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용 의료기기 1위 클래시스…亞·남미 이어 美로 시장 확대 2024-08-11 18:37:38
국내 미용 의료기기 선두기업 클래시스가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연말께 미국 현지 제품 판매를 시작하는 데 이어 미국 유통망을 확보한 기업 인수합병(M&A)이 마무리되면서다.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클래시스는 미국 미용 의료제품 유통기업 카르테사에스테틱과 볼뉴머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미국 시장이 이끄는 K-뷰티, 중국 부진 속 성장세 주목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8-09 10:47:51
있는 제품을 찾게 되면서 인디 브랜드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시사한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대형주보다는 미국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이는 인디 브랜드 화장품 기업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최근 몇몇 인디 브랜드들이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북미 시장에서 활발한 유통을 보이고 있는 실리콘투와 같은...
[게시판] 클래시스, 美 기업과 현지 장비 판매 협약 2024-08-09 09:47:44
▲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기업 클래시스[214150]가 미국 미용 의료제품 유통 기업 '카르테사 에스테틱'과 미국 내 자사 장비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클래시스는 올해 4분기 내 비침습 모노폴라 고주파(RF) 장비 '볼뉴머'를 미국 시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스킨부스터'로 소비자 지갑 연 국내 에스테틱株 2024-08-08 16:40:08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병·의원에 납품되는 미용 관련 제품들은 보통 외국계 제약사 브랜드가 입소문을 탔는데, 이젠 우리 기업들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요. 현장에서는 어느 정도로 인기가 있습니까? <기자> 피부미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다들 알 정도입니다. 관련 기업이 파마리서치와 바임글로벌인데...
[당신은 아름답다] 아름다운 유두와 유륜에 관하여 2024-08-08 15:32:51
것도 미용적으로도,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다. 또한 유두가 어느 정도 자극이 있을 때 유륜과 선명한 경계가 보이는 것이 좋은데 함몰유두나 편평유두, 로켓모양유두 등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 더욱이 중요한 것은 양측의 대칭성이라고 할 수 있다. 유두 유륜의 비대칭은 가슴의 비대칭보다 오히려 진한 색깔로 인해...
클래시스, 분기 최대 실적…2분기 매출 587억원 2024-08-08 14:15:57
누적 영업이익률도 52.9%로 높은 수준이다. 고마진 제품 판매 급증과 함께 지속적인 생산 효율화를 통한 원가절감 활동으로 이익률 상승세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주력 국가 중 태국에서의 가파른 성장이 눈에 띈다. 클래시스의 태국향 수출액은 2021년 약 16억원에서 2023년 약 100억원 수준으로 2년 새 6배 이상 급증한...
바이어스도르프, 중국 경제 부진으로 명품 브랜드 판매 타격 2024-08-07 22:02:19
중국 내 고급 미용 제품 판매가 둔화됐다. 중국 경제는 2분기에 예상보다 낮은 성장을 보였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온라인과 매장 모두에서 쇼핑을 줄였다. 스티펠의 분석가들은 메모에서 “라프레리의 약점은 니베아의 또 다른 강력한 분기를 무색하게 하는 2분기 매출 부진의 주요 설명 요인이었다"라고 말했다.
와디즈, 헬시플레저 열풍에 푸드 펀딩 132% ↑ 2024-08-07 12:53:45
제품의 특장점을 임팩트 있게 보여주기 때문에 단기간에 고객의 이목을 끄는 데 효과적이다”며 “앞으로도 푸드 분야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제품력을 갖춘 메이커를 고객에게 소개하고, 와디즈 채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는 매월 트렌드를...
日 3050 여성들 홀리더니…정관장, 대형 유통채널 뚫었다 2024-08-06 09:38:33
제품 구매 시 성분과 품질, 안전성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부연했다. 이번에 입점하는 정관장 ‘석류홍삼’은 홍삼의 혈액순환과 항산화 기능성을 특화한 제품. 일본 여성들이 혈액순환과 피부미용에 관심 많은 점을 반영해 홍삼의 기능성은 유지하면서도 간편하게...
공격 M&A 효과…글로벌 강자된 K미용기기 2024-08-05 17:39:10
국내 미용기기 업체가 국내외 기업과의 적극적인 인수합병(M&A)을 통해 규모를 키우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에스테틱(피부 미용)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다. ‘영업망 강화’로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지난해 국내 미용기기 업체 가운데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