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호텔 불야성인데…동네상권은 '캄캄' 2022-12-16 17:44:31
정기세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평균 11.2% 불어났다. 롯데백화점(10.0%), 신세계백화점(13.5%), 현대백화점(10.3%) 모두 10% 이상의 증가율을 나타냈다. 세일 초반에는 따뜻한 날씨로 아웃도어 등 의류 판매가 저조해 관계자들이 애를 태웠지만 후반 들어 강추위가 닥치면서 크게 반전했다. 호텔 뷔페나 고급 식당은 이미...
신세계·KT, 디지털 생태계 구축 '맞손'…멤버십·물류 등 협력 2022-12-14 10:50:49
바 있다. KT는 AI·빅데이터·클라우드 중심의 디지털 역량으로 혁신을 주도하는 '디지코'(DIGICO) 전환을 진행 중인데 '디지털 피보팅'과 연계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신세계는 전망했다. 양사 멤버십 파트너십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쓱닷컴)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통합...
'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도입 후 매출이…깜짝 결과 2022-12-12 11:26:21
홀세일 클럽'(트레이더스)이 유료멤버십 도입 후 1인당 객단가(평균 결제금액)가 20%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는 트레이더스가 지난 10월4일 유료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 도입 후 매출과 객단가가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멤버십 도입 전인 올해 1∼9월 매출신장률(전년 동기 대비)은 1.8%에...
롯데하이마트, 12월 한 달간 ‘2022년 연말총결산 세일’ 진행 2022-11-30 09:49:06
롯데하이마트가 12월 한 달간 '2022년 연말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최대 50% 할인 특가와 올해의 인기 상품 할인, 20만원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우선 다음 달 2일부터 5일까지 최대 50%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TV, 냉장고, 세탁기 등...
G마켓 "해외 직구도 양극화"…명품 아니면 건강제품 2022-11-27 11:19:25
G마켓이 21일부터 시작한 `해외직구 빅세일` 행사의 베스트셀러 1위~5위를 모두 건강식품이 차지했다. 특히 쏜리서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자로우 등 인지도 높은 3대 브랜드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건강식품 외에 상위 20위 이내 순위에 든 품목은 아이폰, 에어팟, 앰프 스피커, 휴대용 모니터, 캠핑난로 등이...
G마켓, 이달 해외직구 매출 지난달보다 2배↑…명품·가전 인기 2022-11-27 09:23:52
명품, 가전기기 등을 직구 행사를 통해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건강식품도 지난달보다 판매가 83%나 늘었다. 연말·연초를 맞아 건강관리나 선물을 위해 구매한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해외직구 빅세일을 진행해 직구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built@yna.co.kr (끝)...
"이마트 못 갔다고 실망 마세요"…'최대 80% 할인' 쏟아진다 2022-11-22 16:31:41
쓱세일을 진행 중인 신세계그룹 계열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SSG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도 오는 30일까지 '해외직구 빅세일'을 열고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그룹 유통 8개사 역시 다음달 9일까지 '롯키데이'를 이어가는 동시에 온라인...
쇼핑 대목 블랙프라이데이 온다…유통업계 '통 큰 세일' 2022-11-21 11:03:46
진행한다. G마켓·옥션도 30일까지 '해외직구 빅세일'을 진행하고 직구족 공략에 나선다. 해외직구 빅세일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물가·환율 상황 속에서 카테고리별 특성에 맞게 상품을 소싱(구매관리)했다고 G마켓·옥션은 설명했다. 빅세일 기간 오후 8시에 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구찌, 프라다 ...
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사전 모집 한달만 30만 명 가입 2022-11-09 11:24:26
홀세일 클럽`으로 브랜드명을 바꾸며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혜택은 `멤버십 전용 할인 상품`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TR 캐시` 적립이 대표적이다. 특히 할인율이 큰 상품은 `빅 웨이브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트레이더스는 지속적으로 수요가 큰 상품들을 파악하고 대량으로 확보해 저렴하게 공급할 계획이다....
트레이더스 유료멤버십 출시 한달 만에 30만명 몰렸다 2022-11-09 08:41:17
중 할인율이 높고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을 '빅 웨이브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점포들은 이들 멤버십 전용 할인 상품을 활용해 마케팅하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빅 웨이브 아이템’ 10개만 사도 15만원 넘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데, 멤버십 기본 등급인 '스탠다드'의 연회비 3만원을 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