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서식품, 맥심 카누 아이스 2종 한정판 선보여 2020-05-07 17:40:30
아이스 블렌드’와 ‘맥심 카누 아이스 라떼’ 등 2종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한정판 제품은 과일향과 밸런스 있는 산미가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차게 먹을 때 맛이 좋도록 만들었다고 동서식품은 전했다. 푸른색을 바탕으로 한 한정판 패키지에 담아 선보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편의점 업계, 하절기 앞두고 아이스 음료 구색 강화 2020-04-22 11:34:26
= GS25는 하절기를 앞두고 차별화 콘셉트의 아이스 음료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GS25는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팥빙수라떼와 인절미라떼, 흑임자라떼 등을 파우치 상품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곤약 알갱이가 들어있는 골든키위에이드나 오징어먹물로 색감을 낸 빅블랙레몬에이드 등 이색 상품도 출시한다. 대용량 ...
스타벅스 딱 200곳서 파는 '연한 맛' 블론드 커피 아시나요 2020-04-22 11:01:30
카페 라떼, 블론드 리스트레토 마키아또, 블론드 에스프레소 토닉, 블론드 스타벅스 돌체 라떼, 블론드 카라멜 클라우드 마키아또, 블론드 코코아 클라우드 마키아또 등 7종 외에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블론드 에스프레소 구매자들은 색다른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빵빵한 난방·따뜻한 겨울…스벅 국민음료 된 '얼죽아' 2020-04-09 09:59:10
팔리는 커피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콜드브루는 아이스 카페 라떼와 스타벅스 돌체 라떼와 함께 올 들어 4대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스타벅스 콜드브루는 올 들어 3월까지 누적 450만 잔이 팔렸다. ○20대가 사랑하는 '얼죽아' 스타벅스는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콜드 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넥스트K] 뜨겁고 달콤한 'K캔커피'…러시아 빵의 단짝 2020-02-13 08:37:54
힘들었다"며 "레쓰비 마일드를 라떼라는 이름으로 바꾸고, 커피인데 왜 파란색 캔에 담겼냐는 반응도 나와 디자인도 커피와 유사한 라떼 색상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용량도 현지인을 고려해 맞게 키웠다. 차가운 캔커피가 낯설던 러시아 사람들의 마음을 돌리는 데엔 온장고가 결정적인 역할을...
역시 '얼죽아'가 대세…아이스 늘고 뜨거운 음료 줄었다 2020-01-15 09:58:25
예년보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지난달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량은 전년보다 18%나 증가했다"며 "최근 5년간 우리나라 평균 기온이 0.3도 높아지며 여름이 길어지고 겨울이 따뜻해진 것이 아이스 음료 소비 증가를 불렀다"고 분석했다.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카페에서 디저트뿐 아니라 식사까지 해결하는 문화도 ...
홍루이젠, 겨울 신메뉴 레드빈라떼·블랙빈라떼 출시 2019-11-29 18:21:10
블랙빈 라떼는 국내산 서리태에 우유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홍루이젠 겨울 신메뉴 2종은 HOT, ICED 모두 즐길 수 있어, 시원한 음료를 원하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음료)` 고객들도 만족할 수 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쥬씨, 제철 과일 귤주스 '딩귤딩귤' 11종 출시 2019-11-12 10:28:31
메인으로 귤라떼, 귤카페라떼, 귤그레이스 후르츠 티 등 11개로 이뤄져 있다. 쥬씨는 "추운 겨울 몸을 녹여 줄 따뜻한 음료뿐만 아니라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음료) 트렌드를 겨냥해 차가운 메뉴도 함께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미 362, 제 5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2019-11-08 15:03:43
연유 라떼,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베트남 전통 음료인 '레몬그라스 아이스티' 와 '베트남 아이스티'도 선보인다. 반미 362는 한국1호점 홍대입구 직영점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소규모 소자본으로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는 점주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저녁에도 커피 즐기는 2030…맥주 대신 나이트로 콜드 브루? 2019-11-07 13:49:53
위한 음료로 나이트로 콜드 브루가 사랑 받고 있다”고 분석했다.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특유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얼음 없이도 맥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단 점 때문에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트렌디한 아이스 커피로 주목 받고 있다. 스타벅스는 현재 105개 매장에서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운영하며, 매년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