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한호텔 그룹, 여름 호캉스 위한 전사 얼리 써머 패키지 출시 2020-06-17 09:46:30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Hillside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외수영장 2인, 베이비 베스 가운 또는 프리미엄 핸드백 브랜드 메르켄의 써머 비치백(택1), 키즈라운지 50% 할인, 사우나 50% 할인, 헬스장 무료, 포토 뮤지엄 ‘경주나인’ 무료이용, 쏘카 20%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퓨리얼 미니정수기, 거품 뺀 가격에 프리미엄 6중 필터링 시스템 2020-05-15 09:38:37
코크는 셀프로 교체할 수 있다. 클린키트를 통해 유로관 세척 또한 가능하며 교체 시기는 퓨리얼앱에서 안내된다. 퓨리얼 직수형정수기 `퓨온 PPA-100`는 예쁜정수기로도 잘 알려져 있다. 폭 11.5cm라는 아담한 사이즈에 깔끔한 외관을 갖춰 미니정수기를 찾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무전원, 무동력으로 작동되...
中충칭·인니 자카르타에 수출화물용 전세기 2대 긴급 편성 2020-04-29 06:00:14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수출 기업, 무역 관련 기관, 정부 등과 긴밀히 협업해 수출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인천공항에서 특별 전세기 운항 현장을 참관한 성윤모 장관은 수출 지원 기관, 수출입 기업, 물류 기업과 수출상황 현장 점검 회의를 개최했다. 성 장관은 "기업들은...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 2020-04-28 10:11:24
메이저 아파트브랜드로의 위상도 더욱 높여 나가고 있다.LG 퓨리케어 정수기, 사용 기간 관계없이 새로운 제품처럼 관리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BCLI(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대한민국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차지했다.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란 35개국에서 사용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 온라인과 집 앞 슈퍼 등 유통확대 2020-04-20 12:59:18
이어오고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지난 마켓컬리에 이어서 오프라인 매장에 본격 입점 한다고 밝혔다. 최근 유통 채널 확장에 힘써 왔으며 지난 마켓컬리에 이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 프리미엄 푸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PK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바세츠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다....
포스코, 17개 고객사 제품 프리미엄 강건재 '이노빌트' 선정 2020-03-25 14:43:01
고객사 제품을 프리미엄 강건재 브랜드인 '이노빌트(INNOVILT)' 인증제품으로 선정했다. 포스코는 이노빌트 브랜드위원회를 개최해 17개 고객사의 강건재 상품 중 포스코 철강을 쓰면서 품질과 성능이 우수한 제품 23개를 선정하고 브랜드 사용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강건재는 빌딩 주택 도로 교량 등을...
포스코, 17개사 23개 상품 프리미엄 강건재 '이노빌트' 선정 2020-03-25 10:00:02
첫 번째 브랜드 사용협약을 맺은 NI스틸[008260] 배종민 대표이사는 "NI스틸의 강건재 제품들이 이노빌트의 첫 인증 제품으로 선정돼 자랑스럽다"며 "기술개발 등 포스코와의 협력을 강화해 강건재 시장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포스코 관계자는 "이노빌트로 선정된 제품에 대한 공동 마케팅과 기술협력을 계속하고...
포스코, 프리미엄 강건재 `이노빌트` 브랜드 첫 사용협약 체결 2020-03-25 10:00:00
포스코는 `이노빌트 브랜드위원회`를 개최해 고객사의 강건재 상품중 포스코 철강을 사용하고 품질과 성능이 우수한 23개 제품을 이노빌트로 선정했다. NI스틸은 하이포빔(HyFo Beam), 스틸커튼월 등 4개 상품이 이노빌트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이노빌트 제품으로 선정되고 브랜드 사용협약을 맺으면 고객사는 상품에...
[업종 스페셜-영화제작사] ②‘신과함께’, ‘82년생 김지영’ 등 화제성 영화로 흥행몰이 성공한 ‘롯데엔터테인먼트’ 2020-03-22 23:46:00
편안한 좌석으로 가족들과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씨네패밀리(cine Family)’,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좌석 ‘씨네커플(cine Couple)’ 등 라이프 스타일 진화를 접목시키고 다양한 테크놀로지의 진화를 반영한 스페셜관을 꾸준히 선보이며 혁신적 영화 관람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불황에 더 공격적 투자"…신세계의 역발상 통했다 2020-02-27 15:58:15
대표적이다. 시코르는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체험형 매장이다. 이런 매장을 신세계가 내놓을 수 있었던 것은 ‘K뷰티’ 산업이 급성장한 영향이 컸다. 기존 신세계백화점이 관계를 맺고 있는 화장품 회사들을 통해 상품을 공급받을 수 있었다. 해외 유명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