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국인 3개월째 순매도.. 식량가격지수 최고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2-04-11 08:47:48
목표주가 89,000원 유지 - 1Q22 Preview: 5G 성과 개선, 마케팅과 감가비 감소로 이익 개선 - 한국의 투자 문화도 배당 중심으로 바뀔 것 - 에코마케팅: 다시 예전으로 돌아갑니다 (하나금융투자, BUY, 목표주가 2만7천원) - 안다르 정상화 따른 CPS 손실 축소 및 젤네일 회복 따른 오호라향 CPS 확대로 목표주가 상향 - 1Q...
카카오 "3년 내 해외 매출 비중 10%에서 30%대로 끌어올릴 것" 2022-04-06 13:29:18
상인들이 카카오톡 채널로 단골을 확보하고 모바일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소통에 익숙하지 않은 사업자를 위해 직접 찾아가는 전담 '디지털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온라인 맞춤 교육 콘텐츠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와 연계해 '쉬운 결제'도 지원한다. 상반기 중 일부...
MZ세대 사로잡은 이랜드…'뉴발란스' 매출 25배 수직상승 2022-02-09 15:27:57
있다.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인 디스이즈네버댓, 편집숍인 슬로우스테디클럽,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노리타케, 라이프스타일 일러스트로 유명한 전황일과의 협업을 통해 상품을 내놓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이랜드 뉴발란스는 올해 온라인 부문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10~20대 젊은 세대는 온라인을 통해...
`2022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아마존 통한 온라인 해외 수출 소개 2022-01-21 14:54:52
마케팅 툴을 지속적으로 소개 할 예정이다. 지난해 신설된 한국 아마존 글로벌셀링 국내 광고 지원팀은 셀러들이 아마존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자산인 고객 리뷰를 축적하고 다양한 혁신적 광고 툴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시장은 향후 5년간 전체...
상상초월 명품의 '갑질'…"K패션, 굴욕 협상 벗어나려면…" 2022-01-19 09:10:53
것이 아니라 재무와 마케팅, 비즈니스 프로세스 수립 등 매니지먼트 전반을 지원하고 있다”며 “성장 및 유통 전략에 대한 지원을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만드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국내에서는 온라인 사업의 강화는 물론 백화점을 중심으로 재고 없는 O4O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플랫폼은...
진로 진격에…대선·무학·한라산만 버틴다 2022-01-17 17:19:25
이즈백’ 두 선봉장을 앞세워 소주 시장 전국 통일에 성큼 다가섰다. 향토 소주로 자리를 지켜오던 지역 소주업체들은 하이트진로의 공세에 안방을 내주고 실적도 흔들리고 있다. 젊은 소비층 트렌드를 놓친 것과 애향심에만 의존한 마케팅이 패착으로 꼽힌다. 부·울·경·제주 빼고 참이슬·진로 천하17일 한국경제신문과...
VR·전기차 충전·취미 플랫폼…'생활 밀착' 스타트업에 러브콜[VC브리핑] 2022-01-13 05:50:01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본사를 둔 어메이즈VR은 VR을 기반으로 한 가상 콘서트를 제작하고 있는데요. 카카오 설립 초기 멤버인 이승준 대표가 이끌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카니예 웨스트, 카디 비 등과 호흡을 맞춘 감독을 회사에 영입한 데 이어 라이브콘서트 업체 라이브네이션의 마케팅디렉터까지 합류시킨 바...
6년째 수입차 왕좌 지켰다…한국서 가장 잘 팔린 車 뭐길래 2022-01-05 13:16:39
각각 증가했다. 지난해 렉서스 대표 하이브리드 세단 ES300h는 6742대 판매로 개별 트림 기준 베스트셀링카 2위에 올랐다. 임한규 KAIDA 부회장은 "2021년 수입 승용차 시장은 다양한 신차, 적극적 마케팅, 개별소비세 인하 등에도 불구하고 반도체 수급난에 따른 물량부족 등으로 2020년 대비 증가가 제한적이었다"고...
반도체 수급난에 작년 수입차 판매 주춤…전년 대비 0.5% 늘어 2022-01-05 10:52:17
수입 승용차 시장은 다양한 신차, 적극적인 마케팅, 개별소비세 인하 등에도 불구하고 반도체 수급난에 따른 물량부족 등으로 전년 대비 판매 증가가 제한적이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별로 보면 메르세데스-벤츠가 전년에 이어 작년에도 1위를 차지했다. 다만 판매량은 7만6천152대로 전년에 비해 0.9% 감소했다. 벤츠는...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하이브리드형 행사로 위기를 기회로 바꾼 더와이즈 2021-12-30 10:00:01
경험마케팅 전문 기업인 더와이즈(대표 신동호)는 코로나19로 초래된 위기를 기회로 바꿔가고 있다. 더와이즈는 2006년 설립되어 지난 16년 동안 이벤트, 프로모션, 전시, 디자인 등 BTL (대면 커뮤니케이션)분야를 이끌어가고 있는 경험마케팅 전문회사다. 이 회사는 연 100회 이상 공공기관 및 기업의 이벤트, 프로모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