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없어서 못사는' 허니버터칩, '유사품'에 밀려 2015-01-08 10:15:19
6일까지의 감자칩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일 평균 1만개 가량이 팔린 수미칩 허니머스타드가 1위를 꿰찼다. 이어 이마트 피코크 감자칩 체다치즈 앤 어니언맛이 일 평균 2700여개 팔려 2위였다.허니버터칩은 일 판매량이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의 4분의 1 수준인 2500여개에 그쳐 3위였다.롯데마트에서도 허니버터칩은 지난달...
[도전! 2015 유통산업 대전망] 스낵시장 '허니 열풍' 계속된다 2015-01-06 07:00:12
계획도 세웠다.농심은 허니버터칩을 겨냥한 수미칩 허니머스터드를 출시했다. 기존 수미칩에 단맛을 입힌 제품이다. 출시 후 열흘 만에 17억원어치가 판매됐다. 기존 수미칩의 한 달 판매액이 20억원인 것을 감안하면 인기가 높다는 것이 농심 측의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감자 물량을 확보해 출고량을 늘릴 수...
'원조'의 반격…해태, 허니버터칩 신제품 2종 출시 2014-12-31 14:19:34
수미칩'에 꿀과 머스타드를 더한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를, 이마트는 자체 브랜드(pl) 상품인 '피코크 프리미엄 포테이토 칩'을 출시했다.해태제과는 내년도 허니버터칩의 매출 목표액이 700억 원 가량이란 점을 감안하면, 허니버터칩을 비롯한 가장 많은 허니맛 제품군 확보에 따른 해태제과의 감자칩...
'허니버터칩' 돌풍에 '랍스터·칠리'도…제품 다양해지고 시장 확대 2014-12-22 14:01:59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했다.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는 국산 수미감자에 국내산 꿀과 머스타드, 파슬리 분말을 뿌린 게 특징이다. 스낵 두께는 1.5mm에 물결 형태로 만들어졌다.새로운 맛의 감자칩 제품도 등장하고 있다.이마트는 22일 용산점을 시작으로 자체 브랜드(pl) 상품인 기존 국내 시장에 없는 차별화된...
'허니버터칩' 돌풍에도…"'포카칩' 감자스낵 시장 1위 굳건" 2014-12-19 11:20:48
증가했다. '스윙칩'과 '눈을감자'를 포함하면 오리온의 생감자칩 시장점유율은 약 61% 수준이다.오리온 측은 "포카칩의 뒤를 이어 농심 '칩포테토'와 '수미칩', 해태 '자가비' 등이 나머지 39%의 시장을 나눠차지 하고 있다"며 "올해도 생감자칩 시장에서의 기존...
농심도 가세한 '달달한 감자칩' 열풍 2014-12-16 21:32:18
새 감자칩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사진)’를 17일부터 판매한다. 국산 수미감자로 만든 감자칩에 국산 꿀과 머스타드, 파슬리 분말을 뿌려 꿀의 달콤함과 머스타드의 알싸한 맛을 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농심은 감자칩 제품으로 ‘수미칩 오리지널’과 ‘수미칩 어니언’이 있으나, 최근...
농심, '허니버터칩' 대적할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선봬 2014-12-16 10:31:11
1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수미칩 오리지널, 수미칩 어니언에 이은 세번째 맛 종류다.농심 측은 "10~20대 신세대 입맛을 공략하는 동시에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는 스낵시장에서 새로운 맛과 콘셉트로 확실한 주도권을 잡겠다"고 설명했다.수미칩 허니머스타드는 국산 수미감자에 국내산 꿀과 머스타드, 파슬리...
동행과 나눔, 사회를 가꾸는 기업의 다른 이름 2014-11-11 07:10:05
수미감자는 수미칩과 입친구 등 감자 스낵에, 한우 사골은 라면 스프 등에 사용하기로 했다. 농심은 농가와 함께 연구를 진행해 재배 기술력을 높이는 데도 신경을 쓰고 있다.임직원의 참여도 늘어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신입사원부터 최고경영자(ceo)까지 3만20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매칭 그랜트’...
월급 모아…10년째 어르신에 라면 선물 2014-11-11 07:01:04
국산 감자를 대량으로 수매하고 있다. 연간 구매 규모는 2만t에 이른다. 농심은 이렇게 구매한 수미감자를 대표 감자칩인 ‘수미칩’ ‘입친구’ 등에 사용하고 있다.농심이 국내 농가와 협력하는 것은 “이웃과 더불어 내가 가진 좋은 것을 기꺼이 나누고 함께 행복을 추구한다”는...
100개국에 수출하는 농심 "한국의 맛, 세계에 심는다" 2014-09-05 07:10:00
감자 재배 농가의 소득 수준 향상을 위해 국산 수미감자로 만든 수미칩과 입친구를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수미칩과 입친구의 수출이 본격 시작되면 글로벌 감자스낵 시장에서도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농심은 보고 있다.농심은 라면과 스낵에 이어 생수를 미래 100년 성장을 책임질 전략사업으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