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깅스 입은 일본 여성들이 밤거리로 쏟아져 나온 이유…'K패션' 대단하네 2025-02-06 21:00:01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일본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하고, 일본 스포츠 스타를 후원하는 골프웨어 업체도 있다. 이번엔 시부야 거리에서 러닝 이벤트를 개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까지 나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가 전개중인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한섬 시스템, 패션 수도 파리서 인기몰이 2025-02-06 17:13:07
오스만 본점은 패션 본고장인 프랑스를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통한다. 시스템 팝업이 들어선 여성관 2층에는 랑방, 베르사체, 토템, 마르니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총집결해 있다. 팝업 운영 연장은 라파예트의 요구로 성사됐다. 통상 백화점 내 팝업 운영 기간은 3개월 안팎이다. 한섬이 당초 라파예트와 맺은 7개월 계...
롯데쇼핑, 영업이익 7% '뚝'…"통상임금 악재" 2025-02-06 17:12:51
제외하면 연간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5.7% 증가한 5,372억원이다. 사업 별로 보면 백화점 매출은 3조3,193억원, 영업이익은 4,000억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0.5%, 17.8% 감소해ㅛ다. 마트 역시 매출 5조5,765억원, 영업이익 650억원으로 각각 2.8%, 25.5% 줄었다. 반면 슈퍼는 영업이익이 14.4% 뛰었다. 홈쇼핑 역시 매...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협업 옴니 채널 마케팅, 팝업 스토어 운영, 백화점 피부 진단 서비스 등을 전개하며 매출 비중이 확대됐다. 헤라는 리뉴얼 출시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 국내 럭셔리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아이오페도 레티놀 전문성 강화 및 ‘슈퍼바이탈 6세대’ 리뉴얼 출시 등을 통해 연간 매출이 성장했다. 프리...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기념 심포지엄에는 중국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과 현지 백화점 관계자, 인플루언서가 대거 참석하기도 했다. 더후의 부활은 실적 반등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LG생활건강 뷰티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1.2% 늘어난 2조8506억원, 영업이익은 8% 증가한 1582억원을 기록했다. 직전 4분기만 따지면 매출은 1년 전보다 5.4%,...
롯데쇼핑, 작년 영업이익 4천731억원…부채비율 대폭 낮춰(종합2보) 2025-02-06 16:58:38
부담금 192억원을 반영한 수치다.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 쇼핑몰 사업을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본점과 인천점 등 핵심 점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리뉴얼을 진행해왔다. 올해 국내 백화점은 롯데타운 조성과 타임빌라스 확대를 중심으로 실적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잠실점은 식품관을 시작으로 본관 리뉴얼에 착수...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 나서 2025-02-06 16:55:28
현재 SASA 70개 매장, Aeon Wellness에 40개 매장 입점하였고, 대형 백화점(Parkson, Sogo, Aeon) 및 대형 쇼핑몰 내 PIXX 자체 매장 20개로 총 130개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되어 운영 중인것으로 밝혀졌다. 온라인 시장 공략도 활발하다. 쇼피, 라자다, 틱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단독] 한섬 시스템, 파리 백화점 팝업 1년 운영…유럽도 홀렸다 2025-02-06 16:45:25
본고장인 프랑스를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통한다. 시스템 팝업이 들어선 여성관 2층에는 랑방, 베르사체, 토템, 마르니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총집결해있다. 팝업 운영 연장은 라파예트 측 요구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통상 백화점 내 팝업 운영 기간은 3개월 안팎이다. 한섬이 당초 라파예트와 맺은 7개월 계약도...
롯데쇼핑, 작년 영업이익 4천731억원…부채비율 대폭 낮춰(종합) 2025-02-06 16:23:15
부담금 192억원을 반영한 수치다.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 쇼핑몰 사업을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본점과 인천점 등 핵심 점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리뉴얼을 진행해왔다. 올해 국내 백화점은 롯데타운 조성과 타임빌라스 확대를 중심으로 실적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잠실점은 식품관을 시작으로 본관 리뉴얼에 착수...
하나카드, 신세계百과 '5메이징 카드 페스타' 개최 2025-02-06 10:49:00
6일 밝혔다.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학기, 이사, 웨딩 준비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건별 200/300/500/1000만 원 이상 결제 시, 신백리워드 14/21/35/7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패션/잡화, 식품,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