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잠실·본점 키운 롯데, 지방 힘준다…정준호 대표 직속 TF 신설 2023-12-17 06:35:00
초대형 키즈카페 '메타시티'도 들인다. 화장품이나 식료품처럼 자주 구매하는 상품군도 강화해 지역 주민들이 필요한 물건을 손쉽게 살 수 있는 지역밀착형 쇼핑센터(NSC·Neighborhood Shopping Center)로 구축하겠다는 복안이다. 노후 인프라 등 쇼핑 환경 개선에도 주력한다. 대전점에는 발레(대리주차)라운지를...
[주말N쇼핑]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서두르세요"…장난감 ·의류 할인 2023-12-16 07:00:04
시티에서는 호주 와인 브랜드 '모조와인' 팝업을 열고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 등을 판매한다. ▲ 이마트 =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완구·디지털 가전 할인 행사를 열고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레고는 정상가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하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릭터 완구 캐치티니핑...
오에스피, "반려동물 플래그십 오피스 매입...B2C 강화" 2023-12-13 15:20:57
플래그십 오피스 설립을 위해 서울시 영등포구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을 매입한다고 13일 공시했다. 양수 금액은 47억 원으로 이는 2022년 말 자산 총액의 12.56%에 해당한다. 오에스피는 전략형 플래그십 오피스 구축을 통해 옴니채널(Omni-channel) 거점을 마련하고 회사의 B2C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슈프림은 시작일 뿐…'스트리트 패션' 격전지로 뜨는 한국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5 15:29:37
근처에 전세계 5번째 플래그십 매장인 ‘노아 시티하우스’를 열었다. ‘영국의 슈프림’이라 불리는 팔라스(Palace)의 한국 진출도 임박했다. 팔라스 매장도 인근에 들어설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해외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들이 잇달아 한국에 데뷔하는 건 스트리트 패션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
bhc치킨, 말레이시아에 연이어 출점 2023-11-28 11:47:52
쇼핑몰인 아이오아이 몰(IOI Mall) 내 입점했으며, 6호 매장은 푸트라자야의 아이오아이 시티 몰(IOI City Mall)에 자리를 잡았다. 두 곳 모두 말레이시아의 유명 복합 쇼핑센터로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세대가 찾는 곳인 만큼 폭넓은 소비층을 갖춘 곳이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bhc치킨, 말레이시아에 6호점 개소…"동남아 시장 공략" 2023-11-28 09:28:05
푸트라자야 IOI시티몰에 6호점을 개소했다. bhc치킨은 매장에서 뿌링클과 골드킹 등 대표 메뉴뿐 아니라 로제 국물 떡볶이 같은 현지 특화 메뉴를 판매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규 매장을 통해 bhc치킨의 입지를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신세계, 광주터미널 부지에 매머드급 백화점 2023-11-27 17:56:50
시티점의 매머드급 규모를 결합한 초대형 복합 시설로 조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터미널 소유주인 금호고속이 신규 점포 부지를 매각할지, 현 광주점처럼 임대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착공 시기는 2026년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현대 광주’와 격돌현대백화점은 작년 7월 부동산 개발업체 휴먼스홀딩스와...
미운 오리에서 백조로…'영패션'이 뜬다 2023-11-19 06:11:02
시티점의 영패션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는 2천700여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다. 47개 입점 브랜드 중 23개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이 중 14개가 백화점에서 처음 만나는 제품들이다. 하이퍼그라운드 리뉴얼 이후 6개월간 20대(101%)와 30대(87%)이 크게 늘었고 부산 이외의 지역에서도 찾는 '명소'가...
천덕꾸러기 '영패션의 부활'…백화점 간판으로 전진 배치 2023-11-19 06:01:05
시티점의 영패션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는 2천700여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다. 47개 입점 브랜드 중 23개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이 중 14개가 백화점에서 처음 만나는 제품들이다. 하이퍼그라운드 리뉴얼 이후 6개월간 20대(101%)와 30대(87%)이 크게 늘었고 부산 이외의 지역에서도 찾는 '명소'가...
'유통공룡' 롯데·신세계 바닥 다졌다…미래 성장전략 '가동' 2023-11-19 06:01:01
호찌민에 추진 중인 뚜띠엠 에코스마트시티 등 해외 복합쇼핑몰 사업 활성화를 통해 실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신세계 "신규출점으로 본업 경쟁력 강화…온오프 시너지도 극대화" 신세계그룹 유통 부문은 오프라인 점포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하면서 온오프라인 시너지 효과 창출에 공을 들인다. 특히 이마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