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잇따르고 있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건조과일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에 이어 올 2월엔 ‘초록매실 제로’를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최초 제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선보였다. 빙그레는 ‘파워캡 블루아이스’, 해태아이스는...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22 10:02:27
성수기가 다가오면서 빙과류를 중심으로 한 제품군이 강세를 보입니다. 이 회사는 최근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지난 금요일에 52주 최고가를 경신하는 등 긍정적인 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바나나맛 우유 가격 인상과 같은 전략적 결정이 시장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빙그레는...
'깜짝실적'에 음식료株 무더기 급등…삼양식품 상한가(종합) 2024-05-17 15:53:02
빙과류는 비수기를 맞았지만 해외에서 '바나나맛 우유' 등이 인기를 끌면서 마진이 높은 수출의 성장세, 원가 부담 하락 등에 따른 수익 개선이 맞물렸다는 분석이다. 이외에도 사조씨푸드[014710](11.94%), CJ씨푸드[011150](10.72%%), 풀무원[017810](7.64%), 남양유업(5.70%), 해태제과식품[101530](5.70%),...
둥긂에 담긴 완벽한 원…그곳에 담은 永遠(영원) 2024-05-16 17:13:08
인그레이빙과 미니어처 페인팅, 모바일 골드 아플리케 등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됐다. 9시 방향의 푸셔를 누르면 해골 기수가 마치 춤을 추듯 움직인다. 아쏘 코러스 스텔라룸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인 다이스케 노무라가 디자인한 코러스 스텔라룸 실크 스카프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는 만화·게임 문화와 연계해 다양한...
SK스퀘어 1분기 영업이익 3천238억원…흑자 전환 2024-05-16 17:02:31
빙과의 합병 계약을 조속히 체결할 계획이다. 또한 원스토어의 아시아, 유럽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해 해외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더불어 해외 반도체 투자법인 TGC 스퀘어를 통해 일본, 미국 반도체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기업들에 투자를 늘려 나가고 있다. 한명진 SK스퀘어 투자지원센터장은...
흑자 전환한 SK스퀘어…"웨이브-티빙 합병 계약 조속히 체결" 2024-05-16 16:56:17
빙과의 합병 계약을 조속히 체결한다는 계획이다. 원스토어의 아시아, 유럽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해 해외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해외 반도체 투자법인 TGC 스퀘어를 통해 일본, 미국 반도체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기업에 대한 투자도 늘리고 있다. 한명진 SK스퀘어 투자지원센터장은 “포트폴리오 수익성을...
'하루 5억씩 벌었다'…주가 50% '불기둥' 뿜은 롯데웰푸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5 07:00:05
담당했다. 사측은 올해 건과와 빙과의 견고한 실적과 더불어 유지 수익성 회복에 집중한다. 특히 인도 건과와 초코파이 세 번째 라인 증설 및 푸네 신공장(빙과) 설립으로 인도 고성장과 카자흐스탄·러시아 등 독립국가연합(CIS) 지역서 탄탄한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15일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에서 수익성...
"이렇게 잘 될 줄은 몰랐는데"…tvN 발칵 뒤집어졌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5-11 20:09:56
OTT 티빙과 시청 시간 및 화제성이 동반 상승 중"이라고 평가받았다. 시청률 낮아도 "제발 팔아줘!" '선재 업고 튀어'는 내부적으로 "솔직히 기대작은 아니었다"는 평가를 받았던 작품이었다. 현재의 인기를 보며 관계자들도 "기적"이라고 입을 모을 정도다. 제작사인 본팩토리는 2021년 김빵 작가의 원작 웹소설...
'감격의 눈물' tvN, 지상파 3사 제치고 '시청률의 여왕' 2024-05-09 15:42:39
OTT 티빙과의 시너지 등이 영향을 미쳤다. 홍기성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화제성과 구매력이 높은 2030 세대를 겨냥한 '젊은 채널' 전략이 유효했다"며 "타깃 분석을 토대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마케팅 전략도 이에 맞춰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례로 tvN은 드라마 업계 최초로 ‘방영 전 시청자 시사’를...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캔디류 2종과 빙과류 4종을 선보였다. 이로써 제로 브랜드 제품은 과자류 8종, 빙과류 7종 등 총 15종으로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연 매출을 500억원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롯데웰푸드의 단백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