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한 동 전체가 생활전문관 2019-10-22 17:59:17
새로 입점했다. 4층은 침실·욕실 관련 상품이 진열돼 있다. 프리미엄 베드존을 새롭게 갖췄다. 5~6층에서는 거실 공간에 필요한 상품과 가구를 판매한다. 스위스 인테리어 가구 USM, 덴마크 프리미엄 가구 프리츠한센 등 서울 서부지역에선 보기 어려웠던 수입 브랜드 매장을 열었다. 3층에는 가전제품 브랜드를...
10년 만의 변신 `신세계 영등포점`…1,500평 생활전문관 선보여 2019-10-22 10:13:28
신세계백화점은 영등포점 B관 2~6층의 5개 층을 생활전문관으로 새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 백화점이 리뉴얼한 것은 10년 만에 처음이다. 기존 생활 매장의 면적을 70%가량 늘려 약 4958m²(약 1500평)의 생활전문관으로 리뉴얼했다. 새로운 매장은 오는 25일 공개된다. 생활전문관은 브랜드별로 나열하던 기존 방식에서...
신세계百 영등포점 10년만에 새단장…생활전문관 선보여 2019-10-22 09:07:34
신세계는 전했다. 사실상 B관 전체를 생활전문관으로 구성, 전문성을 강화하며 차별화에 나섰다는 설명이다. 매장 면적도 기존 매장보다 70%가량 늘린 4958㎡로 확대했다. 신세계는 매장 구조에 한국의 대표적인 주거 형태인 아파트를 접목해 매장 구조도 차별화했다. 브랜드별로 매장을 나열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층별로...
신세계百 영등포점 10년만에 재단장…5개층에 생활전문관 도입 2019-10-22 06:00:05
프리미엄 가구 관에는 스위스 인테리어 가구 'USM'과 덴마크 가구 '프리츠한센' 등 수입 명품 브랜드가 들어서고 세계 각국의 인테리어 조명 편집매장도 입점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영등포점 재단장에서 생활 장르에 힘을 준 것은 국내 리빙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2015년 4.9%였던 생활장르...
[이슈+] '그루밍족' 3040 멋쟁이 남자, 불황에 돈 더 쓴다 2019-10-18 14:35:30
이에 백화점업계에서는 남성 패션, 명품 매장을 강화하고 관련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8월 강남점 신관에 남성 캐주얼 편집매장 '스타일 컨템포러리 맨'을 열었다. 20~30대 젊은 직장인 남성을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인기를 끈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채웠다. 롯데백화점은 ...
갤러리아百 대전 타임월드점 22년 만에 외관 손보는 까닭 2019-09-26 17:34:38
세계백화점 영등포점도 식음료(F&B), 리빙(가구, 소품), 패션 등을 중심으로 층별 구성을 바꾸고 있다. A관 5~8층에 있는 스포츠·아동·남성·여성 매장 일부를 재단장해 리빙 브랜드를 확충한다. 백화점들의 잇따른 점포 리뉴얼은 대규모 투자가 필요하고, 다양한 규제를 받는 신규 점포 대신 기존...
뒷심 발휘한 '아스달 연대기', 최고 8.1% 시청률로 막 내려 2019-09-23 09:54:13
담으면서 눈으로 본 적 없는 새로운 세계, 특별한 세계관을 창조한 시도만으로도 각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고대의 자연적인 특징부터, 당시 인류 문명에 대한 조사에서 출발해 종족과 부족, 도시를 이루고 문명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구현해낸 ‘태고 판타지’는 또 다른 가능성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만드는...
장동건X송중기X김지원X김옥빈, '아스달 연대기'가 남긴 것들 2019-09-23 09:07:01
대한 이야기를 담으면서 눈으로 본 적 없는 새로운 세계, 특별한 세계관을 창조한 시도만으로도 각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고대의 자연적인 특징부터, 당시 인류 문명에 대한 조사에서 출발해 종족과 부족, 도시를 이루고 문명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구현해낸 ‘태고 판타지’는 또 다른 가능성에 도전해 볼 수...
초보도 1인 미디어 손쉽게 입문 지원…1인 미디어산업 육성방안 2019-08-30 09:00:00
나홀로 가구의 증가와 스마트 기기의 확산 등으로 최근 미디어 콘텐츠 이용이 개인화·일상화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1인 미디어'가 대중화되고 향후 산업적 성장잠재력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4월 국내에서 세계 최초로 5세대 이동통신(5G) 서비스가 상용화되면서 고화질 실시간 콘텐츠...
"집 꾸미기에 지갑 연다"…신세계百, 광주점에 생활전문관 도입 2019-08-26 06:00:03
관심을 보이자 생활 매장 키우기에 나선 것이다. 신세계는 우선 광주점 지하 1층 식품관 옆에 있던 생활매장을 8층으로 옮기고 층 전체를 전문관으로 재단장했다. 매장은 기존보다 2배 넓어지고 입점 브랜드도 1.5배 늘어났다. 호남 상권에서는 처음으로 '보스' 같은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가 이곳에 입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