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기물티슈 베베숲, 카카오 선물하기와 함께 `헬로에디션` 선보여. 2018-03-06 11:17:41
아기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이 2018년 새 학기를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신학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베숲 헬로에디션`은 2018년 베베숲이 첫 출시한 물티슈로 병아리 같은 노란색의 산뜻한 컬러적용과 어린이 집이나 유치원에 등원하는 아이들의 귀여운 표정이나 좋아하는 동물들을 표현할 수 있는...
소비자들의 선택 받은 베베숲, 아기물티슈 1위 브랜드로 시장 주도 2018-01-29 13:29:39
베베숲이 국내 주요 육아 커뮤니티와 언론사를 통해 실시된 여러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아기물티슈 부분 1위를 차지하며 아기물티슈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아기물티슈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제품성분, 원단 등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전문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물티슈 브랜드로 실제로...
11번가, 1월 한 달간 매일 한 품목 골라 최저가 행사 2018-01-02 19:01:58
판매하는 ‘원데이 원딜’ 프로모션을 한다. 3일에는 물티슈인 ‘베베숲 세이프비에디션 70매 캡 10팩’을 온라인몰 최저가 수준으로 내놓는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11번가, '대형마트 상품' 강화한다 2018-01-02 11:28:01
6봉+2봉 세트'를 2만1천900원에 판매하고, 3일 물티슈인 '베베숲 세이프비에디션 70매 캡 10팩'을 온라인몰 최저가 수준으로 내놓는다.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상품전용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5천원 더 저렴하다. 11번가는 한우 꽃등심, 파스퇴르 멸균우유, 팸퍼스 기저귀 등도 같은 방식으로 선보인다....
베베숲, 성분조사결과 공개 등 소비자 신뢰도 향상을 위한 트러스트 마케팅 눈길 2017-12-01 13:43:42
아기물티슈 브랜드로 제품의 생산과정 및 안전성 테스트 결과 등을 직접 공개함으로써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우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자체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해 물티슈 제품의 개발 및 생산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공장견학 프로그램은 제품...
아기물티슈 베베숲, 이른둥이를 위한 2017 스페셜에디션 출시. 2017-11-21 16:34:17
물티슈 베베숲이 17일 세계 이른둥이의 날을 기념해 이른둥이를 위한 2017년 스페셜 에디션 `SAFE-B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른둥이 스페셜 에디션은 베베숲이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프로젝트로 올해 3년째를 맞이했다. 에디션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을 통해 이른둥이...
아기물티슈 `베베숲`,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다+담다` 이벤트 진행 2017-11-13 09:50:29
아기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제품 소식은 물론 리뉴얼 오픈 기념 혜택까지 모두 담은 베베숲의 이번 `다+담다`는 쇼핑, 멤버십등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쇼핑 이벤트는 `오늘만 특가 슈퍼 핫딜`로 한 주에 하루 동안 할인...
아기물티슈 베베숲, 하나카드 통해 육아맘을 위한 전용카드 출시 2017-10-27 09:30:52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이 하나카드와 함께 육아에 필요한 금융혜택을 담은 베베숲 전용카드를 출시했다. 베베숲이 하나카드와 함께 선보인 `베베숲 고객용 1Q 쇼핑카드`는 베베숲 대국민 육아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물티슈 구매에 대한 육아맘들의 비용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아기물티슈는 육아맘들이...
제품 안전성 관련 정보공개, 아기물티슈 베베숲 `신뢰 마케팅` 눈길 2017-09-15 11:11:16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이 제품의 생산과정 및 안전성 테스트 결과 등을 공개하며 적극적인 `신뢰(trust)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트러스트 마케팅`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기업이 적극적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의문점을 해소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캠페인 등을 통해 기업 및...
베베숲 아기물티슈, 경찰청과 진행한 미아방지 캠페인 높은 참여 눈길 2017-08-24 15:51:03
베베숲 아기물티슈가 경찰청과 함께 진행한 미아방지 캠페인이 관련 앱 다운로드 및 사전등록 증가 등 높은 참여효과를 얻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베숲 미아방지 캠페인은 지난 5,6월 경찰청과 함께 진행한 사회공익 캠페인이다. 전봇대 전단지 이미지의 이색적인 광고 포스터로 주목 받은 바 있다. 베베숲은 지난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