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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소비자 만족도 1위는 우체국택배" 2017-01-20 09:19:11
가장 많았고 그다음은 물품 훼손·파손(44.8%), 배송물품 분실(25.2%), 오배송(21.2%)의 순으로 조사됐다. 소비자원은 사업자 간담회를 열고 택배서비스 품질 개선을 권고했으며 사업자들은 '정확한 배송시간 알림서비스', '콜센터 연장' 등을 통해 자율적으로 품질을 개선하기로 했다. dylee@yna.co.kr ...
[이슈+]블랙프라이데이 눈앞, 해외직구 초보 유의사항은? 2016-11-24 16:55:38
戟?및 파손, 오배송 등 문제 발생 시, 주문한 운송장번호를 확인해 진행상황이나 과실에 대한 책임소재를 파악해야 한다"며 "책임소재에 따라 쇼핑몰, 배송(대행)업체에 이의제기 또는 보상을 요구해야 한다"고 당부했다.한편,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접수된 해외직구 피해자 상담...
오마이집,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단순 변심 제품도 무료반품 2016-11-14 10:25:38
특히 파손, 오배송 등 배송대행업체의 과실로 인한 반품뿐 아니라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과 전자제품 A/S를 위한 해외발송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무료반품서비스는 배송된 상품이 파손이나 오배송 등 사고에 의한 경우, 해외의 쇼핑몰까지 무료로 반품한다. 여기에 반품...
`슈퍼맨` 소을-다을, 추석맞이 인심 폭발 ‘소다 택배’ 오픈 2016-09-09 10:10:45
때 마다 수령 인증샷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센스를 발휘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두 손을 잡고 집을 나선 소다 남매가 로희네 집을 가던 도중 길을 잃고 오배송 위기에 처하는가 하면, 밥까지 굶고 나선 배송 업무에 허기가 지자 자신들이 선물로 준비해온 송편을 바구니를 호시탐탐 노려 웃음을...
"해외직구, 배송 불만이 가장 많아" 2016-04-27 15:06:33
접수된 민원 가운데 해외 온라인 쇼핑몰 직접구매 관련 상담은 총 74건으로 나타났다. ‘배송지연, 오배송, 파손’ 등 배송 관련 불만이 38.8%로 가장 많았다. 이어 ‘취소나 환불 지연 또는 거부’(20.3%), ‘제품하자 및 as 불만’(16.2%), ‘연락두절 및 사이트 폐쇄’(8.1%),...
`썰전` 하차 이철희 "탄저균 배송 몰랐던 정부, 심각하다" 2016-01-08 10:49:40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용석은 "오배송 사고가 일어난 가운데 우리 정부는 미국 국방부의 성명을 통해 사고 사실을 알게 됐다. 그냥 페덱스로 보냈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이철희는 "탄저균이 버젓이 국내를 왔다갔다 하는데 정부가 그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는 것은 심각한 문제"라며...
`탄저균 실험` 미군 "탄저균 반입해도 한국에 보고할 의무 없다" 2015-12-18 16:46:10
냉동 상태의 살아 있는 탄저균을 한국 오산 기지 등에 오배송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주한미군은 같은 달 29일 "본 탄저균 실험은 최초로 실시된 훈련"이라고 해명했으나 조사 결과 처음이 아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문제는 주한미군이 탄저균 실험을 하는 동안 자국은 그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가지고 있...
늘어나는 '해외직구' 피해…경품 주고 대금 독촉까지 2015-10-26 08:56:31
23.3% 늘었다.불만유형별로는 배송지연이나 오배송 및 분실 등 배송관련 내용이 25.7%로 가장 많았다.이어 제품불량이나 파손 또는 사후서비스 관련 불만이 17.7%, 취소·환불 지연이나 거부가 16.2%, 결제관련 불만이 11.4%로 나타났다.배송이나 연락두절·사이트폐쇄 등과 관련한 불만은 감소했지만...
해외직구 배송대행, 1파운드 당 5불부터? 2015-07-14 11:22:07
수 있도록 제품의 오배송, 파손 문제 발생 시 100% 무료반품을 진행하며 구매가의 20%의 보상금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책임보상제를’ 더 강화하여 기존보상금액의 두 배인 $600까지 보상한다고.▲일본 신규물류센타 주소지 오픈, 부피 90%할인 서비스"일본 물류센터 신규 주소지 오픈으로 부피무게 90%...
해외직구, 아마존이 불만 가장 많아 2015-04-07 21:29:14
달했다.지난해부터 올 3월까지 접수된 불만(411건)을 종류별로 보면 ‘배송 지연, 오배송 및 분실’ 등 배송 관련 불만(26.5%)이 가장 많았다.제품 하자(불량·파손) 및 사후서비스 불만(18.0%), 연락 두절 및 사기 사이트 의심(15.6%), 취소·교환 및 환불 지연 또는 거부(15.6%) 등이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