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그니엘 커피를 집에서"…롯데호텔, 정기구독 서비스 2021-06-14 14:38:23
123 블렌드 커피를 월 1회 구독자가 원하는 곳으로 정기 배송한다. 정기구독을 이용하면 일반 구매보다 2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시그니처 향인 '어 워크 인 더 클라우드'를 담은 디퓨저도 격월로 구독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으로 구성한 와인 구독 서비스를...
롯데호텔도 정기구독 서비스…커피·와인·케이크 배송 2021-06-14 11:46:50
123 블렌드 커피를 월 1회 구독자가 원하는 곳으로 정기 배송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매달 배송하는 와인 구독 서비스를 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상담을 거쳐 구독자의 기호에 맞춘 와인을 선별한다고 설명했다. 롯데호텔 월드는 매달 케이크를 받을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하는 케이크 정기구독...
롯데호텔, ‘호텔 로망 실현’ 정기 구독 서비스 시작 2021-06-14 08:00:09
123 블렌드 커피를 묶어 월 1회씩 구독자가 원하는 곳으로 정기 배송한다. 시그니엘만의 시그니처 향인 ‘어 워크 인 더 클라우드(A Walk in the Cloud)’를 담은 디퓨저도 받아볼 수 있다. 독특하면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우디 계열의 향이 공간을 고급스럽게 채운다. 디퓨저 교체 주기를 고려하여 1년 동안 격월로...
음료 한 잔에 옵션 13개?…고객 험담했다 잘린 스타벅스 직원 2021-06-01 14:14:20
블렌드 1번, 자바칩 7번 추가 등 총 13가지의 퍼스널 옵션이 더해졌다. 스타벅스는 고객들이 기존 음료 레시피에 자신의 취향대로 원하는 재료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에는 SNS 상에서 자신이 즐겨 먹는 퍼스널 옵션 조합을 공유하는 '스타버스 챌린지'도 등장했다. 하지만 과도한 퍼스널 옵션 추가는...
SG골프, DNA 스킨케어 브랜드 블렌드온과 업무 협약 체결 2021-05-10 00:00:01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블렌드온은 피부 타입에 따른 10,750여개의SI Solution™을 통해 최적화된 스킨케어 루틴을 알아내고, 나만의 블렌딩 스킨케어를 완성해 주는 커스텀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 설문을 통해 현재 피부 상태를 측정하여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블렌딩...
"카페인 쏙 뺐다"…`던킨 디카페인 커피` 출시 2021-05-07 17:07:23
블렌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던킨만의 커피 품질 강화를 통해 고객 입맛을 만족시켜 왔으며,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Rain Forest Alliance)` 인증 농장의 원두를 사용해 환경도 생각했다는 자평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은 물론, 늦은 오후나 밤에도 카페인 걱정 없이 커피를...
`K-커피` 자부심…이디야커피, 미국 첫 수출 쾌거 2021-04-26 18:07:43
이디야커피는 스페셜 모카블렌드 커피믹스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커피믹스 2종을 미국에 처음으로 수출 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커피믹스 2종은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공법이 반영된 야심작이다. 국내 가맹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 8개월 만에 약 33억 원의 매출을 올린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멜리,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크림 리뉴얼 출시 2021-04-23 10:00:00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멜리가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 및 `프림로즈 블렌드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프림로즈 앰플과 크림은 탄력 강화에 특화된 이중 기능성 라인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층 강화된 성분과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 대비 콜라겐 성분 추가, 펩타이드 성분 추가, 항산화 특허...
투썸플레이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 수상 2021-04-16 17:41:51
요소인 스퀘어 형태를 중심으로 원두 블렌드별 특성을 체계적으로 표현한 점을 인정받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난해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수상에 이어 올해 연이어 수상하는 결과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
잘 나가는 월가 헤지펀드의 최신 포트폴리오 들여다보니 2021-04-12 15:05:17
블렌드 펀드 시리즈 중 하나로 은퇴까지 장기 투자하려는 투자자를 위한 상품이다. 이 때문에 단기적인 시장 대응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시장을 웃도는 수익률을 추구한다. 이 펀드는 성장성을 갖췄으면서 상승 여력을 갖춘 저평가 종목에 주목한다. 3월말 기준 가장 많이 담고 있는 종목은 페이스북(1270만달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