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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넷시스템, 아이언맨처럼 생긴 블랙박스 출시 2019-11-13 10:21:50
발생 시 스마트빔 점등 -iot 커넥티드 기술로 내 차 상태 확인 가능 지넷시스템이 마블 라이선스 2채널 블랙박스인 아이언맨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넷시스템에 따르면 새 제품은 아이언맨 마스크 형태로 설계했다. 차에 충격이 있을 경우 마스크의 눈 부위에서 스마트빔이...
르노삼성, SM6에 '3D-HD 360도 카메라' 출시 2019-11-04 09:38:48
멀티 내비게이션과는 중복 선택이 불가하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앞서 qm6로 선보인 고성능 360° 스카이뷰 및 hd 전방 카메라 기능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 sm6에도 확대 적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11월 한달 간 순정용품쇼핑몰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차 안에서...
벤츠코리아, 순수 전기차 EQC 출시 2019-10-21 13:37:31
적용, 역동적이다. 기본으로 장착한 멀티빔 led 헤드 램프와, 겉을 감싸고 있는 대형 블랙 패널이 시선을 끈다. 讐?특징에 맞게 운전자가 스스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4단계의 에너지 회생 모드를 추가했다. 스티어링 휠 뒤에 위치한 패들을 이용해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회생제동의 양에 따라 d+와...
한국타이어, 겨울용 SUV 타이어 출시 2019-10-11 10:42:27
'멀티 스포이트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눈길에서의 미끄러짐이나 눈이 녹아 타이어와 도로 사이에 생기는 수막현상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타이어 바닥면에 삽입한 커프(트레드 표면의 미세한 홈)에는 물과 눈을 효율적으로 배출하는 나선형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제동력을 강화했다....
"주거공간의 새로운 가치"…LG, IFA서 '상상 자극' 제품 전시 2019-09-05 10:00:05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고화질 멀티카메라, 대용량 배터리 등을 탑재하면서도 고객 부담을 낮춘 실속형 스마트폰 2종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이 소개된 스마트폰 전시관에는 2대의 사이니지가 하나로 합쳐지는 장면을 연출, 듀얼 스크린의 사용성이 확장되고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이밖에 시야각과 색상 표현이 넓은...
[IFA 2019] LG전자 "주거 공간에 새로운 가치 담는 인공지능" 2019-09-05 10:00:01
공개한다. 고객 부담을 낮춘 실속형 스마트 폰 2종(LG K50S, LG K40S)도 선보인다. 각각 6.5인치와 6.1인치 크기 풀비전(FullVision) 디스 플레이를 적용하고, 고화질 멀티카메라, 대용량 배터리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기능들을 탑재했다. 이혜웅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부사장은 "주거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담는...
벤츠코리아, 4세대 GLE 출시 2019-09-03 09:15:22
84개의 led를 끼운 적응형 멀티빔 led 헤드 램프는 교통상황에 따라 반응하며 운전자 시야확보뿐 아니라 반대편 차의 눈부심을 방지한다. 〈?직렬 6기통 3.0ℓ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을 얹어 최고 367마력, 최대 51.0㎏·m의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48v 전기 시스템을 적용,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 위치한...
시속 213㎞ 레이싱 생중계…SKT '차세대 5G'로 해냈다 2019-08-28 17:26:29
차고지에서 실시간 멀티뷰로 생중계됐다. SK텔레콤 연구원은 “다양한 각도로 중계되는 화면을 통해 마치 경주용 차량에 탑승한 듯한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3GPP(이동통신 국제표준화단체) 표준 규격 기반의 5G 28㎓ 상용 기지국과 단말기를 활용해 시속 200㎞ 이상의 초고속 주행 환경에서...
5G로 '시속 200km' 레이싱 생중계도 거뜬…SKT·삼성전자 맞손 2019-08-28 09:30:05
28GHz 기지국, 중계 시스템을 거쳐 차고지(Team Pit)로 멀티뷰(Multi-View) 생중계됐다. 레이싱 스태프들은 다양한 각도로 중계되는 화면을 통해 운전자 시각으로 차량에 탑승한 듯한 경험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다. 3GPP(이동통신 국제표준화단체) 표준 규격 기반 5G 28GHz 상용 기지국과 단말을 활용해 시속 200km 이의...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19-08-08 09:15:17
있는 제형 비타민으로, 2009년 런칭 당시 멀티비타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바이엘코리아는 지난 3월 베로카 론칭 10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일반의약품이었던 베로카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 유통채널을 약국 뿐만 아니라 대형마트, 온라인까지 확대했다. 포장단위도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