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엑스포 유치에 尹·싸이·카리나 총출동…뉴욕증시 '숨고르기' [모닝브리핑] 2023-06-21 07:00:46
피력했습니다. PT의 시작과 마무리는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영상으로 출연해 맡았습니다. 가수 싸이는 현장에서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인이 하나가 됐던 것처럼 부산 엑스포에서도 세계인이 함께 모여 미래를 논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 美, '국가비상사태' 대상으로 北 또 지정 조...
2030 엑스포 유치 삼국대전…프레젠테이션에서 드러난 유치 전략 2023-06-21 06:01:01
대접받게 하겠다"고 밝혔다. '강남 스타일'로 전 세계에 존재감을 각인시킨 가수 싸이가 무대에 올라 힘을 보탰는데, 그는 연설하던 중 자신을 못 알아볼까 봐 선글라스를 쓴 다음 말춤을 보여줘 객석에 웃음을 안겼다.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는 영상 메시지로 부산 엑스포 유치를 향한 염원을 강조했고, 걸그룹...
"부산엑스포로 韓 개발 경험 세계와 공유" 2023-06-21 00:07:13
지원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PT는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영상으로 출연해 시작과 마무리를 이끌었다. 성악가 조수미는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곡 ‘함께(We will be one)’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다. 가수 싸이는 현장에서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인이 하나가 됐던 것처럼 부산 엑스포에서도 세계인이 함...
"역대 최대 회원국 참가 지원 약속…가장 완벽한 엑스포 만들 것" 2023-06-21 00:04:49
싸이는 자신의 대표곡 ‘강남스타일’에 지구촌이 하나 돼 열광한 경험을 들려주며 “당신이 듣는 음악부터 스마트폰, 자동차, TV에 이르기까지 한국의 영향력은 일상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다”고 했다. 세계적 성악가인 조수미는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곡 ‘함께(We will be one)’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PT에 모습을...
NCT 태용, ‘샤랄라’ 빛난 첫 솔로 활동 성공적 마무리…앞으로 활약도 기대 2023-06-20 10:40:03
샤오쥔, 슈퍼주니어 신동, 에스파 카리나, 조현아, 뉴이스트 렌,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 (여자)아이들 미연,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와 리노, 르세라핌 은채, 엔믹스 설윤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샤랄라’한 매력으로 패션계까지 접수 NCT 활동은 물론 솔로로도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尹대통령, 오늘 마크롱과 회담…외교·안보 양국 협력 논의 2023-06-20 05:34:58
영어로 연설한다. 윤 대통령에 앞서 '강남스타일'의 가수 싸이와 학계 및 스타트업 대표 등 각계각층의 연사들이 현장에서 발표한다. 이와 함께 성악가 조수미,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 등도 영상으로 등장해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 윤 대통령은 부인 김건희 여사와 함께 프랑스·베트남 순방...
윤석열 대통령 '엑스포 유치'…파리서 직접 영어로 PT 2023-06-18 18:31:42
공개했다. 이미 알려진 ‘강남스타일’ 가수 싸이에 이어 세계적인 성악가 조수미,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 등이 새로 이름을 올렸다. 유명 스타트업 대표 등 한국을 대표하는 각계각층의 연사도 참여해 힘을 싣는다. 이번 총회는 오는 11월 개최지 선정 투표를 앞두고 엑스포 유치의 최대 분수령으로 꼽힌다. BIE...
"대기업 제품 빠지니 대박"이라는 쿠팡…CJ와 갈등 계속 2023-06-15 21:00:01
갖춘 회사가 손잡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자는 취지"라며 "CJ제일제당은 제품과 브랜드 기획, 제조, 마케팅에서, 신세계 유통 3사는 데이터, 상품기획(MD), 플랫폼 기획과 운영에서 핵심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들어 네이버, 11번가,...
SM 이성수·탁영준-빅히트 신영재 '빌보드 인디 파워 플레이어스' 2023-06-15 10:00:47
사업을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 4월 개설한 르세라핌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에는 총 1만 6000여 명이 방문했다. 전시와 공식 상품, 스페셜 음료와 디저트 메뉴는 물론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패션 아이템에 반영해 선보임으로써 아티스트 브랜드를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김수영 한경닷컴...
"소중한 우리 댕댕이·냥이 좋아하겠네…'제6회 심쿵 펫페어' 개최 2023-06-14 10:21:16
Time Value, 고객 생애 가치)를 고려한 강아지·고양이 생애주기 마케팅을 바탕으로 지난해 반려동물 업계 최초 연거래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업계 1위의 입지를 토대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 펫커머스를 넘어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펫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