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향긋한 봄맞이 ‘스프링 셀레브레이션’ 패키지 선봬 2021-03-10 16:30:01
브랜드 꾸까의 꽃다발 박스가 화병과 함께 제공되어 객실 내에서도 프라이빗하게 봄의 향기와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외에도 스페셜 와인과 치즈 플래터가 객실에 함께 제공되어 특별한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객실 선택 시 일반 혜택에 더해 조식 2인, 칵테일 해피아워 2인,...
대전, 창업기업 온라인 마케팅 돕는다 2021-03-08 17:46:01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아로마스타일러를 개발한 딥센트(대표 권일봉)는 지난해 대전시의 온라인 키워드 광고 지원을 받았다. 대전에 있는 이 업체는 시의 지원 전과 비교해 수익이 30% 이상 늘었고, 6명의 신규 인력도 채용하는 성과를 냈다. 시는 올해도 창업기업이 온라인 쇼핑몰이나 SNS를 통해...
[호텔소식]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1-02-25 17:07:58
약국으로 시작한 브랜드로 전통적인 생산 절차, 최상의 원료, 기술력이 결합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지아 꽃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고체 형태의 방향제 타볼레테 디 세라 프로퓨마테 프리지아 왁스 타블렛 세트와 이드랄리아 라인의 스킨케어...
국내서 가장 많이 팔린 와인, 도스코파스 [박동휘의 가성비 와인] 2021-02-24 09:01:10
지금껏 약 310만병이 팔렸다. 역대 어떤 와인 브랜드도 가본 적이 없는 숫자다. 도스코파스는 와인 입문자들에게 제대로 된 와인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줬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이마트의 경쟁사들도 "도스코파스가 와인 대중화의 길을 열었다"고 인정할 정도다. 과거에도 5000원 미만의 초저가 와인들이 시중에서 팔리...
스마트폰으로 작동 IoT 가습기…공기정화까지 2021-02-07 18:08:10
가습, 아로마 효과 등 모든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강현우 엘이디세이버 마케팅본부장은 “잠자기 전 손이 닿지 않는 거리에서도 가습기를 켤 수 있고, 장시간 외출 후 건조해진 실내 습도를 미리 높일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영유아를 둔 가정이나 애완동물·식물을 키우는 가구에 유용한 제품”이라는...
스마트폰·음성으로 제어하는 스마트 가습기…공기청정 기능까지 2021-02-07 11:54:10
타이머, 자동습도조절, 온·습도 측정, 아로마기능 등 모든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강현우 엘이디세이버 마케팅본부장은 “잠자기 전 손이 닿지 않는 거리에서도 가습기를 켤 수 있고, 장시간 외출 후 건조해진 실내의 습도를 미리 높일 수 있어 편리하다”며 “영유아 가정과 애완동물이나 식물을 키우는 가구에...
아테라즈, 천연성분 아로마 샴푸·바디워시 출시 2021-02-03 15:05:43
아로마 전문브랜드 아테라즈(ATERAZ)에서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EWG 그린 등급의 샴푸, 바디워시, 주방세제 등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 2018년 창립된 아테라즈(대표 김영태)는 천연 아로마테라피를 누구나 쉽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 이지웨어(easyware)`를 표방하는 브랜드로, 아로마 원료를 기반으로...
수분 뿜뿜! 악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케어 2021-01-27 19:02:00
있다. 아로마테라피 효과 또한 우수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눈앞에 보이는 효과는 아니어도 흐트러진 집중력을 제 자리에 맞춰주고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다는 것. 사무실 책상 위에 두고 일정한 간격 속에 얼굴에 뿌리면 기분이 확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보습감부터 광택, 아로마테라피까지 정말 다양한...
골든블루,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 0.0' 국내 출시 2021-01-11 10:18:58
10 수입 맥주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달성한 것이다. 골든블루는 ‘칼스버그’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는 동시에 전세계적으로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는 무알코올음료 시장을 공략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세계 무알코올음료 시장의 규모는 2016년 약...
가온힐, '통째로 빨아쓰는 베개' 원조 2020-12-21 17:08:07
‘브랜드 K’ 제품으로 선정된 데 이어, 6월 발명의 날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100% 국내 생산 방식을 고집하고 있다. 이상혁 가온힐 대표(사진)는 “물에 빨아 쓰는 비슷한 제품이 시중에 여럿 나와 있지만 아이디어의 원조는 가온힐”이라며 “각종 수상을 통해 가온힐의 품질과 정통성이 입증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