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신용보증재단, 신한은행과 '성공 두드림 세미나' 개최 2024-08-27 16:52:59
신한은행 경기 중부본부장을 비롯해 도내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성공 두드림 세미나는 별도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소상공인 등 자영업자의 어려움을 감안해 직접 찾아가는 컨설팅 방식으로 진행됐다. 세미나 프로그램도 소상공인들에게 유용한 정부 지원제도를 비롯해 온라인 마케팅 활용법, 세무...
"임금님 쌀로 만들자" 이마트 제안에…햇반 신제품 나왔다 2024-08-27 10:17:16
협업을 통해 새로운 공동 기획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제주식고기국수’와 ‘육개장칼국수’를 내놨다. 이마트 황운기 상품본부장은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공동 기획하며 윈-윈하고 있다”고 했다. 김유림 CJ제일제당 햇반 마케팅팀장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국내 대표 즉석밥...
"비과세 혜택받자"…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보장·투자·비과세' 강조 2024-08-27 10:00:00
미래에셋생명 변액운용본부장은 "변액보험은 알찬 포트폴리오 구성과 능동적 리밸런싱이 뒷받침 된다면 보장과 투자, 비과세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일석삼조의 재테크 상품"이라며 "전문성과 실적 우수성을 갖춘 미래에셋생명의 차별화된 변액보험 상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글로벌 우량자산에 합리적으로 투자해...
한국투자증권, 삼성그룹·신성장 산업 투자하는 공모펀드 출시 2024-08-26 10:44:07
15영업일 후 상환된다. 상품 가입기간은 펀드 설정일인 9월 11일까지다. 한국투자증권은 앞서 손익차등형 상품을 꾸준히 출시해 오고 있다. 자산 가치가 하락하더라도 일정 수준까지는 손실을 방어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양원택 투자상품본부장은 "국내외 증시 변동성이 높아지면서 리스크에 대한 효과적 관리가 더욱...
티몬, 재무조직 신설…"독립경영·플랫폼 정상화 첫발" 2024-08-23 09:43:48
고객의 구매를 지원하는 결제 조직과 준법 경영을 위한 법무 조직을 확대 개편하고 상품본부를 신설하는 등 영업조직도 재편했다. 특히 영업 부문을 관장하는 상품본부는 대표 직속으로 두고 플랫폼 정상화의 마중물 역할을 하도록 한다는 복안이다. 상품본부장은 류광진 대표가 겸임한다. 티몬은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이마트, 중동점에 리퍼브 팝업스토어 '인생 2회차' 열어 2024-08-23 06:00:07
2회차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보통 정가보다 30% 이상 저렴하다. 정상 판매 제품과 기능 면에서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밥솥, 청소기, 면도기 등 생활 가전제품 구매를 고민하던 고객에게는 특가 구매 찬스인 셈이다. 온라인몰인 땡큐마켓에서도 이마트의 리퍼브 상품을 살 수 있다. 다음 달 10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앱을...
삼성운용, 라이브 웹세미나 'ETF 워터밤 with KODEX' 2탄 개최 2024-08-21 09:05:12
고객 대상 라이브 웹세미나 'ETF 워터밤 with KODEX' 두 번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웹세미나는 이날 오후 7시 삼성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월배당형 상장지수펀드(ETF)를 다루며 삼성자산운용의 미국...
AI가 해시태그·SNS 분석해 사고팔았다…올 수익률 109% 2024-08-20 17:33:23
투자 지표가 된다. 삼성자산운용은 기업고객의 자산관리(WM)에 AI를 적용하고 있다. 기존의 퀀트 모델에 AI가 금융 데이터를 학습해 투자자산 비중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시스템을 접목했다. 이를 적용한 상품이 ‘삼성글로벌AI플랫폼액티브형’ 펀드다. 이 펀드는 미국 일본 중국의 주식과 채권 ETF에 분산 투자하는데,...
쌍용차 잊어라…KGM "아름다운 실용주의" 새 전략 2024-08-20 16:54:14
통해 차별화된 상품 개발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은 “액티언은 아름다운 실용주의를 기반으로 KGM의 브랜드 전략을 그대로 담은 모델”이라며 “주요 고객층이자 그 어느 세대보다 프리미엄에 대한 경험이 많은 30-40대 도심 직장인들의 기대치를 뛰어 넘는 프리미엄의 특별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쌍용차 잊어라…'액티언' 내놓은 KGM "또 다른 역사 쓸 것" 2024-08-20 15:30:01
두 요소를 연결한 브랜드 전략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어떠한 라이프스타일이든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며 "액티언은 이러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반영한 KGM의 첫 신모델로 쿠페의 아름다운 스타일에 SUV 본연의 용도성을 결합해 독보적인 가치를 제공할 도심형 SUV"라고 말했다. KGM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