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양시, 신중년 전문모델 양성 위해 '제1회 안양시 시니어모델 패션쇼 및 선발대회' 개최 2022-10-12 16:51:35
패션쇼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시는 대표 모델로 선발된 수료생에 대해 1년간 안양시 베이비부머지원센터에서 홍보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시니어 모델 패션쇼에는 지난 4~9월 안양시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를 수료한 상?하반기 수료생 52명이 참가했다.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는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각되는 신중년을 전...
'200만원 코트·105만원 책가방'…요즘 초등생의 기막힌 패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0-09 11:27:44
라인 ‘베이비 디올’ 국내 첫 매장을 열었다. 해외 명품을 수입하는 온라인 플랫폼도 키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무신사는 올 2월 자체 아동복 브랜드 ‘무신사 키즈’를 론칭했고, 캐치패션 역시 지난해 8월 리빙, 키즈 카테고리를 론칭하면서 키즈 제품 확장에 나섰다. 한스타일도 키즈 제품군을 점점 늘리고 있다....
"남궁민 믿길 잘 했네"…대박 조짐에 조용히 웃는 '이 회사'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2-10-02 14:19:0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초 중형 세단 C클래스의 6세대 완전 변경 모델 '더 뉴 C클래스'를 출시했다. 더 뉴 C클래스의 별명은 '베이비 S클래스'다. C클래스지만 S클래스 스펙이 대거 탑재되면서 이런 별명이 붙었다. 그중에서도 백마리가 탄 차는 더 뉴 C300 AMG 라인. 더 뉴 C클래스의 다른 모델보...
KB금융, 혁신 스타트업 23개 선정…"유니콘 성장 지원" 2022-09-27 09:56:36
▲코드박스(대표 서광열) ▲트랙체인(대표 함성진) ▲딥핑소스(대표 김태훈) ▲웰로(대표 김유리안나) ▲펀더풀(대표 윤성욱) ▲우연컴퍼니(대표 정성한) ▲오아시스비즈니스(대표 문욱) ▲크레이지알파카(대표 김기은) ▲리브라이블리(대표 지창대)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 ▲푸른망아지(대표 류승준) ▲식스티헤르츠(대표...
"틱톡 따라잡자"…유튜브 "쇼츠 크리에이터에 45% 수익 배분" 2022-09-21 08:15:33
56%, 밀레니얼세대의 54%, X세대의 48%, 베이비부머의 26%가 유튜브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광고를 접목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유튜브의 점유율은 압도적이다. 닐슨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에서 커넥티드TV를 통해 광고를 포함한 스트리밍 서비스 시청시간의 50% 이상을 유튜브가 차지했다. 이 그룹의 35%는 오직...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이끄는 ‘클래스101’ 2022-09-01 16:27:52
전 베이비붐 세대, X세대 그리고 MZ세대 5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세대별 가치관 조사를 보면, “자신의 미래가 ‘자신의 개인적인 노력이나 선택’과 ‘외부 환경변화의 영향’ 중 무엇에 의해 더 결정된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MZ세대는 자신의 개인적인 노력이나 선택에 의해 자신의 미래가 결정된다고 생각하는...
완구·스케이트보드 등 26개 해외 구매대행 제품 안전 '부적합' 2022-09-01 11:00:04
기타 │ - │꽂게 베이비베스 접│ㅇ 총 납 기준치 2.5배 초과 │ │ 어린이 │ │이식 유아욕조 미니│ (기준치: 100 mg/kg 이하) │ │ 제품 │ │욕조 육아 출산 목 │ㅇ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기준치 7.2배 │ ││ │욕 샤워 아기목욕탕│초과│ ││ │ 아이 키즈 경량 귀│ (기준치: 총합 0.1% 이하)...
위대한 여정, 일등 제품은 빛났다 2022-08-28 17:02:56
베이비 라인을 출시하고, 아토베리어 크림 라인을 선보여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떡볶이 부문에서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로 20주년이 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전국 직·가맹점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벌이고 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신사동호랭이 제작' 트라이비, 데뷔 1년 만 눈부신 성장사 2022-07-21 14:54:07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트라이비는 코카-콜라 글로벌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 아시아 대표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트라이비는 앞서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전 세계가 주목하는 트라이비, 글로벌 신예의 거침없는 상승세 2022-07-21 14:20:09
캠페인의 일환으로, 트라이비는 코카-콜라 글로벌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 아시아 대표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트라이비는 앞서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가창에 참여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