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생산 라인을 구축할 예정이다. ‘월드콘‘ 판매를 통해 인도 빙과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북미 시장에도 진출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를 북미 시장에 널리 알리기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한인 타운 중심가에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베트남 현지에서 빼빼로 데이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더핑크퐁컴퍼니, 동남아 여행 플랫폼 '트래블로카'와 여름 휴가 캠페인 추진 2024-05-08 09:35:10
현지 TV 광고와 주요 도심의 옥외 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의 설렘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공연과 혜택도 마련했다. 핑크퐁 아기상어가 팬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는 ‘밋앤그릿’ 외에도, 오프라인 공연이 인도네시아 도시 곳곳에서 열린다. 또한, 트래블로카 파트너사가 제공하는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저출생 위기 극복"…현대해상, 탄생축하 1호 참여 2024-05-07 09:11:02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공익적 성격의 광고를 제작하고 프로모션하는 내용이다. 그 시작으로 1호 기업으로 참여하게 된 현대해상은 임신으로 찾아온 새 생명 소식을 가족에게 전하고 축하하는 내용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일반인들이 실제 촬영한 임신 축하 영상을 그대로 활용해 생명의 탄생이 얼마나...
통신사 마케팅 격전지 된 '홍대입구역 출구' 2024-05-02 18:13:17
달간 옥외 광고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옥외 광고로 연예인 생일을 축하하는 문화에 착안해 누구나 가족, 연인 등의 일상적인 기념일을 이곳에서 축하할 수 있도록 했다. 티팩토리는 홍대에서도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이 몰리는 양화로 동편에 있다. 이 길가에 있는 지하철역 출구 3개를 통신 3사가 하나씩...
'이런 생일 축하는 처음이지?'…홍대서 펼쳐진 이색 실험 2024-05-02 16:01:24
간 옥외 광고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이날 발표했다. 옥외 광고로 연예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문화에서 착안해 누구나 가족, 연인 등의 일상적인 기념일을 축하하는 공간으로 이 장소를 꾸몄다. 이용 고객은 티팩토리 내부에 지하철역이나 버스 정류장처럼 꾸며진 공간에 개인 광고를 띄울 수 있다. SK텔레콤은 재료비만...
SK텔레콤, T팩토리서 기념일 축하 광고 체험 전시 2024-05-02 08:42:05
전시 체험은 옥외 광고를 직접 제작·송출하는 체험과 한정판 기념 굿즈와 특별 제작된 케이크·음료를 제공받는 기념일 카페 체험 등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광고 제작 체험은 무료이며 광고 송출, 굿즈 제작, 케이크·음료 제공은 1만원에서 1만 6천원 상당의 재료비를 내면 된다. 전시 체험 고객은 전용 모바일...
이노션, 강남·서초 이어 여의도…옥외 비즈니스 '쾌속 질주' 2024-04-30 09:29:58
전체를 하나의 광고주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옥외 매체다. 쇼핑몰 방문객은 물론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브랜드를 반복적으로 독점 노출할 수 있어 광고주의 선호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이노션은 이번 옥외광고 매체 운영을 통해 △강남역 몬테소리 전광판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 및 파미에스테이션 △여의도...
이노션, 서울 여의도 IFC몰 미디어 광고매체 운영 개시 2024-04-30 09:00:01
설치된 광고면 전체를 하나의 광고주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옥외 매체다. 쇼핑몰 방문객은 물론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브랜드를 반복적으로 독점 노출할 수 있어 광고주 선호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이노션은 이번 옥외광고 매체 운영으로 ▲ 강남역 몬테소리 전광판 ▲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 및 파미에스테이션...
삼양식품, 맞춤형 전략으로 동남아서 입지 굳히기 2024-04-29 09:08:50
태국 론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도 펼친다. 유명 유튜버와 협업해 마라불닭볶음면 콘텐츠를 선보이고 방콕 내 교통요지와 인구밀집지역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말레이시아에서는 불닭소스를 활용해 CU, 피자헛과 함께 이벤트를 벌인다. 까르보불닭 소스를 활용한 4가지 신메뉴(로제불닭 닭강정, 로제불닭...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BGF리테일과 아동 안전 캠페인 협약 2024-04-26 08:48:49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을 진행한다. 양사는 전국 주요 아파트·오피스 빌딩·지하철 역사·캠퍼스·편의점 등 주거에서 업무·교통·학업·쇼핑 공간으로 이어지는 입주민 동선에 맞춰 디지털 옥외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미아 예방 및 실종 아동 찾기 프로그램을 알릴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