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트장 온 줄"…'한국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세종의 현주소 [이슈+] 2024-06-25 08:24:52
지역별 상가 공실률 조사에서 세종시의 중대형 상가 공실률은 24.8%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전국 평균 13.7%의 두 배가 넘었다. 상가 넷 중 하나는 비었다는 뜻이다. 소규모 상가 공실률도 11.3%로 전국 1위다. 도심 한복판의 대형 상업시설조차 세련된 외관과 달리 내부는 텅 비어 있어 세트장에 온 것 같은 착각을...
SEC "젠슨황 CEO, 지난주 엔비디아 1억 달러 매도"…3거래일 연속 조정 [美증시 특징주] 2024-06-25 08:04:48
사용될 예정입니다. 노보노디스크도 오늘 강보합권에 마감했습니다. [타겟]+[쇼피파이] 타겟은 쇼피파이와 제휴 소식을 전했습니다. 쇼피파이와 협력하는 회사들이 제3자 마켓플레이스인 타켓 플러스에 가입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는데요. 카라 실베스터 최고제품책임자는 “쇼피파이의 인기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고 이를...
쿠팡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2천여종 최대 80% 할인 2024-06-21 08:51:16
기자 = 쿠팡은 오는 30일까지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 행사를 통해 최근 6개월간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제품 2천여종을 최대 80% 할인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쿠팡의 '뷰티 어워즈'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진행하는 대표 뷰티 할인 행사다. 쿠팡의 뷰티 트렌드를 연구하는...
인기 콘텐츠 IP 활용한 사업 쑥쑥 큰다 2024-06-17 16:08:11
마플샵은 지난 1월 ‘유튜브 쇼핑 플랫폼 파트너사’로 선정된 바 있다. 유튜브 쇼핑은 크리에이터가 유튜브에서 손쉽게 자체 쇼핑몰, 다른 브랜드의 제품 등을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박혜윤 마플코퍼레이션 대표는 “마플샵은 인기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협업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플랫폼으로...
SSG닷컴, 브랜드 시즌마감 행사…봄여름 상품 최대 50% 할인 2024-06-16 06:00:02
플랫폼 SSG닷컴(쓱닷컴)은 오는 17∼23일 입점 브랜드 행사 '브랜드 시즌오프'를 열고 여름 쇼핑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봄·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선착순으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마리끌레르, 온앤온, 라코스테 등이 참여한다. 위크엔드 막스마라, 톰브라운...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여름 준비…반려동물·직구 행사도 2024-06-15 07:00:56
= 오는 16일까지 여름맞이 쇼핑 페스타 '온세일'을 한다. 모든 고객에게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온앤더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최대 7% 할인 쿠폰을 더 준다. 페스타에는 쉬즈미스와 리스트, 닥스키즈, 까사미아, 코카콜라 등이 참여한다. ▲ 인터파크쇼핑 = 오는 16일까지...
바다·산·호수 한눈에…속초에 '브랜드' 대단지 2024-06-06 18:48:05
대형 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다. 교육·교통·쇼핑 인프라스트럭처가 잘 갖춰져 지역을 대표하는 아파트로 거듭날 것이란 기대가 나온다. ○‘공세권’ 브랜드 대단지속초 금호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3층, 8개 동, 1024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과 타입별 가구 수를 살펴보면 △84㎡A 544가...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내놓는 승부수를 던졌다. 백화점의 프리미엄 전략과 쇼핑몰의 트렌디함을 결합한 형태로 기존 롯데몰 브랜드를 '타임빌라스'로 리브랜딩하면서다. 이렇게 새단장한 '타임빌라스 수원'은 지난 1월 인근에 문을 연 신세계의 스타필드 수원과 각축을 벌일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타임빌라스 수원'...
"3천평 규모, 국내 최대"…유아용품 쇼핑몰 ‘링크맘 쇼핑몰’ 공개 2024-05-29 14:07:39
경우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 전무했던 시장 환경이 영향을 주었다고 한다. 유아용품은 초보 엄마들이 유아용품에 대한 경험이 적기에 오프라인에서 직접 상품을 확인하고 체험해 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욕구가 크기에 오프라인 유통의 가능성이 더 높다고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커머스 시장은 온라인과...
웨스트라이프, 13년 만에 한국 무대 선다…7월 내한 공연 2024-05-27 10:59:16
관람의 감동을 배가시키고, 리조트 내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숙박, 쇼핑, 다이닝 등의 다채로운 경험이 연계되어 공연을 즐기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인스파이어에서는 7월 웨스트라이프 내한 공연 외에도, 6월 2일 SBS 주관의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6월 15~16일 하이브가 주관하는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