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산골·시골에도 다 있는데…"판교엔 없다"는 사실에 '화들짝' [유지희의 ITMI] 2024-06-29 16:41:04
입지', '임대료', '상권'인데 판교 피시방은 이 세 가지 조건이 모두 불리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전국 70여개의 피시방을 운영하는 김정오 레벨업 영업본부장은 "판교역에 비해 서현역, 정자역 등은 학교가 있어 학생들과 젊은이들이 많고 주변 상권도 좋은 편"이라며 "피시방은 컴퓨터를...
"부·울·경 랜드마크로 재탄생"…부산 신세계아울렛의 '대변신' 2024-06-27 16:13:12
상권 소비자였다. 부산프리미엄아울렛은 이번 대규모 리뉴얼을 통해 부·울·경의 쇼핑·관광 중심지로서 입지를 굳히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면적도 기존보다 54% 넓은 5만1480㎡(1만5600평)으로 구성했다. 신세계사이먼이 운영하는 수도권 주요 점포인 여주·파주프리미엄아울렛과 맞먹는 규모다. 신규 브랜드 100여...
한미글로벌디앤아이, 강남 생활권 시니어 레지던스…환경도 뛰어나 2024-06-27 16:10:28
3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상품 개발단계부터 입지와 공용공간, 입주자 서비스뿐 아니라 주거 공간의 쾌적함과 안전성에 공을 들였다. 위급상황 발생 때 사용하는 비상벨을 설치한다. 동선 간섭이 없는 포켓도어, 안전바 등도 곳곳에 있다. 부상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현관 단차를 대폭 줄인다. 2베이(방 하나와 거실 전면...
서희건설, 철마산 숲세권…교통·교육·생활 인프라 탁월 2024-06-27 16:01:18
인프라가 다양한 데다 철마산 숲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1층, 3444가구 규모다. 총 3개 단지로 구성된다. 1단지 1714가구, 2단지 1334가구, 3단지 1413가구로 이뤄진다. 역세권 입지가 강점으로 꼽힌다.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4호선 오남역이 있다. 오남역을 통해 두...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단지내 상가 선봬 2024-06-26 16:34:04
등이 가까워 MZ세대가 모이는 핫플레이스 '레트로 상권' 입지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주거시설 물량은 이미 100% 완판돼 입주민 고정수요를 확보, 안정적 수익창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주상복합단지 특성상 상업시설은 아파트 저층부에 위치해, 입주민들은 ...
상가 텅텅, 호텔 건물은 매물로…'살기좋은 도시' 세종의 현주소 2024-06-25 17:36:04
황금상권이라는 입지 메리트가 있었지만 25일까지 네 차례 매각 입찰에도 주인을 찾지 못했다. 세종시의 랜드마크 상가인 ‘세종 엠브릿지’도 2021년부터 2022년까지 일곱 차례에 걸쳐 매각 작업을 했지만 모조리 유찰됐다. 2433억원으로 시작한 매각가격이 마지막 유찰 땐 1293억원까지 떨어졌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세트장 온 줄"…'한국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의 현주소 [이슈+] 2024-06-25 08:24:52
상권의 알짜배기 입지라는 점 때문에 인기를 끌 것이란 기대와 달리 매각 작업은 25일까지 네 차례 유찰됐다. 세종시의 초대형 랜드마크 '세종 엠브릿지'도 2021~2022년 7차례에 걸쳐 매각 작업을 진행했지만 주인을 찾는데 실패했다. 2433억원으로 시작한 매각가격이 7차례 유찰을 거치면서 1293억원까지 떨어지자...
이마트24, 캄보디아 1호점 오픈…떡볶이·라면 등 K-푸드 판매 2024-06-23 09:09:59
판매해 레스토랑이자 카페와 같은 편의점으로 입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다. 오픈 첫날에는 K-푸드 시식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매장에는 1천여명이 방문했고, 젊은층은 물론 저녁 시간에는 가족 단위 고객도 많았다고 이마트24는 전했다. 매장을 찾은 고객 라타나(23)씨는 "한국 편의점이 캄보디아에 생겨 신기하고...
이디야커피, 말레이시아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괌 이후 두번째 2024-06-21 13:44:19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말레이시아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다수의 입점 후보지를 확보했으며, 연내 3개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는 자체 로스팅 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생산한 원두와 원료를 직접 말레이시아로 유통한다. 아메리카노, 토피넛라떼 등 국내 인기 메뉴를 바탕으로, 현지 반응을 고려한 특화...
공차 만우절 '펄볶이' 반응 폭발하더니…2050 홀릴 메뉴 뭐길래 2024-06-17 13:53:59
주요 상권인 선릉과 강남역 일대에 우선 선보인 것은 국내외 유명 식음료(F&B) 브랜드가 밀집된 곳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유입되는 지역이라는 판단에서다.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은 다른 매장에서는 맛볼 수 없는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아이스 프룻(과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