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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e스포츠 구단 '젠지'와 마케팅 협력 파트너십 체결 2021-01-11 10:04:03
제공하고 있다. LG전자는 세계 최초 4K IPS 패널 중 가장 빠른 1밀리세컨드(ms) 응답속도(GTG)를 갖춘 게이밍 모니터 등을 앞세워 '승리를 안겨주는 최강의 무기'라는 LG 울트라기어의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지난해엔 e-스포츠 대회인 'LG 울트라기어 페이스오프(Face-Off)'를 개최하고, 아프리카TV...
보노톡스, 첫 디바이스 신제품 `콘센트레이트 아이 & 립 트리트먼트` 오는 11일 공개 2020-12-07 09:53:59
통해 보노톡스 브랜드를 첫 출시했다. 이후 일본 시장 내에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첫 출시한 세컨드 스킨 크림으로 빠르게 확장하였고, 두 번째 출시 브랜드인 줄기세포 유래 배양액에 기반한 안티에이징 제품 타임리스 코드, 세 번째 출시 브랜드인 스킨 바이오틱스 코스메틱 제품인 비에이드까지 연속으로 성공시켰다....
화웨이 빈자리는 내 차지!…삼성·LG, 고가폰 시장 '속도' 2020-12-04 11:40:00
때 3.9인치 세컨드 스크린을 꺼내 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두 번째 제품인 LG 롤러블은 옆으로 화면을 뺄 수 있는 롤러블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평소엔 일반 바 형태 6.8인치 화면으로 이용하다가 필요시 옆면을 당겨 화면을 7.4인치까지 확장시키는 구조다. 스마트폰 업계에 정통한 관계자에 따르면 LG 롤러블은 출시...
디지털 성장 잠재력 3위 한국…"제휴 모델로 판 키워야" 2020-11-28 10:00:13
세컨드 브랜드'를 만드는 전략과 일하는 방식을 유연하게 만드는 '워크셀(WorkCell)' 방법론을 제시했다. 워크셀 방식은 각 부서 구성원이 한데 모여 짧은 시간에 서비스를 개발해 직접 실행해보는 것이다. 조 파트너는 "기존의 틀을 깨고 큰 '액션'을 취해야 혁신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홍윤정...
지금 당장 준비해야 할 F/W 시즌 필수템은? 2020-11-16 15:37:00
따라 다른 부츠를 골라 신을 수 있다. 슈즈 브랜드 쌀롱드쥬에서는 세컨드 라인인 엣쌀롱드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부츠를 제안한다.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컬러웨이는 물론 굽 높이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플리스 재킷. 가볍고 편하게 입기 좋...
보노톡스, 개성인삼농협과 콜라보 `베니` 출시 2020-11-04 10:16:40
이번에 파트너십을 맺고 콜라보 제품인 홍삼 브랜드 베니를 론칭했다. 베니는 첫 번째 제품인 홍삼 오일을 생산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9일 오전 9시 QVC 방송을 통해 데뷔할 예정이다. 보노톡스는 지난해 4월 첫 출시한 세컨드 스킨 크림에 이어 두 번째 출시 브랜드인 줄기세포 유래 배양액에 기반한 안티에이징 제품...
NCT 정규 2집 판매량 121만장 돌파…밀리언셀러 등극 [공식] 2020-10-19 13:08:27
- 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1(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1)'은 국내 음반 판매량 81만5628장, 국내 실시간 음반 차트에는 집계되지 않는 중국, 미국 등 해외 판매량 40만470장으로 국내외 총 121만6098장(10월 18일 기준)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번 NCT의 밀리언셀러 등극은 발매 단 7일 만에 자체 최단...
NCT, 정규 2집 Pt.1 발매 단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21만장 돌파 ‘밀리언셀러 등극’ 2020-10-19 09:20:07
NCT DREAM, NCT U, WayV 등 각 팀으로서도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연일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개방성과 확장성을 NCT의 핵심 아이덴티티로, NCT라는 브랜드 아래 기존 팀은 물론 향후 론칭될 새로운 팀까지 멤버 수와 국경, 현실적인 제약을 뛰어넘는 무한한 활동 영역을 개척하고, ‘NCT 브랜드’의...
'태블릿의 귀환' 삼성 국내 판매 30% 늘었다 2020-10-04 18:21:11
40.8%였고, 화웨이는 이보다 높은 44.1%를 기록했다. 반면 브랜드가 없는 100달러(약 12만원) 이하의 저가 태블릿을 뜻하는 ‘화이트박스’는 작년 2분기 770만 대에서 올해 600만 대로 20% 줄었다. 고급 제품 위주로 수요가 늘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는 대목이다. 코로나로 시장 급반전태블릿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침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0-09-29 16:58:02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론칭했다. ‘승리를 안겨주는 최강의 무기’라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최근 새 엠블럼도 공개했다. 승리를 향한 열망을 담아 누구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하늘 높이 치솟는 한 쌍의 날개를 형상화했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대표모델: 27GN950)는 신규 엠블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