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꾸로 수박바-빠삐코 빙수, 대목시즌 아이스크림의 대변신 2017-07-04 14:53:32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등 이른바 `죠크박 파우치` 3종으로 출시 한 달 만에 300만 개(20억 원 상당)의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는 2003년 `설레임` 이후 14년 동안 출시된 국내 빙과 신제품 중에서 가장 빠른 판매속도다. 롯데제과는 현재 부족한 공급량을 채우기 위해 생산라인을 24시간 가동해 본격적인 여름...
식음료 '트랜스포메이션' 대세…죠크박 뭐길래 300만개 대박 2017-07-04 14:46:52
전략이 대세다.기존에 있던 제품을 다른 형태로 바꾸거나 패키지를 달리 해 내놓은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4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일명 죠크박)를 바가 아닌 파우치 형태로 만든 빙과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300만개 넘게 판매됐다.이는 2003년 설레임 이후 14년 동안...
새로워진 죠스바·수박바·스크류바, 한달간 300만개 판매 2017-07-04 11:16:34
새로워진 죠스바·수박바·스크류바, 한달간 300만개 판매 14년만에 가장 빠른 판매속도…생산라인 24시간 '풀가동'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롯데제과는 5월 말 선보인 아이스크림 제품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등 이른바 '죠크박 파우치'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300만 개(20억 원 상당)의...
이 조합, 새롭고 낯익다…식음료업계 '콜라보 전성시대' 2017-06-22 15:50:41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등을 이용한 젤리를 연이어 출시하며 3연타석 홈런을 날렸다. 롯데제과는 2015년 150억원을 기록했던 젤리 매출을 올해엔 500억원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편의점업계에서도 콜라보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편의점 콜라보의 선두 주자는 세븐일레븐이다. 지난해 동원과 함께...
아이스크림도 온라인서 산다…옥션, 아이스크림 판매량 1년새 2배↑ 2017-06-05 14:37:51
제품인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를 오픈마켓 단독으로 선보였습니다. 짜먹을 수 있는 슬러시 형태로 파우치에 담은 아이스크림 3종 상품은 한가지를 선택, 총 12개를 62% 할인된 6,900원에 선보이며 하루 평균 3천 세트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지난 1일에는 오픈마켓 최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온라인 장바구니에 '아이스크림' 담는다…빙과 판매 껑충 2017-06-05 10:24:40
진행한 '우리 단짠길만 걷자' 프로모션에서는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 3종 12개를 6900원에 선보여 하루 평균 3000세트 이상 판매됐다. 옥션은 롯데제과에 이어 하겐다즈와도 단독 상품을 내놓는다. 기존보다 크기를 절반으로 줄인 '미니스틱바' 멀티팩은 9810원에, '하겐다즈 종합선물세트'는...
롯데제과,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파우치 출시…"흘리지 말고 먹어요" 2017-06-01 09:32:04
바 3총사 죠스바와 스크류바, 수박바를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파우치 형태의 제품은 손에 묻지 않고 휴대가 간편한 장점이 있다. 또한 차가운 냉기를 오래 보존할 수 있고 보관도 용이하다. 대표적인 파우치형 아이스크림인 설레임은 이 특별한 포장 아이디어로 2003년 출시되자마자 베스트 상품에 올랐다....
롯데제과, 죠스바 젤리 출시…빙과 젤리 라인업 '완성' 2017-05-10 10:25:05
10일 밝혔다. 죠스바 젤리는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 제품인 '죠스바'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살린 젤리다. 맛에서도 오렌지 농축액과 딸기 농축액을 첨가해 죠스바의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이번 죠스바 젤리는 이미 선보인 ‘수박바 젤리’, ‘스크류바 젤리’에 이어 세 번째로 나온 빙...
쭉쭉 늘어난 젤리 매출…오리온, 1분기 22%↑ 2017-05-02 17:25:46
바다 동물 캐릭터로 만들어 인기를 끌었다.편의점은 젤리 시장 성장에 한몫했다. 세븐일레븐과 롯데제과가 지난해 5월 내놓은 ‘요구르트 젤리’는 누적 매출 200억원을 넘기며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gs25는 롯데제과와 손잡고 지난해 ‘유어스꼬깔콘젤리’ ‘수박바 젤리’를...
롯데제과 50년, 최고의 CM송은…"이상하게 생겼네~" 2017-04-19 08:25:12
"이상하게 생겼네~롯데 스크류 바~비비 꼬였네~들쑥날쑥해~"가수 김도향 씨가 작곡한 스크류바 cm송이 롯데제과 50년 역사에서 최고의 cm송으로 선정됐다.롯데제과는 19일 창립 50주년 기념 '롯데제과 최고의 cm송 선정' 이벤트에서 스크류바가 63.7%의 압도적인 지지로 1위에 올랐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