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업계 1분기 '호실적'…"집밥트렌드·K-푸드 인기 덕분"(종합) 2024-05-16 17:51:05
조미료류 등 주요 품목 매출이 증가했으며 선물세트 사업의 수익성이 높아졌다. 글로벌 식품 매출도 20%가량 늘었다. CJ제일제당과 대상 모두 바이오 사업 부문 수익성이 개선된 것이 호실적에 영향을 줬다. 삼양식품[003230]은 주요 식품기업 중 영업이익 증가 폭이 가장 컸다. 삼양식품은 올해 1분기에 연결기준으로 역대...
대상 1분기 영업이익 92% 급증…바이오 사업 개선(종합) 2024-05-16 17:47:13
늘었다. 지난해 부진을 겪은 바이오 사업 부문 업황이 개선된 것이 호실적을 이끌었다. 식품 부문은 신선식품과 편의식품, 조미료류 등 주요 품목 매출이 증가했으며 선물세트 사업의 수익성이 높아졌다. 글로벌 식품 매출은 20%가량 늘었다. 소재 부문(전분당·바이오 사업)은 흑자전환했다. 전분당과 바이오 스페셜티 ...
'외식 비싸 집밥만'...식품업계 1분기 '호실적' 2024-05-16 16:47:03
선물세트 사업의 수익성이 높아졌다. 글로벌 식품 매출도 20%가량 늘었다. CJ제일제당과 대상 모두 바이오 사업 부문 수익성이 개선된 점이 눈에 띈다. 롯데웰푸드는 주요 식품기업 중 영업이익 증가 폭이 가장 컸다. 롯데웰푸드 연결 기준 1분기 영업이익은 373억원으로 100.6% 증가했다. 매출은 9천511억원으로 0.9%...
식품업계 1분기 '호실적'…"집밥트렌드·K-푸드 인기 덕분" 2024-05-16 16:31:37
선물세트 사업의 수익성이 높아졌다. 글로벌 식품 매출도 20%가량 늘었다. CJ제일제당과 대상 모두 바이오 사업 부문 수익성이 개선된 것이 호실적에 영향을 줬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주요 식품기업 중 영업이익 증가 폭이 가장 컸다. 롯데웰푸드는 연결 기준 1분기 영업이익이 373억원으로 100.6% 증가했다. 매출은...
대상 1분기 영업이익 92% 급증…라이신 사업 흑자 전환 2024-05-16 16:19:04
매출은 1조445억원으로 5.5% 늘었다. 식품 부문은 신선식품과 편의식품, 조미료류 등 주요 품목 매출이 증가했으며 선물세트 사업의 수익성이 높아졌다. 글로벌 식품 매출은 20%가량 늘었다. 소재 부문은 전분당과 바이오 스페셜티 제품 매출이 증가했으며 바이오 사업 업황이 개선됐다. 특히 사료에 첨가하는 필수 아미노...
IBK증권 "CJ제일제당, 수익성 악화 우려 해소"…목표가↑ 2024-05-16 08:24:45
부합했고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를 웃돌았다. 식품 부문은 고마진 설 선물세트 판매량 증가 및 원가 개선으로 인해 영업마진율이 전년 동기 대비 1.6%포인트 높아졌다. 바이오 부문은 고수익 제품의 판매 호조 및 비중 확대로 수익성 개선 폭이 예상보다 컸다. F&C 부문도 외형이 축소한 반면 축산 판가 상승 및 원가 안정...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중증 환아 돌봄 가정에 '휴식 지원' 2024-05-15 09:36:07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중증 환아 돌봄 가정에 '휴식 지원' 한화갤러리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대병원과 MOU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한화갤러리아[452260]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오랜 돌봄으로 지친 중증 환아 가족의 휴식을 돕기 위해 손을 잡았다. 양사는 한화그룹의 유통·서비스 부문이 함께...
"이번에는 더 보이즈다"…코리아나 화장품, '블레미샷 앰플' 광고 공개 2024-05-14 10:53:39
세트는 출시 2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부문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광고는 더보이즈 현재의 깨끗한 이미지가 맑은 피부로 케어하는 블레미샷 앰플과 잘 어우러지도록 제작했다. 강력한 고농축 앰플의 중요성과 블레미샷 앰플 특유의 '777 케어'를 강조했다. '777 케어'란 블레미샷...
"선생님 고맙습니다"…천재교육·천재교과서 T셀파, 온라인 이벤트 2024-05-13 14:17:20
햄버거 세트, T셀파몰 포인트, 커피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응원 메시지 이벤트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6월 4일(화) T셀파 홈페이지에서 선물 당첨자를 발표한다. T셀파사업본부 김황 부문장은 "스승의 날을 맞아 항상 양질의 수업을 위해 고민하는 선생님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매장 전시상품을 한눈에…롯데하이마트, 모바일 특별관 개설 2024-05-12 06:00:02
모은 '하이마트 세트 전문관', 클리닝·수리·이전설치·보증보험 등으로 구성된 '하이마트 케어 전문관' 등 오프라인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고물가 시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전시가전을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