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서 "이 제품 할인해주세요" 딜했더니…홈쇼핑에 2030 몰린다 2024-02-18 18:04:06
인플루언서들의 유튜브 뒷광고를 비틀어 채널명을 지었다. 출연자들이 매회 특정 상품 할인율을 협상한 뒤 해당 할인가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판매하는 방식. 현대홈쇼핑의 모바일 플랫폼간 시너지를 내고 유튜브에 익숙한 MZ(밀레니얼+Z)세대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려는 ‘원...
신세계I&C, 모토로라와 LTE 무전통신 시장 확대 '맞손' 2024-02-15 10:26:29
수 있다. 또영상 무전이나 대용량 파일 전송 등 멀티미디어 서비스가 가능하고, 관제 솔루션을 활용해 통신채널 관리, 현장 인력 위치 및 상황 파악 등 긴급 상황에 대한 즉각적인 대처도 가능하다. 신세계 I&C는 모토로라솔루션과 LTE 무전통신 디바이스를 시작으로 향후 보안 디바이스, 솔루션 분야까지 협업 확대를 검토...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등 뷰티 브랜드를 현지 멀티브랜드숍(MBS) 채널에 입점시키거나 아마존 등에서 판매하며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일본 뷰티 플랫폼에 입점해 현지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일본에서 약 30%, 미주에서 약 58% 매출이 증가했다. LG생건도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 앞서 더 에이본, 더...
"아직도 바닥 아니다"…'매수' 사라진 LG생활건강 2024-02-01 07:53:05
방문판매 중심이었던 에이본 사업을 효율화하고 멀티브랜드숍 채널 위주로 중저가 브랜드인 '더페이스샵'과 '빌리프'의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허제나 연구원은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비효율적인 채널을 정리하고, 성장성이 큰 지역의 매출을 늘리려고 노력하는 점은 긍정적"이라면서도 "이 과정에서...
한미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유통 본격화 2024-01-31 17:16:23
건강기능식품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900, 루테인지아잔틴 파워, 리버 액티브 밀크씨슬,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액티브 관절 MSM 등이다. 한미사이언스는 앞으로 멀티비타민 등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판매 채널도 온라인몰 외에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 다각화할 계획이다....
한미사이언스, 건기식 등 헬스케어 제품 온라인 유통 본격화 2024-01-31 14:55:02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형태 '멀티비타민' 등 제품을 추가로 런칭할 계획이다. 온라인몰 외에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장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한미의 건기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건기식 시장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아소비, 신규 입회 이벤트 ‘친구야 같이가자!’ 진행 2024-01-30 16:53:43
채널에서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LG코드제로오브제컬렉션R9, 다이슨 에어랩멀티스타일러&드라이어, 갤럭시버즈2프로,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재원생이 추천한 친구가 아소비로 신규 입회하면 추천한...
'전통맛집 콘서트'…롯데홈쇼핑,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 출시 2024-01-25 09:04:13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자체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아티스트의 공연 장면을 담은 '노포라이브', 맛집의 전통과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노포멘터리' 등 2가지 형식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영상에서 소개된 음식은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앱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베트남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2024-01-22 09:57:42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양 채널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베트남 시장에서 선보이는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롯데홈쇼핑, TV·인터넷·모바일 총출동…설 명절 앞두고 인기 선물 '대잔치' 2024-01-17 16:08:45
채널에서 선보이는 이른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의 일환이다.○유명셰프·전문가 상품 집중 편성롯데홈쇼핑의 이번 설 명절 행사는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디토소비’를 반영했다. 디토소비란 ‘마찬가지’ ‘나도’라는 뜻을 가진 디토(ditto)와 소비가 합쳐진 단어로, 시간을 아끼고 실패를 줄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