:58
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시장 1위를 눈앞에 뒀다. ◇ 삼성 TV, 매출 점유율 29.9%…QLED, 누적 4천만대 판매 21일 시장조사기관 옴디아의 3분기 글로벌 TV 시장 실적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3분기 매출 기준 점유율 29.9%를 기록하며 글로벌 TV 시장 1위에 올랐다. 이는 작년 동기(27.5%) 대비 2.4%포인트 오른...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명을 보유한 ‘우주먼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버터의 ‘버터패밀리’, 유명 카페 캐릭터 ‘서울앵무새’와 협업한 상품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도 굿즈를 문구와 생활용품으로 확대했다. ‘산리오캐릭터즈’ ‘먼작귀’ ‘도라에몽’과 손잡고 다이어리를 꾸미기 위한 스티커, 에코백, 접시세트 등을 준비했다. 장채윤...
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브랜드 철학 녹인 꿈의 라이프스타일 선봬 1884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럭셔리 주얼리로 시작해 패션, 뷰티로 사업을 펼쳐온 불가리. 2004년부터 불가리는 밀라노에 브랜드 이름을 건 첫 번째 호텔을 열었다. ‘불가리호텔&리조트그룹’을 만들어 발리, 런던, 두바이, 베이징, 상하이, 파리, 가장 최근 문을 연 로마까지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