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쿄올림픽 D-365] ④민관 총력준비…다양성 올림픽은 글쎄(끝) 2019-07-22 08:03:10
단계에 이르렀다. 신주쿠(新宿)에 조성되는 메인스타디움인 '신국립경기장'의 경우 현재 지붕 작업이 끝나고 관람석 설치와 트랙 조성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전체 공정 진척도로 따지면 약 90%가 마무리돼 예정대로 오는 11월 말쯤 완공할 것으로 조직위 측은 전망하고 있다. 열전의 무대가 펼쳐질 33개 종목별...
일본 쿄애니 방화 사망자 33명으로 늘어…부상 36명 중 10명 중태 2019-07-19 00:45:53
우지(宇治)시와 교토시에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불이 난 곳은 교토시 제1스튜디오 건물로, 주택가에 있다. 이번 화재는 정확한 사상자 수가 확인된 상황은 아니지만 2001년 9월 도쿄 신주쿠(新宿)에서 있었던 상가 화재 사건 이후 일본 내 최악의 화재 참사로 기록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인다. 당시 신주쿠...
日 애니메이션업체 스튜디오 방화로 33명 사망…36명 중경상(종합5보) 2019-07-18 22:49:40
등을 내놓아 인기를 끌었다. 출판 사업과 애니메이션 제작진 양성 사업도 하고 있다. 한편 이번 화재는 정확한 사상자 수가 확인된 상황은 아니지만 2001년 9월 도쿄 신주쿠(新宿)에서 있었던 상가 화재 사건 이후 일본 내 최악의 화재 참사로 기록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인다. 당시 신주쿠 상가 화재로 44명이 숨졌다....
레코드의 '부활'…日 젊은 층 관심에 생산 11배 급증 2019-07-16 15:41:10
감상에 빠져든다. 타워레코사는 신주쿠점 10층에 지난 3월 첫 레코드 전문점인 '타워 바이날신뮤직'을 오픈했다. 레코드 전문점으로는 일본 최대 규모인 560㎡ 규모의 매장에 중고 레코드 4만장, 신품 3만장을 구비하고 있다. 개점 이래 하루 평균 2천여명이 찾는다. 아오키 다이이치(?木太一) 점장은 "젊은...
되살아나는 일본 부동산 시장…리츠 수익률 年 11% 달해 2019-06-16 15:58:41
5구(치요다·미나토·추오·시부야·신주쿠)의 오피스 공실률은 2012년 6.8%에서 올해 1.1%로 크게 떨어졌다. 수도권에 해당하는 그레이터 도쿄 지역의 공실률도 같은 기간 동안 10.5%에서 4.8%로 낮아졌다. 현재 서울 도심과 여의도 오피스의 공실률이 각각 16.4%, 10.6%인 것을 감안하면 일본의...
하이브리드 밴드 `B.R.T` 일본 록(Rock)시장 두드린다 2019-06-06 17:09:58
꿈을 이뤄보겠다는 도전정신을 보인 점이 우리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일반 밴드보다 노력해야 할 점이 많지만 한번 부딪쳐 보자라고 마음 먹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노력을 쏟아부어 보기로 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다부진 각오를 보인 `B.R.T`는 동경과 오사카에 라이브하우스 9곳을 운영하는 `BASE ON...
"한국은 일본에 형·누나 같은 존재…문화교류로 외교 갈등 넘어야" 2019-05-10 17:46:07
도쿄 신주쿠 코리아센터에서 한국 기자단과 만나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이 주도하고 있는 한류에 대해 “한마디만 하겠다”며 이렇게 말했다. 미야타 장관은 한류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활짝 웃으며 엄지를 치켜들기도 했다. 최근 일본 젊은이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신(新)한류 바람을 긍정적으로...
황성운 도쿄문화원장 "새로운 일본 한류 붐 놀랐습니다" 2019-05-10 07:00:02
점 역할을 했다. 2009년 전시·공연장을 갖춘 도쿄 신주쿠의 지금 청사에 새로 둥지를 틀었다. 황 원장은 문화체육관광부 대변인으로 일하다 작년 10월 도쿄 문화원장으로 부임했다. 그는 2012년 이명박 전 대통령의 독도 방문 후 한일관계가 경색되면서 식었던 한류 열풍이 최근 일본 10대를 중심으로 되살아나고 있다는...
문화교류 40년 역사 쓴 주일한국문화원…우리문화 진수 선봬 2019-05-09 19:00:00
거점 역할을 충실히 했다고 자부한다"며 "전 세계 한국문화원들의 맏형으로서 한층 발전해 나가야 한다는 부담이 있어 어깨가 무겁다"고 개원 40주년을 맞은 소회를 밝혔다. 그동안 한국문화의 위상이 높아진 만큼 재외 한국문화원들도 무럭무럭 성장했다. 주일한국문화원은 개원 30주년인 2009년 5월 도쿄 신주쿠로 옮겨...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리빙 부문 2019-04-24 17:09:49
점유율 85%에 달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충성도와 제품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셀리턴은 삼성전자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백화점, 메가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면세점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과 홈쇼핑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