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증시 강보합...5월 고용지표 앞두고 관망세 [뉴욕 증시] 2021-06-03 07:50:45
박스는 행동주의 헤지펀드인 엘리엇 매니지먼트가 드롭박스의 2대 주주로 등극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주가는 3.92% 올랐습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엣시는 영국의 패션 리세일 플랫폼인 디팝을 16억 2500만 달러에 인수하는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엣시는 젊은층 소비자 공략에 나설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美 증시, 실업 지표 개선에 상승...다우 신고가 경신 [뉴욕 증시] 2021-05-07 08:09:58
시간외 상승...1분기 매출 급증 손실 기록 비욘드미트 시간외 하락...1분기 손실 예상 상회 드롭박스 시간외 상승...1분기 EPS·매출 예상 상회 페이팔 상승...1분기 실적 예상 상회 우버 하락...1분기 매출 예상 하회 엣시 하락...2분기 매출 감소 전망 선런 상승...1분기 실적 호조 패스틀리 하락...실적 전망 예상 하회...
뉴욕증시, 경제 지표 개선에 혼조…다우 상승 출발 2021-05-06 22:51:02
박스, 로쿠, 비욘드 미트, 쉑쉑버거, 스퀘어 등이 실적을 발표한다. 뉴욕증시 전문가들은 최근의 경제 지표 개선세를 고려할 때 다음날 발표되는 고용 보고서에 대한 기대를 높여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먼웰스 파이낸셜 네트워크의 브래드 맥밀란 최고투자책임자(CIO)는 CNBC에 "지난 3개월간 일자리 증가세가 강하고,...
"전문가 아니면 종목 대신 지수에 투자하라" 버핏의 조언 [조재길의 뉴욕증시 전망대] 2021-05-03 07:42:59
비욘드미트 / AIG / 펠러톤 / 드롭박스 / 고프로 / 스퀘어 / 웨이페어 / 쉐이크쉑 / 트립어드바이저 / 옐프 / 그루폰 / 뉴스코프 / 켈로그 / 츄이 /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 익스피디아 / 로쿠 / 닐슨 7일(금) AMC네트워크 / 시그나 / 지멘스 / 드래프트킹스 ▶현재 증시를 바라보는 월가의 분위기는.항상 그렇듯이 상승...
투자은행들 “美 소비력 과소평가 말라…증시 더 뛸 것” [조재길의 지금 뉴욕에선] 2021-04-30 07:05:42
대표적인 기업은 화이자와 모더나, 리프트, 비욘드미트 등입니다. 다만 빅테크들이 실적 발표를 마쳤기 때문에 개별 종목이 시장 전체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다음주 실적 발표하는 주요 기업> *일부 변경 가능 3일(월) 아이로봇 에이비스버짓 로위스 체그 4일(화) 화이자 리프트 CVS헬스 맥아피 자이...
투썸플레이스, 원두 선택권…샐러드 구독…역시 '남다른 카페' 2021-04-14 15:08:55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아이스박스’ 등이 대표 메뉴다. 최근에는 윤리적 소비 등 변화하는 소비자의 성향을 공략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내놓고 있다. 지난 2월 말에는 대체육 선도업체인 미국 비욘드미트의 100%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한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삼성카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업무제휴 협약 2021-03-26 10:06:45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은 나용대 삼성카드 상무, 서영직 미트박스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사는 미트박스의 주 고객인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식품업체 비대면 특수…온라인 거래 40조 넘는다 2020-12-28 17:56:27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부문으로 합쳤다. 온라인 조직을 통합 운영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목적이다. 한국야쿠르트도 최근 기존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대폭 확대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SPC 계열사)은 온라인사업 확대에 따라 전담조직인...
코로나 팬데믹에 온라인 식품시장 40조 돌파…60% 늘어 2020-12-28 13:52:04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 부문으로 합쳤다. 온라인 조직을 통합 운영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목적이다. 한국야쿠르트도 최근 기존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대폭 확대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을 선보였다.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신선식품,...
'갓'물주의 시대는 지났다?…임대료 인하요구권 '후폭풍'[박동휘의 컨슈머리포트] 2020-09-24 14:12:23
속속 들어서고 있다. 미트박스365는 분당 등에 무인 정육점까지 설치했다. 무인 편의점에 무인 술집 등 다양한 형태의 무인 점포들이 각처에서 미래 가능성을 ‘테스팅’ 중이다. 『리테일의 미래』저자인 황지영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 마케팅 전공 교수는 IT(정보기술)가 소비 행태를 바꾸는 중이고, 미래에는 IT의 영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