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 주 937개사 정기 주총…25일 금요일에 819곳 집중 2016-03-20 12:00:42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넥스트칩 ▲넥슨지티 ▲누리텔레콤 ▲누리플랜 ▲뉴인텍 ▲능률교육 ▲다날 ▲대동금속 ▲대동스틸 ▲대륙제관 ▲대봉엘에스 ▲대성미생물연구소 ▲대성파인텍 ▲대양전기공업 ▲대원미디어 ▲대주산업 ▲대한광통신 ▲대한뉴팜 ▲대호피앤씨 ▲더블유게임즈 ▲덕산네오룩스 ▲덕산하이메탈...
[Smart & Mobile] 스토리에 반하고 그래픽에 놀라고…대작 모바일게임 쏟아진다 2016-02-23 07:10:00
방침이다. 드래곤플라이트 개발사로 유명한 넥스트플로어의 ‘크리스탈하츠’는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깊이 있는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다.게임업계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인기를 끌었던 액션 rpg 장르의 대작이 연초부터 대거 쏟아지고 있다”며 “같은 장르라도...
게임과 뮤지션의 만남, 게임 OST 뜬다 2016-02-02 12:10:01
홈페이지를 통해 ost 앨범의 전곡과 영상, 악보 등이 모두 공개된 바 있다.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가 지난 1월 2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한 모바일 게임 <헤븐(heaven)> ost에는 국내 톱가수 백지영이 참여했다. 백지영이 부른 ost '스탠바이미(stand by me)'는 지난 1월 13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화장품 업계의 새해 다짐 `변화와 혁신` 2016-01-06 09:28:59
가속화하고 넥스트 글로벌 브랜드의 사업 기반을 조성함으로써 글로벌 성장의 모멘텀을 확보한다는 것이다. 특히 인구 천만 명 이상의 메가시티를 중심으로 사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시장 개척과 탐색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를 `1조 브랜드`로 육성, 진정한 브랜드 컴퍼니의 초석을...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아시아 가치 대표 기업으로" 2016-01-04 11:09:00
'넥스트 글로벌 브랜드'의 사업 기반을 조성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할 계획이다. 해외사업의 경우 인구 1000만명 이상의 메가시티를 중심으로 사업을 강화하고 신시장을 개척한다는 방침을 내놨다. 특히 전 세계 시장에서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1조 브랜드'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오정민...
아모레, 중국서 다진 체력으로 두바이 등 '메가시티' 공략 2015-09-09 18:33:36
70주년 '넥스트 차이나' 전략아시아 15개 도시 지역별 분류…기후 등 고려 맞춤형 개발 2020년 매출 목표 12조 [ 임현우 기자 ]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질주’를 이끈 것은 단연 해외사업의 고성장이었다. 하지만 해외매출의 80% 이상이 중국과 아세안(동남아시아국가연합) 지역에 집중돼 있다. 화장품 한...
아모레퍼시픽, '넥스트 차이나' 공략한다…차세대 수출 브랜드 공개 2015-09-09 12:06:19
아모레퍼시픽, 창립 70주년 기념 간담회 메가시티 공략, '제2의 중국' 될 아시아 도시 공략 박차 넥스트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 공개…'프리메라'·'려'·'아이오페'·'헤라'[ 오정민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제 2의 중국'이 될 아시아의...
신작 모바일게임들 '3일간의 황금연휴'를 잡아라! 2015-08-14 11:10:03
수 있을 만큼 간단하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도 금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knights of clan)을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했다. <나이츠오브클랜>은 <드래곤플라이트>를 개발한 넥스트플로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전략 rpg다. '한니발', '아서' 등 420여...
인기웹툰, 모바일게임으로 "옷 갈아 입기" 가속화 2015-08-04 10:44:08
모드가 다채롭다.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8월 12일(수)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playstove.com/event/preregist/samwarpre) 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운로드 예약자 전원에게 4등급 등용권 1장씩을 제공하고, 이 중 일부에게 웹툰 전집을 선물한다. 또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최훈 스냅백, 고급 장비...
매드클라운 컴백, 초특급 콜라보 극비리 진행 "WHO IS NEXT?" 2015-07-08 15:07:55
넥스트`라는 짧고 강렬한 메시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측은 "이번 매드클라운의 피처링 파트너는 `싱어`가 아닌 `래퍼` 이다. 매드클라운과의 폭발적 케미를 선보이며 힙합씬을 제대로 강타할 준비가 되어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착해빠졌어`, 지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