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격차 벌어진 유튜브와 네카오…"숏폼으로 승부수" 2023-11-15 14:05:04
패션, 뷰티, 여행, 스포츠, 푸드,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소상공인이 제작한 숏폼을 스마트스토어와 연계하는 등 편의성도 강화했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프로필 탭 하단에 ‘펑’을 추가했다.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처럼 글이나 사진, 동영상 등을 업데이트하고 각종 이모티콘과 음악을 추가할 수 있다....
과감한 혁신경영…불확실성 뚫고 미래로 날아오른다 2023-11-14 16:38:06
열린다. 콘텐츠·패션·뷰티 등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고 세계적 유행을 선도하는 콘텐츠 제작자를 한자리에 모이게 함으로써 이들을 통해 ‘매력 도시 서울’을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1차 출연진으로 확정된 인플루언서는 써니 다혜(한국·유튜브 구독자 653만 명), 베이비 징코(태국·유튜브 73만 명), 비앙카...
서울경제진흥원, 50개국 3000여 인플루언서 서울 집결…내년 새해맞이 생중계 2023-11-14 16:37:49
마켓’을 D-숲에서 운영하고 DDP마켓에 자리한 뷰티패션라운지 비 더 비(B the B)를 활용해 서울의 첨단 뷰티테크를 선보인다. ‘서울테크밋업 & 기술시연’을 통해 서울 테크기업의 현재와 미래도 조명한다. 또한 K컬처(한류)의 글로벌 영향력과 지속 가능성을 놓고 세계적인 석학들이 논의하는 ‘글로벌 한류 포럼’을 ...
에이로, 마린에너지 모이스쳐&센텔라 쿨링 기초 라인 신제품 출시 2023-11-10 11:23:00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에이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라인은 탄탄한 기초를 다지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올 겨울 건조한 날씨 속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로의 신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대거 서울로…DDP서 '새해 카운트다운' 외친다 2023-11-09 18:03:10
열리는 서울 홍보행사인 서울콘에 뷰티·패션 인플루언서의 참여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참가하는 인플루언서는 대부분 아시아권에서 한국 문화와 서울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알리고 있는 이들이다. 여행경비 등을 대는 조건이 아닌데도 영상 촬영을 위해 한국을 찾겠다고 약속했다고 SBA는 설명했다. 참가 의사를 밝힌...
"서울에서 해피 뉴 이어!"…글로벌 인플루언서들 한국 온다 2023-11-09 15:52:29
서울 홍보행사인 '서울콘'에 뷰티·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참여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참가하는 인플루언서들은 대부분 아시아권에서 한국 문화와 서울에 대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이들이다. 여행경비 등을 대는 조건이 아닌데도 영상 촬영을 위해 한국을 찾겠다고 약속했다고 SBA는 설명했다....
'이곳'서 팔린 빵만 롯데타워 180배…공간 실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3 16:23:07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한국의 ‘핫플레이스’라 해서 찾아왔어요. 8시30분부터 기다리고 있어요.” 3일 오전 9시50분께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앞. 친구와 여행용 캐리어를 끌고 줄을 서있던 일본인 관광객 후카다 유이 씨(27)는 “총 두 시간은 기다려야겠지만 대기 예약을 건 뒤 몰 안에서 화장품을 쇼핑할 것”이라며...
"헤어기기 초격차"…유닉스, 멀티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 선봬 2023-11-01 14:04:58
스타일러다. 기본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배럴과 양방향 노즐로 매일 건강하게 스타일링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닉스는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공식 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강남역 전광판 광고 등을 통해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에어샷...
"인스타처럼 피드 장착"…AI 기반 네이버 앱, 내달 2일 출시 2023-10-31 10:16:19
인스타그램처럼 피드를 내리는 방식으로 콘텐츠가 재생성된다. 회사 관계자는 "신규 앱은 다양해진 콘텐츠 영역에서 사용자 관심 영역과 연관성 높은 콘텐츠들을 추천하고, 편리하게 새로운 관심사를 발견할 수 있는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홈 화면 하단에는 개인화 콘텐츠 추천 서비스 ‘홈피드’가 신설된다....
LG생활건강, 'K-색조' 힌스 품었다...425억원에 경영권 인수 2023-09-26 14:47:31
인스타그램 국내 계정 팔로워 수는 21만 2,000명, 일본 계정은 8만 3,000명에 이른다. 지난해 기준 힌스의 매출액은 218억 원이며, 매출 비중은 국내 50%, 해외 50%로 해외 매출의 대부분이 일본에서 발생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인수로 힌스의 차별화된 색조 브랜드 역량을 확보하고 색조 화장품 포트폴리오 강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