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아온 외국인…닷새만에 반등해 2,600선 회복 2024-04-18 16:03:51
장중 52주 신고가를 경신하기도 했으며 토니모리(+4.34%), 마녀공장(+3.08%) 등도 모두 강세를 보였다. 바이든 대통령의 중국 철강·알루미늄 관세 3배 인상 시사에 철강, 조선 업종 등 반사 수혜가 기대되는 종목들도 증시 상승을 견인했다. POSCO홀딩스도 전 거래일보다 5.12% 오르며 39만 원에 장을 마쳤다. 이 외에도...
12일, 기관 코스닥에서 원익IPS(-2.14%), 엔켐(-1.09%) 등 순매도 2024-04-12 18:35:20
종목들 중에 솔브레인, 제이앤티씨, 마녀공장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원익IPS, 엔켐, 필옵틱스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4월12일]코스닥 기관 순매도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2일) 2024-04-12 15:47:30
│79,701.0 │마녀공장 │235,450.2 │118,382.0 │ │테크놀로││ │ │ │ │ │지 ││ │ │ │ │ ├────┼──────┼─────┼─────┼─────┼─────┤ │에스티아│229,902.2 │64,752.0 │메가스터디│234,529.2 │44,093.0 │ │이 ││ │교육 │ │ │...
"해외 시장 본격 공략"…진격의 마녀공장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36:06
오늘 마지막 소식은 마녀공장 이야기로 준비했습니다. 이근형 앵커는 방송 마치고 분장을 지울때, 어떤 제품을 사용하십니까? 마녀공장의 대표 상품이 클렌징 오일인데요. 2013년 출시된 상품으로, 1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매출 비중만 봐도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클렌징 제품에서...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사진)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사업 확대 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마녀’ △비건라이프 토털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59세·1965년생)는 지난 5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경영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스킨케어 브랜드 ‘ma:nyo’를 필두로 100% 비건 레시피 제품과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아워 비건’ 향 바디 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일) 2024-04-01 15:46:28
│코스메카│286,282.1 │76,334.0 │마녀공장 │169,515.3 │82,293.0 │ │코리아 ││ │ │ │ │ ├────┼──────┼─────┼─────┼─────┼─────┤ │지아이이│278,374.8 │195,868.0 │나노신소재│165,044.6 │12,753.0 │ │노베이션││ │ │ │ │...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마녀공장’ 방송 매출 역시 동시간대 평균보다 각각 80%, 60% 많았다. GS샵은 이들 브랜드 단독 판매로 구매 연령대를 넓히는 효과를 봤다. 마녀공장 상품의 90%는 30~50대가 구매했다. 통상 TV홈쇼핑의 주 소비층이 40~60대라는 점에서 구매자 평균 연령대가 열 살가량 내려간 것이다. 홈쇼핑 업체들은 해외 브랜드의 국내...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불리는 중소 화장품 브랜드 인기가 거센 가운데 홈쇼핑에 마녀공장 제품이 뜨자 상대적으로 젊은 소비자가 유입된 것으로 집계됐다. 25일 GS샵에 따르면 최근 TV홈쇼핑 최초로 판매한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판매방송을 두 차례 진행한 결과, 30∼50대 소비자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해 이 회사 평균...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이달 중순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 상품을 TV홈쇼핑에서 두 차례 판매한 결과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 각각 160%, 11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GS샵은 이달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