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영파씨, '당찬 모습에 눈길' 2024-08-21 14:50:20
열린 세 번째 EP 'ATE THAT(에이트 댓)'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ATE THAT'은 지펑크 장르로, 곡 제목 그대로 '영파씨가 K-팝씬을 부스러기 하나 남김없이 씹어 먹겠다'라는 당돌한 포부를 노랫말에 담았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영파씨, '멋짐 가득한 모습' 2024-08-21 14:49:17
열린 세 번째 EP 'ATE THAT(에이트 댓)'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ATE THAT'은 지펑크 장르로, 곡 제목 그대로 '영파씨가 K-팝씬을 부스러기 하나 남김없이 씹어 먹겠다'라는 당돌한 포부를 노랫말에 담았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영파씨, '매력 가득한 소녀들' 2024-08-21 14:48:23
열린 세 번째 EP 'ATE THAT(에이트 댓)'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ATE THAT'은 지펑크 장르로, 곡 제목 그대로 '영파씨가 K-팝씬을 부스러기 하나 남김없이 씹어 먹겠다'라는 당돌한 포부를 노랫말에 담았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영파씨 "무대 씹어먹을 생각으로 나왔다" 당찬 컴백 소감 2024-08-21 14:22:37
이번 '에이트 댓'으로는 '마카로니 치즈'를 먹고, 'XX' 사이즈로 성장한 영파씨가 마침내 'K팝씬마저 부스러기 하나 남김없이 씹어 먹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전한다. 위연정은 "벌써 세 번째 EP를 내게 됐다.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가장 떨리고 설렌다"고 말했고, 지아나는 "세...
스트레이 키즈 또 일냈다…'소리꾼'으로 6번째 美 레코드산업협회 골드 인증 2024-08-20 10:13:12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최근 스트레이 키즈는 7월 19일 발매한 미니 앨범 '에이트(ATE)'가 써클차트에서 누적 판매량 300만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밀리언을 달성했다. 이에 앞서 해당 앨범이 8월 3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로 진입해 2022년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
영파씨, GTA 게임 캐릭터 변신…B급 감성 추격전 '컴백 기대감' 2024-08-20 10:04:59
치즈'를 먹고, 'XXL' 사이즈로 성장한 영파씨는 '에이트 댓'을 통해 K-팝씬의 부스러기 하나 남김없이 먹어 치우며 '국힙 딸내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트 댓'은 오는 2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팬 결혼식서 축사하던 천우희, 이번엔 '역조공' 이벤트 2024-08-20 10:00:12
맞았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과 '더 에이트 쇼'의 글로벌 쌍끌이로 그 어느때보다 화려한 기록을 남기며 의미 있게 20주년을 보내고 있는 천우희는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역조공'을 기획한 것으로 전해진다. 우선 천우희는 지난 17일 미리 팬카페를 통해 50명을 선정해 팬...
마이리얼트립,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30억원 투자 2024-08-14 16:10:21
크리에이트립이 보유한 콘텐츠와 인프라를 활용해 한국 방문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마이리얼트립은 여행 스타트업 투자와 인수를 진행하며 워케이션, 가족(키즈)여행, K콘텐츠 여행 등 다양한 주제의 여행 카테고리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마이리얼트립,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30억원 투자 2024-08-14 10:57:44
플랫폼 도약을 위한 신호탄으로 크리에이트립이 보유한 콘텐츠와 인프라를 활용해 한국 방문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마이리얼트립은 그간 여행 스타트업 투자와 인수를 진행하며 워케이션, 가족(키즈)여행, K콘텐츠 여행 등 다양한 주제의 여행 카테고리로...
문체부·방문위, 11개 '지방관광 특화상품' 출시 2024-08-12 09:12:49
상품화를 완료한 상품이다. 특히 K-팝과 식음, 전통, 자연, 치유, 등산 등을 소재로 지역 곳곳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정들로 구성됐다.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인 비아터(미주권), 크리에이트립(글로벌), 클룩(중화권) 등을 통해 이달 중순부터 '2024 한국방문의 해 특별기획 관광상품'으로 첫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