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클리 먼데이, ‘복면가왕’ 출연 “더 큰 꿈으로 나아갈 원동력 얻어 감사해” 소감 전해 2021-06-21 10:50:07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최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7천만 뷰를 돌파하고,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21위로 깜짝 진입,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이번 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5개 트랙` ...
'복면가왕' 위클리 먼데이 "무대 내려와서 많이 울었다" 2021-06-21 10:35:52
하이' 성적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은 최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7000만 뷰를 돌파하고,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21위로 깜짝 진입,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이번 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위클리, 시원한 신곡 '텐션업' 공개…톡톡 튀는 매력 UP 2021-05-28 18:14:20
하이' 성적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은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또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21위로 깜짝 진입,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이번 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위클리, 28일 깜짝 신곡 `텐션업` 음원과 MV 발표…‘청량+상큼’ 써머 댄스곡 2021-05-28 10:40:06
`커리어 하이` 성적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으며,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21위로 깜짝 진입,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이번 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5개 트랙`...
위클리 먼데이-지윤-소은, 성년의 날 맞이 장미꽃-케이크 인증샷…`러블리 매력` 눈길 2021-05-18 17:00:05
기록을 경신했으며,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5500만뷰를 돌파, 또한 지난달 12일부터 한 달 넘게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어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21위로 깜짝 진입,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위클리, `애프터스쿨` 해외차트 연일 초강세…전작대비 리스너 수 `93배↑` 2021-05-05 10:30:07
타이틀 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이 4일 오전(한국시간 기준) 글로벌 스트리밍 수 2000만 건을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신인 걸그룹으로 유례없는 ‘역대급’ 스트리밍 상승폭을 기록 중인 위클리는 전작 대비 약 ‘93배’ 이상 증가한 스포티파이 리스너들의 선택을 받으며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위클리, 美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차트 입성 & 스포티파이 3주째 ‘글로벌 톱3’ 랭크 2021-04-29 11:40:03
있다. 위클리의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이 지난 27일(한국 시각)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5월 1주차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1위로 진입,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이에 미국 매체 포브스는 위클리의 `After School`을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이번...
벤틀리모터스, 신임 아태지역 총괄 대표 선임 2021-03-03 11:35:11
크래프트 벤틀리모터스의 마케팅, 애프터세일즈 부문 이사회 임원은 "니코 쿨만을 벤틀리모터스의 가족으로 공식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는 이 지역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 리더가 되기 위한 벤틀리의 전략을 야심차게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조직개편 단행…"제품력 강화·미래전략 추진" 2021-02-25 15:08:19
수리, 유지보수 등을 담당하게 된다. 그룹 애프터 세일즈 조직도 개편한다. 앞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산하 네 개 브랜드의 기술지원에 있어 딜러와 서비스 캠페인, 리콜 관리를 위한 현장기술지원을 관장하는 팀을 그룹 애프터 세일즈 부문 산하로 모은 바 있다. 이번 조직개편은 두 개 팀을 하나로 통합하는 것이다...
아우디폭스바겐, 제품력 강화·미래 전략 추진 위해 조직개편 2021-02-25 10:33:43
등을 담당하게 된다. 그룹 애프터 세일즈 조직도 개편, 딜러와 서비스 캠페인, 리콜 관리를 위한 현장기술지원팀을 통합해 업무 효율성과 유연성을 높인다. 이와 함께 내비게이션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테스팅과 현지화를 담당하는 기존 기술개발센터(TDC)를 작년 12월 신설한 디지털 전담 조직인 '디지털화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