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동빈 "혁신적 도전으로 차별화"…롯데어워즈 대상에 '새로'(종합) 2023-04-21 12:17:06
롯데칠성음료의 소주BM팀이 대상을 차지했다. 무설탕 소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제품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소주 시장의 새 성장력을 마련하기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은 다 바꾸자'라는 전략으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MZ세대를 타깃으로 정하고 최근 건강을 즐겁게...
1억병 팔렸다…무설탕 소주 '새로' 사업팀에 '롯데어워즈' 대상 2023-04-21 11:00:28
무설탕 소주 '새로' 열풍을 이끈 롯데칠성음료의 소주BM(사업모델)팀이 올해 '롯데어워즈' 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롯데그룹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한 6개팀을 선정해 '롯데어워즈'를 시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롯데 어워즈에는 34개 계열사 103건의 활동 사례가 접수돼 총 3차례...
롯데어워즈 대상에 '새로'…신동빈 "혁신적 도전으로 차별화" 2023-04-21 09:34:45
소주BM팀이 대상을 차지했다. 롯데그룹은 무설탕 소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제품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소주 시장의 새 성장력을 마련하기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은 다 바꾸자'라는 전략으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MZ세대를 타깃으로 정하고 최근...
롯데, 무설탕 소주 '새로' 사업팀에 '롯데어워즈' 2023-04-21 08:46:02
차지했다. 무설탕 소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제품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소주 시장의 새 성장력을 마련하기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은 다 바꾸자'라는 전략으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MZ세대를 타깃으로 정하고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이젠 아이스크림도 '제로'…롯데웰푸드, 무설탕 아이스크림 출시 2023-04-20 12:35:22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제로슈거(무설탕) 아이스크림 3종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과하게 달지 않고 뒷맛이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다. 롯데웰푸드의 '제로' 시리즈 제품은 기존 과자류...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롯데웰푸드 무설탕 빙과 확대 2023-04-20 10:37:57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롯데웰푸드 무설탕 빙과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아이스크림 3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아이스크림도 '제로슈거'…롯데웰푸드, 무설탕 빙과 확대 2023-04-20 10:34:49
아이스크림에서도 제로슈거(무설탕) 제품을 늘린다. 롯데웰푸드는 아이스크림에서 '제로' 브랜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등이다. 이로써 제로 브랜드는 총 8종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기존 운영되던...
롯데칠성 "처음처럼 새로, 누적 판매량 1억병 넘어" 2023-04-19 09:13:57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 소주 '처음처럼 새로'의 누적 판매량이 1억병을 넘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중순 출시 이후 7개월여 만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0세 이상 국내 인구 4천300여만명이 1인당 약 2.3병씩 마신 셈"이라고 설명했다. 또 "처음처럼 새로 1억병을 옆으로 줄 세울 경우...
술 덜 마시는 사회...돌파구 찾는 주류업계 2023-04-04 19:15:25
무설탕 소주를 내놓는 식입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설탕을 뺀 제로 소주 시장에 선발 주자로 나섰는데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병을 넘기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뒤, 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 뿐 지방 소주회사들 까지 제로소주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소비층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는데요. 맥주에선 알코올을 뺀...
처음처럼 새로 페트 제품 출시…"캠핑, 피크닉때 간편하게" 2023-04-03 10:19:49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 소주인 '처음처럼 새로'를 640mL 페트(PET)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페트 제품도 기존 360mL 유리병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뿐 아니라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페트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