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품격 청담예물 트라비체, 4월 한정 1캐럿 다이아몬드 웨딩링 플래티넘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2018-03-30 19:06:01
청담예물의 메카 이태리 명품 노블레스 주얼리 브랜드 트라비체 갤러리에서는 1캐럿 다이아몬드 웨딩링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 실시한다. 4월 한 달 동안 1캐럿다이몬드 웨딩링 계약 시 플래티넘900에서 플래티넘950으로 메탈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플래티넘은 저자극성 금속으로 알레르기...
김기문 회장 "제이에스티나,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키울 것" 2018-03-25 19:21:50
주얼리 매장주얼리 시계 새로운 효자로 로만손도 해외서 부활 [ 이유정 기자 ] 로만손은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잘나가는’ 시계브랜드였다. 해외 시장에서 먼저 인정받았고, 국내에서도 결혼 예물시계의 우선순위로 꼽혔다. 하지만 시계시장이 침체하고, 남은 수요마저 고가 스위스 브랜드에 집중되면서...
결혼 예물, 어떤 걸로 선택해야 할까? 2018-03-22 15:22:01
예물 주얼리 트라비체의 신념이다. 대한민국 특허청에서 발효된 디자인으로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유사하게 디자인 복제 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누구나 하는 결혼 예물을 따라 하는 시대는 지났다. 무엇보다 자신만의 주얼리를 갖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의 니즈가 커진 만큼 자신만의 스토리가...
청담결혼예물브랜드 바이가미, 백금반지&웨딩커플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2018-03-13 12:24:01
담아 명품 커플반지를 포함, 결혼예물로 손색없는 웨딩밴드가 탄생된다. 바이가미는 해외 명품브랜드 티파니앤코반지, 불가리커플링과 함께 인정받는 우수성, 퀄리티의 백금결혼반지를 소장할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 타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한다. 바로 이 부분이 이번 프로모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다. 수석...
디자이너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 3월6일 대구점그랜드 오픈 2018-03-06 16:13:00
색을 보여주고 있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이아몬드 결혼반지와 예물커플링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청담본점에 이어 대구점은 브랜드가 전하는 가치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위치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대구점은 특유의...
주말 백화점, 해외 명품 브랜드 행사…최대 80% 할인 2018-02-24 06:00:02
매장에서 '웨딩 주얼리·리빙 페어'를 연다. 루첸리·가네시·템퍼·에이스 등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주얼리·혼수가구·예물시계 등을 10∼40% 할인 판매한다. 미아점은 28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루키 수트 페어'를 진행한다. 남성복 브랜드 젠과 피에르가르뎅이 참여해 코트·정장·재킷 등을...
백화점 "예비 신혼부부 잡아라"…롯데 1천200억원 규모 웨딩페어(종합) 2018-02-21 14:44:26
점포에서 스페셜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리빙, 주얼리, 패션 브랜드 300여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10∼4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루첸리, 가네시, 템퍼, 에이스 등 50여개 브랜드의 보석, 결혼 가구, 예물시계 등을 10∼4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무역센터점은 또 다음...
현대백화점, 23일 대형 웨딩페어 진행…최대 40% 할인 2018-02-21 11:04:00
이번 행사는 리빙·주얼리·패션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10~40%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먼저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과 각 매장에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웨딩 주얼리·리빙 페어’를 연다. 행사에는 루첸리·가네시·템퍼·에이스 등...
바이가미,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믿음&신뢰 주는 디자이너 주얼리브랜드 2018-02-06 16:51:01
디자인을 추구하며 견고하게 완성된 예물반지는 착용감 및 미적인 아름다움이 뛰어나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러한 디자인 전략은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부터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중, 장년층까지 넓은 소비자 층을 확보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나만의 웨딩밴드를 핸드메이드로 제작할 수 있다는 특별함과...
다이아몬드 유통업체 WhiteDia, 한국 총판 운영 나선다 2018-02-05 09:59:46
투자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타깃 고객층을 예물시장과 일반주얼리 시장으로 설정한 메인은 WhiteDia는 예물시장으로 브랜드 확충 후 1부 다이아몬드 등을 중심으로 고급 주얼리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혀간다는 전략이다. 국내 브랜드 확장 후 화이트다이아는 미 진출 국가(일본, 동남아시아, 중동 등)의 총판권 확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