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산 기동헬기 '수리온' 수출되나…이라크 국방장관 한국 온다 2024-03-19 16:37:22
본사를 방문해 KAI가 제작한 국산 기동헬기 '수리온'을 둘러봤다. 또 수리온 계열의 중형 헬기 '흰수리' 운용 모습을 참관하고 직접 탑승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흰수리는 수리온을 기반으로 해양테러, 해양범죄 단속, 수색구조 등 해양경찰 임무 수행에 적합하도록 개발·개조된 헬기 이어 알아바시 장관...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골치 아픈 일꾼들과 대저택 복구에 도전하다 2024-03-18 10:00:16
대로 지붕을 수리하러 온 피에르와 페드로는 그야말로 ‘대환장 파티’를 벌인다. 개 여섯 마리를 끌고 와 정원에 풀어놓는 바람에 타네 씨가 물리기도 하고, 지붕을 수리한다면서 계속 기와를 깨기만 하는 두 사람이 열중한 것은 ‘라디오 듣기’였다. 태풍 예고에 방수포로 지붕을 덮어달라고 부탁했건만 비닐 쪼가리 몇...
'무정부 상태' 가자서 갱단·마피아·악덕 사업가 활개 2024-03-15 16:39:43
구하는 일도 녹록지 않다. 현재 가자지구 내 현금자동입출금기(ATM) 91개 중 작동하는 것은 6개뿐이다. 팔레스타인 중앙은행 격인 통화청은 ATM에 현금을 채우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이스라엘에 보낸 ATM 수리 허가 요청은 묵살됐다고 이코노미스트는 전했다. hrse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유칼립투스 스피커·흑단 턴테이블…나무가 창조한 '위대한 소리' 2024-03-14 18:54:29
세계적인 바이올린 수리·복원회사 플로리안 레온하드 파인 바이올린스에서 흔쾌히 빌려준 이 귀중한 악기는 쇼팽 프로젝트에서 가장 뜨겁게 타올랐다. 스트라디바리의 소리는 어떤 값비싼 현대 바이올린도 흉내 낼 수 없는 공명을 일으킨다. 왜 그럴까. 많은 학자와 나무 전문가들은 나무에서 그 답을 찾는다. 네덜란드의...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 출시…474만원부터 2024-03-14 11:00:00
삼성전자는 해당 디지털 컴프레서에 대해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해 주는 평생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싱스 기반의 AI 절약 모드를 강화해 냉장고가 사용량을 예측하고 조절하는 기능으로 2단계에 걸쳐 맞춤 절전함으로써 에너지 사용량을 실사용 기준 최대 23%까지 절감할 수 있다. AI 절약 모드는 1단계...
"무기 보러 왔습니다"…'큰손' 사우디·이라크 軍 고위직 방한 2024-03-13 14:06:38
경남 사천에서 수리온 계열의 중형 헬기 '흰수리' 운용 모습을 참관하고 직접 탑승까지 한 것으로 전해졌다. 흰수리는 수리온을 기반으로 해양테러, 해양범죄 단속, 수색구조 등 해양경찰 임무 수행에 적합하도록 개발·개조된 헬기다. 이라크는 2013년 국산 경공격기인 FA-50(이라크 수출 모델명 T-50IQ) 24대...
LG유플러스, 쿠쿠 고객센터에 상담 솔루션 'AI 콜봇' 제공 2024-03-12 09:21:08
이번에 도입된 AI콜봇은 A/S접수와 오프라인 수리 센터 안내 업무를 전담할 뿐만 아니라, 홈쇼핑 등 온라인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먼저 연락해서 주문 이후 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LG유플러스는 AI콜봇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기반이 되는 콜센터 인프라도 전면 교체했다. 이는 콜센터로 유입되는 상담을...
"대기 없이 상담가능"…LG유플, 쿠쿠 콜센터에 'AI 콜봇' 적용 2024-03-12 09:13:38
오프라인 수리 센터 안내 업무를 전담할 뿐만 아니라, 홈쇼핑 등의 온라인 구매자에게 먼저 연락해서 주문 이후 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LG유플러스는 AI콜봇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기반이 되는 콜센터 인프라도 전면 교체했다. 이는 콜센터로 유입되는 상담을 자동응답서비스(ARS)로 먼저 응대할 수...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2024-03-12 09:00:02
서비스다. 애프터서비스(A/S) 접수와 오프라인 수리 센터 안내 업무 등 고객 문의 응대와 함께 홈쇼핑 등 온라인으로 제품으로 구매한 고객을 관리하는 역할도 맡는다. 회사는 쿠쿠 콜센터에서 한 달 동안 시범 운영한 결과 다시 전화를 거는 고객의 수가 75% 줄어드는 등 효과가 나타났다고 소개했다. LG유플러스는 안정...
차봇모빌리티, "올해 둘 중 한명 車 구매계획 있어" 2024-03-06 10:23:59
차 수리 및 부가 서비스 용이함(19%), 시승 등을 통한 직접 경험(14.1%), 판매자에 대한 신뢰도(7%), 온라인 계약 등 비대면 구매 가능 여부(0.7%) 순으로 이어졌다. 이 중에서 오프라인을 통한 직접 경험에 대해 성별에 따라서는 여성(27.8%)이 남성(9.7%) 보다 연령대별로는 고 연령대일수록 중요시 여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