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ootball Star & Fashion] 포멀 웨어가 ‘찰떡’인 축구선수는? 2020-05-01 17:18:00
몰아넣기도 한다. 그만큼 1분 1초가 각별한 멀티 플레잉 게임인 것. 하지만 축구의 진정한 묘미는 무엇보다도 예측이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강력한 팀, 강력한 선수가 그라운드를 지배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예상외로 약팀의 선전이 자주 그려진다. 이렇듯 축구의 이변은 ‘언더독(under dog)’ 테마의 중심에 서 있으며,...
집콕 '확찐자들' 늘자 다이어트 식품도 잘 팔린다 2020-04-02 17:04:59
개별 제품으로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의 매출이 작년보다 3.4배 급증해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비타민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1000’, 3위는 비타민 제품 ‘센트룸 멀티비타민 포 우먼’, 4위는 유산균 제품 ‘종근당건강 프리바이오티스’, 5위는 항산화 제품...
문샷, 햇살에 빠지다... 신제품 퓨어 레이어드 팔레트 & 틴트핏 샤인 출시 2020-03-18 09:00:00
5가지 컬러를 한곳에 담은 미니 사이즈의 멀티 팔레트다. 음영 섀도우부터 포인트 글리터, 블러셔까지 톤온톤 컬러로 조화롭게 구성되어 팔레트 하나로 간편하게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를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어,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넥스, 청결과 아늑함을 동시에…먼지 차단 중문·감성 식탁의 마법 2020-03-17 15:12:14
컬러핏 싱글장 시리즈’를 처음 선보인다. 이 제품은 다섯 가지 수납장으로 구성 가능하고 하단 색상을 화이트, 웜그레이, 핑크, 민트 중 선택할 수 있다. 기본 흰 색상에 다른 한두 개 컬러를 매치하면 좋다. 시중에서 보기 힘든 3개 도어, 4개 도어를 갖춘 옷장 구성으로 실용성이 우수하다. 특히 도어는 푸시...
새해에는 꾸준하게! 홈 다이어트 어디까지 해봤니? 2020-01-31 15:06:00
지알앤 밸런스 효소핏 8가지의 효소로 소화 기능을 돕는 제품. 음식물을 섭취한 후에 효소로 분해해준다. 첨단 기술로 만들어진 복합소화효소인 ‘멀티바이오자임’이 함유돼 더부룩한 속을 잠재우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한다. 운동량보다 자신에게 맞는 운동 찾는 게 중요 다이어트를 목표로 헬스장을 등록한 경험이 있다면...
`출근해도 무방합니까?` 칸투칸 아웃도어 구스팬츠, 2020년 1월까지 기획전 2019-12-24 14:36:18
아웃도어룩으로 모두 착용 가능한 멀티 아우터를 선보이고 있다. 칸투칸도 출근 복장과 아웃도어 복장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방한 바지를 출시했다. 칸투칸은 이미 ‘구스바지’로 탄탄한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했다. 겨울에만 16만장 이상 판매된 구스 바지는 타 브랜드에서 벤치마킹 할 정도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마이스와 소비 트렌드 한눈에…내달 15일 코엑스서 '2020 퓨처트렌드 360도' 개최 2019-10-28 16:10:18
‘멀티 페르소나(Me and Myselves)’부터 고객의 마지막 접점에서 만족을 최적화하는 근거리 경제를 뜻하는 ‘라스트 핏 이코노미(Last Fit Economy)’ 등 최근 트렌드 키워드를 소개한다. 주최 측은 “2020 퓨처트렌드 360도는 김 교수를 통해 내년 소비 트렌드를 가장 빨리 접할 기회”라며 “마이스와 소비 트렌드를...
[저자와 함께 책 속으로] 김난도 교수 "요즘 소비자, 상품 자체보다 포장 뜯는 기쁨 중시" 2019-10-24 17:49:14
멀티 페르소나도 ‘양극화’가 아니라 ‘양면적 소비’의 등장, 출신 및 연줄이 아니라 욕망과 취미로 자신을 규정하는 세대, ‘강한 유대’를 부담스러워하는 대신 ‘느슨한 연대’를 선호하는 현상을 설명해준다. ‘라스트핏 이코노미’라는 개념도 눈길을 끈다....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그루답터 겨냥,남성 라인업 강화 2019-10-15 09:17:44
다양하게 선보이는 멀티브랜드 스토어다. 프리미엄 맞춤 제작 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CAMICIE)’가 눈길을 끈다. 엄선한 수입 프리미엄 원단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최적의 핏을 구현하는 테일러 서비스, 인체 친화적인 제작 공법 등을 활용하며 차별화 요소를 강조했다. 분더샵 클래식은 세분화한 계측...
박기범 뉴트리 대표 "에버콜라겐, 매출 1000억 메가브랜드로 키운다" 2019-06-14 11:24:42
라인으로 선보인다. 그는 "제품 성장기에선 원브랜드 멀티 프로덕트 전략을 펼쳐야 고객을 많이 확보할 수 있다"며 "중국 유통을 위해서 유리병 대신 플라스틱 용기로 바꾸고, 영양소를 더 넣어서 소비자의 만족도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평균 45세인 구매 연령대를 낮추는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