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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픽 하는 거 맞아?"…좀처럼 안 사는 분위기에 '울상' 2024-07-30 06:29:03
한 방송사 관계자는 "축구가 올림픽 예선에서 탈락한 후 '어떡하나' 싶더라"며 "적자만 면해도 다행"이라고 귀띔했다. 증권가에서도 올림픽 특수에 대한 기대감이 크지 않아 보인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이노션 등도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강석오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파리 올림픽 개막에도 예년과 달리 전통...
"안세영 보여줘라"…배드민턴 중계 푸대접에 팬들 '발끈' [2024 파리올림픽] 2024-07-29 14:49:06
철저히 외면당했다"면서 해당 시간대에 방송 3사가 여자 양궁 단체전 4강전 경기를 경쟁적으로 편성한 것을 꼬집었다. 특히 KBS 1TV에서조차 "배드민턴 김원호, 정나은 선수의 혼합복식 조별 라운드 첫 경기를 중계한 이후, 안세영 선수 경기를 지연 중계했다"고 문제를 제기했다. 그러면서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지난 2일...
[美대선 D-100] '상극' 트럼프-해리스 대결, 누가 되든 美 역사의 전환점 2024-07-26 06:01:00
바이든 대통령이 재선 도전을 포기하면서 새롭게 편성된 트럼프-해리스 대결 구도는 누가 수성(守城)에 나선 챔피언이고 누가 도전자인지도 모호해졌다. 해리스가 여당 후보이긴 하지만 백인 남성이라는 미국 기성 주류에 흑인이자 아시아(인도)계 여성이라는 '비주류'가 도전하는 양상이 더해졌기 때문이다. 트럼...
카카오 쇄신·성장 '급브레이크'…SM엔터와 협업도 올스톱 될 수도 2024-07-23 17:31:25
남성 아이돌 그룹을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 방송이 영국 BBC 편성에 이미 잡혀 있다”며 “이 때문에 카카오가 속도 조절을 하기에도 모호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다른 계열사의 협업에도 차질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SM엔터 아티스트를 활용한 게임인 ‘SM 게임 스테이션’을 하반기 전 세계에 출시하는...
[바이든 사퇴] 외신 "대선 막판 격변…美 역사상 기념비적 정치적 붕괴"(종합) 2024-07-22 04:16:46
전했다. CNN 방송과 일간 뉴욕타임스(NYT), 월스트리트저널(WSJ) 등 미국 주요 매체는 곧장 홈페이지에 라이브 페이지를 편성해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 후보직 사퇴와 관련된 소식을 실시간으로 하나씩 업데이트하고 있다. CNN은 "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이길 수 있다고 여당의 유력 인사들을 확신시키는 데...
GS샵 "고물가에 밀폐용기 인기…프라이팬 제치고 주방용품 1위" 2024-07-18 10:06:24
전체 편성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16%에서 42%로 상승했다. 이는 냄비와 프라이팬을 합친 것보다 더 큰 비중이다. GS샵은 밀폐용기가 주방용품 '대장'으로 급부상한 배경으로 고물가를 꼽았다. 외식 물가 급등으로 집에서 음식을 직접 조리해 먹는 '집밥족'이 늘면서 식재료나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위해...
OTT에 밀려 드라마·영화 제작 급감…유료방송 매출 10년來 최악 2024-07-14 17:54:23
유료방송 전체 점유율 33.3% 제한에 막혔다. 이 밖에 요금과 약관, 채널 편성, 광고, 내용 심의 등 국내 미디어산업에 적용되는 주요 규제에서 넷플릭스와 유튜브는 빠져 있다. 이 두 업체는 유료 방송, 방송사, 홈쇼핑 등이 해마다 내는 방송통신발전기금 징수 대상에서도 제외돼 있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
유재석·에스파 카리나, 다시 뭉친다…'싱크로유' 합류 2024-07-12 13:40:17
걸쳐 파일럿으로 방송된 당시 귀호강 커버 무대가 선사하는 감동과 진짜의 1%를 찾아가는 고도의 고막 싸움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공개와 함께 화제를 불러 모았다. 파일럿 방송 후 새로운 방식의 음악 프로그램을 선보였다는 호평이 쏟아졌고, 지난달 17일 정규편성을 확정 지었다. 한편 '싱크로유'는 올해 하반기...
中企 87% "전용 T커머스 신규 도입 필요" 2024-07-08 17:21:58
기대’(59.5%), ‘중소기업 편성 비율 확대로 원하는 시간대 방송 편성과 횟수 증가 기대’(39.8%) 순으로 나타났다. 적정한 신규 도입 T커머스 개수에 대해서는 ‘3개 이상 필요하다’는 답이 47.6%로 가장 많았다. 복수 도입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로는 ‘1개 도입만으로는 경쟁 유도 효과 작음’(31.2%)이라는...
중소기업 87% "중소기업 전용 T커머스 신규 도입해야" 2024-07-08 12:00:06
진입 장벽 완화로 이용 활성화 기대(59.5%), 중소기업 편성 비율 확대로 원하는 시간대 방송 편성과 횟수 증가 기대(39.8%) 등 순이었다. T커머스 신규 도입 시 이용 의사에 대해서는 97.6%가 이용할 의사가 있거나 추후 검토하겠다고 답했고 이용할 의사가 없다는 응답은 2.4%에 그쳤다. T커머스 신규 도입 적정 개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