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러블 피부, 올바른 케어법 2018-03-16 16:41:00
제품으로 손꼽혀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 뷰라벨 토너에 선정되기도 했다. 천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은 줄이고 민감한 피부 고민을 체계적으로 케어해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나 반복된 피부 트러블로 약해진 피부 체력을 되찾고 싶은 이들에게 딱. # 메이크업 피부 트러블이나 그로 인한 보기 싫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문화 2018-03-10 15:00:03
'뷰라벨', 중소업체 기술력 실감" 180310-0123 문화-0010 09:00 "조선 후기 실학은 20세기 한국 학계가 만든 간판상품" 180310-0125 문화-0011 09:00 '민주화' 연극·달리기로 익힌다…3·15 의거 58주년 180310-0132 문화-0012 09:10 갈증 풀어준 단비…전국 다목적댐 저수율 일제히 상승 180310-0133...
[주요 기사 1차 메모](10일ㆍ토) 2018-03-10 10:00:03
"화장품 무협찬 '뷰라벨', 중소업체 기술력 실감"(송고) ▲ "조선 후기 실학은 20세기 한국 학계가 만든 간판상품"(송고) ▲ '무한도전' 종영…예능계 세대교체 본격화되나(송고) [사진] ▲ 도산 안창호 순국 80주기 추모식(예정) ▲ 고 안병하 치안감 추서식(예정) ▲ 탄핵인용 1년…태극기 집회(예정) ▲...
'겟잇뷰티' PD "화장품 무협찬 '뷰라벨', 중소업체 기술력 실감" 2018-03-10 08:30:01
협찬을 받지 않고 시도하는 '뷰라벨'이다. 유해 성분을 거를 때마다 유명 브랜드 제품들도 컨베이어벨트에서 줄줄이 낙마한다. 겨우 통과해도 '가성비'라는 두 번째 장벽이 있다. 최근 서울 상암동에서 만난 유 PD는 "무협찬 기준을 관철하기 위해 회사와도 어렵게 협의했다"며 "공정성을 위해 매회 100여...
‘겟잇뷰티 2018’ 개편 2주 만에 뜨거운 반응...3월 ‘겟잇뷰티콘’ 개최 2018-02-09 10:46:48
사람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뷰티 인플루언서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수분 크림, 토너 등 각 아이템별로 상위 100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이중 가장 좋은 성분과 최고의 기능을 지닌 아이템을 선발하는 ‘뷰라벨’ 코너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일정한 시간 안에 우리 몸에 쌓이는 화학 물질의 총량을 말하는...
`겟잇뷰티` 박명수 아내 한수민, 감탄 자아내는 동안 피부 비결은? 2018-01-26 22:12:44
뷰라벨’ 코너가 전파를 탔다. 이날 전문가로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이자 피부과의사인 한수민이 나서 눈길을 끌었다. MC 장윤주는 한수민을 보고 “피부 보고 깜짝 놀랐다. 너무 좋다”고 감탄했다. 이에 한수민은 “화장발이다”면서도 “저 같은 경우는 수분크림을 하루에 한 번만 바른다. 좋은 유효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겟잇뷰티 2018' 장윤주 군단 "내적美 전하는 뷰티 멘토 될 것" (종합) 2018-01-23 14:06:00
뷰라벨'(beaty-life balance) 코너에서는 과학적인 분석과 전문가 검증을 통해 아이템을 추천한다. 1회에서는 국내 유통되는 수분크림 10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고의 성분과 기능을 지닌 수분크림을 선정할 예정이다. '꿀팁을 삽니다'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뷰티 꿀팁 콜라보레이션' 코너에서는 매회...
'겟잇뷰티 2018' CP "'뷰라벨' 코너 無협찬…신뢰성 확보 목표" 2018-01-23 12:58:13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유 cp는 "'겟잇뷰티'는 뷰라벨, 라라리뷰, 콜라보레이션 세 코너로 이뤄진다. 노협찬이라는 것은 '뷰라벨' 코너"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코너는 정말 어떠한 협찬도 없다. 정직함을 기반으로 공신력을 올리고 싶었다"며 "이를 지키기 위해 출연진의 얼굴을...
장윤주, 이하늬 이어 '겟잇뷰티 2018' MC…내달 방송 2017-12-20 14:31:01
의사 한수민, 뷰티 에디터 박정인 등이 나선다. 또 '겟잇뷰티 2018'은 크게 3개 코너로 진행된다. '뷰라벨'에서는 과학적인 분석과 전문가 검증을 통해 믿고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을 가리고, '꿀팁을 삽니다'에서는 재야의 '뷰티 고수'들을 소개한다. '라라 리뷰' 코너에서는 매주...
롯데주류 '처음처럼' 새 광고, 8일만에 200만 조회 돌파 2017-11-07 10:30:16
8일 만에 유투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서 조회수 200만뷰를 넘겼다고 7일 밝혔다. 이 광고는 '처음처럼 판타지편'과 '처음처럼 마이라벨편'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처음처럼 판타지편은 수지가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을 마신 후 느끼는 감정을 신비롭고 환상적인 오로라와 밤하늘에 별이 반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