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2021-11-01 14:38:15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언락 더 시크릿 챔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2021년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비밀의 방, 비밀의 서재라는 콘셉트로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517억원...전년비 15.3%↓ 2021-10-29 17:48:23
몰 매출이 증가한 반면, 오프라인 매장 재정비의 영향으로 전체 매출은 하락했다. 에뛰드는 디지털 마케팅 강화로 e커머스 및 멀티브랜드숍 매출은 증가했지만, 오프라인 매장 축소로 전체 매출은 하락했다. 올해 남은 기간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강한 브랜드 육성 및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개선의 경영전략을 지속해...
G마켓, 라방·당일배송…비대면 쇼핑 최적화 2021-10-18 17:57:08
LF 헤지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삼성전자 비스포크 등을 판매하는 4회 방송에서 19억6000만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실시간 누적 시청자는 89만1000명에 달했다. 기업 간 거래 활성화를 위해 사업자고객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일클럽 비즈’도 선보였다. 기업회원이 누릴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대폭 늘렸다....
현대차 공장에 '이것' 들였더니…"1시간 작업도 3분이면 뚝딱" 2021-10-05 13:27:47
아모레퍼시픽은 에뛰드하우스 화장품 제조로봇, 파리바게트 모지점에선 제빵용 로봇 등으로도 활용했다. 이내형 대표는 근로시간 단축, 산업안전 규제가 강화될수록 협동로봇 시장은 커질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유럽의 만성적인 제조 인력부족 현상이 협동로봇 산업 발전의 계기가 됐다”며 “인건비가 비싸고,...
아모레퍼시픽 온호프(onhope), 올리브영 전점 신규 입점 2021-10-01 13:11:00
선 발매하자마자 아모레 몰에서 선 출시 키트 완판 기록을 세우며 선 출시 키트와 지난 8월 진행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 재단,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하여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온호프를 9월 27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대기업 쇼핑몰 구축, 자체 개발보다 '솔루션'이 대세" 2021-09-29 15:18:19
있었다"라고 분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는 쇼핑몰 내 실제 탈모 진단 전문 데이터를 활용한 '두피 컨설팅' 서비스를 구현했다. 이용자는 성별, 연령, 모발 굵기, 두피 상태, 간단한 테스트 결과 등을 입력하면 현재 두피 상태에 대한 안내와 제품 추천을 받아볼 수...
'아젠다 세팅' 들어간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딜 리뷰] 2021-09-27 05:50:05
초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창립 76주년 기념식에서 밝힌 '뉴 뷰티' 비전 때문입니다. 서 회장은 "바이오, 더마로 대표되는 고기능 영역과 건강한 삶을 위한 웰니스 카테고리를 집중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광의의 라이프 뷰티로 우리의 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죠. 이는 "아모레퍼시피이...
라네즈X메종키츠네,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2021-09-23 14:19:19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을 위트있게 담아 협업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오는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10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①] “라이브 커머스 시장.. 한국이 주도하다” 2021-09-06 12:43:00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에서 방송을 하며, 이자녹스는 8일 11시 ‘나르샤 [단독 런칭]이자녹스 비타맥스 앰플 정품용량 1+1’의 타이틀로 방송을 한다. 장난감 라이브 방송도 볼만 하다. ‘뽀로로몰 라이브 특가’가 7일 10시에, ‘장난감 박격포 호이저’가 같은 시간에 방송되는데 호이저건은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 함께...
`옌즈경제`에 대륙남 저격 나선 K-뷰티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8-25 08:03:20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를 보유한 아모레퍼시픽은 이들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남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뛰어들었다. 비레디의 경우 지난해 2월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해외브랜드 전문 B2C몰인 `티몰`에 진출해 쿠션과 파운데이션 제품 등을 중국 소비자들에 선보였다. 올해 3월 기준 비레디의 중국 매출은 전년 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