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둥펑쏘콘 소형 화물차, 국내에 다시 등장 2018-04-25 07:10:04
신원ck모터스는 오는 5월부터 둥펑쏘콘의 경상용차인 0.7t 미니트럭(k01h)과 0.9t 소형트럭 싱글캡(c31) 및 더블캡(c32), 2인승과 5인승 소형 화물밴(c35) 등을 본격 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존 정비 네트워크 외에 서비스 거점을 추가하고 판매점을 확대해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과대포장 줄이고 친환경 재료…식품업계 '착한포장' 바람 2018-04-08 07:12:34
만든 미니 뚜껑인 '쇼트캡'(Short Cap)을 적용해 친환경성을 강화했다. 아이시스8.0은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으로부터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재 1등급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페트병의 경우 몸체가 무색의 한 가지 재질로 돼 있고 재활용 때 분리가 쉬운 플라스틱 라벨과 마개를 사용하면 재활용 1등급에...
[한국경제TV-증시라인]2018업종전망-기계(굴삭기) 2018-04-03 17:30:02
장비는 미니굴삭기도 있지만 농장비 스타일의 장비도 있음. 미국의 인프라 투자 계획에 직접적 수혜를 받기 보다는 2차, 3차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 미국, 유럽 등 선진국 내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 글로벌 기업 대비 밸류에이션 측면에서 할인요소가 없다는 점이 매력적. 더불어 미국의 인프라...
‘분위기 미남’ 호야 ‘Shower’ 티저 공개...스트리트 패션 눈길 2018-03-19 10:51:47
미니 앨범 ‘shower’ 포토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티저에서 호야는 청재킷, 후드 등의 캐주얼한 차림에 안경, 볼캡, 스니커즈 등의 아이템을 매치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16일 공개된 선공개곡의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에서 한층 더 자유롭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며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
호야, 첫 번째 미니 앨범 ‘Shower’ 티저 공개 ‘새로운 매력 예고’ 2018-03-19 10:32:59
가수 호야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포토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를 끌었다.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과 19일 0시 호야의 공식 SNS를 통해 호야의 ‘Shower’ 포토 티저 이미지를 각 2장씩 게재했다. 티저에서 호야는 청재킷, 후드 등의 캐주얼한 차림에 안경, 볼캡, 스니커즈 등의 아이템을 매치한...
중국 둥펑차, 0.7t 미니트럭 5월 국내 출시…1천만원 초·중반 2018-03-15 15:42:34
신원CK모터스는 이미 국내에서 판매되는 0.9t 소형트럭 싱글캡 C31과 2·5인승 소형 화물밴 C35에 이어 라보급의 0.7t 미니트럭 K01과 0.9t 더블캡 C32 모델을 새로 들여온다. 이들 차량은 운전석·조수석의 듀얼 에어백, 차체 제어장치, 경사로 밀림방지장치 등의 기능을 갖췄고 중앙집중식 도어잠금장치, 무선도어 리모컨...
[유통업계 '봄맞이'] 롯데칠성음료, 미네랄 가득한 천연광천水 2018-03-06 16:24:22
300ml짜리 소용량 슬림 페트 ‘아이시스8.0 미니’를 추가로 내놨다. 지난해 4월엔 1인 가구가 이용하기 좋은 1l짜리 페트별 제품도 선보였다. 기존 2l 용량에 비해 옮기기와 보관이 편리하다. 롯데칠성음료는 1인 가구 밀집지역과 오피스 지역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최근엔 어린이들의 충분한 수분...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통했다…10개월새 밀리언셀러 4종 탄생 2017-12-26 06:57:34
크리스피롤 미니`는 파트너사인 `개미식품`과 함께 기존 낱개 포장을 지퍼백 형식으로 바꾸고 한입에 먹기 좋도록 작게 자르는 등 발상의 전환을 통해 재탄생했습니다. 이 제품은 10개월간 8차 재계약까지 진행하는 등 현재까지 70만 봉가량 판매됐습니다. 지난 11월 출시한 `온리프라이스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경우 대형...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10개월, 고객과 파트너사 함께 웃었다 2017-12-25 09:28:02
대표적으로 '온리프라이스 국내산 21곡 크리스피롤 미니'는 파트너사인 '개미식품'과 함께 기존 낱개 포장을 지퍼백 형식으로 바꾸고 한입에 먹기 좋도록 작게 자르는 등 발상의 전환을 통해 재탄생했다. 이 제품은 10개월간 8차 재계약까지 진행하는 등 현재까지 70만 봉가량 판매됐다. 올해 11월 출시한...
'혼술족' 겨냥한 소용량 위스키·와인·전통주 출시 경쟁 2017-11-27 07:12:34
판매되고 있다. 씨유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가또 네그로 미니 패키지(2종·각 6천500원)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75㎖의 가또 네그로와 하프보틀, 플라스틱 위글잔으로 구성됐다. 편의점인 세븐일레븐도 혼술 문화 추세에 맞춰 최근부터 혼술존(ZONE)인 '세븐바 시그니처'를 운영하고 있다. 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