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싸도 신흥시장서 잘 팔리네"…갤Z폴드·플립6, 인도서 '돌풍' 2024-07-17 17:34:46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다. 라주 풀란 삼성전자 인도법인 MX사업부 부사장은 "인도에서의 갤럭시Z폴드·플립6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매우 기쁘다"며 "인도 소비자들이 새로운 기술을 가장 빠르게 채택하는 사람들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은 갤럭시의 새로운 장을 열고...
NH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소셜아이어워드' 금융 혁신대상 수상 2024-07-16 13:10:20
있도록 브랜드 진입장벽을 과감히 낮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미래 고객인 MZ세대와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고 있다는 점 등이 평가위원들의 눈길을 끌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SNS)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브랜딩·정보서비스 채널과 디지털영상...
한투증권 "펌텍코리아, 넘치는 수요로 분기 최대 실적 지속" 2024-07-16 08:16:50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펌프와 튜브 사업부 모두 Capa(생산능력) 확장을 추진 중"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하반기에도 수주 강세가 지속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국내외 인디 브랜드와 대형사의 물량이 모두 증가하는 가운데 신규로 유치한 해외 고객사들의 매출이 3분기부터 본격적으로 반영될 전망"이라며...
삼성 타이젠 OS, '100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TV도 뚫었다 2024-07-15 17:01:45
수 있다. 김용수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인공지능(AI) TV 시대에 최적화된 오픈 플랫폼인 타이젠 OS가 프리미엄 브랜드 로에베 제품에 적용됐다"며 "타이젠 OS가 탑재된 TV를 통해 고객들은 풍부한 콘텐츠와 삼성의 기술이 담긴 혁신적인 서비스들을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독일 명품에 '삼성전자' 심었다…타이젠 OS, 스텔라 TV 탑재 2024-07-15 17:00:01
구상이다. 김용수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인공지능(AI) TV 시대에 최적화된 오픈 플랫폼인 타이젠 OS가 프리미엄 브랜드 로에베 제품에 적용됐다"며 "타이젠 OS가 탑재된 TV를 통해 고객들은 풍부한 콘텐츠와 삼성의 기술이 담긴 혁신적인 서비스들을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드비티플러스, 옥스머티리얼즈에 60억원 지분투자 2024-07-15 15:27:58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니드의 목재 사업부에서 인적 분할 후 신설된 유니드비티플러스는 자체 MDF 마루 브랜드 올고다 론칭 이후, 최근에는 수소 안전 관련 사업 진출 및 수소 누출 감지 제품 ‘HyFinder’ 개발 등 사업 다각화와 신성장동력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형태를 띤다. 성별에 관계없이 활용 가능하다. 국내 브랜드 빈폴은 4위에 등극했다. 최고급 원사인 수피마 면으로 제작해 착용감이 좋은 반소매 피케 티셔츠가 인기를 끌었다. 이 제품은 여러 번 세탁한 후에도 형태가 오래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비이커(BEAKER)에서 운영하는 단톤의 반소매 포켓 티셔츠가 6위를, 7위...
유니드비티플러스, 방열소재 기업 옥스머티리얼즈 지분 29% 확보(종합) 2024-07-15 11:56:08
전기차 열폭주 차단 패드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유니드 목재 사업부에서 인적 분할 후 신설된 유니드비티플러스는 자체 MDF 마루 브랜드 '올고다' 론칭 이후 수소 안전 관련 사업에 진출하는 등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삼성물산 "올해 상반기도 '아.메.르' 인기 여전" 2024-07-15 08:52:22
올해 상반기 매출을 견인한 브랜드는 '아.메.르'(아미, 메종키츠네, 르메르)였다고 15일 밝혔다. SSF샵이 올해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집계한 결과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아이템으로 아미의 폴로 셔츠가 선정됐다. 2위는 메종키츠네의 '폭스 헤드 여성 반소매 티셔츠'가, 3위는...
AI 열풍에 MLCC 인기 '고공행진'…삼성전기가 웃는 이유 2024-07-14 06:33:03
MLCC가 탑재된다. 삼성전기에서 MLCC를 담당하는 컴포넌트사업부는 전체 사업부 중 40%(매출 기준)를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데, 제품별로 따지면 MLCC가 회사 영업이익에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특히 공을 들이는 부분이다. 삼성전기의 MLCC 사업은 크게 스마트폰, 노트북 등 정보기술(IT)용 MLCC와 전장(차량용 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