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지털마케팅 대행사 애드임팩트, 광고네트워크 플랫폼 ‘스무디’ 서비스 론칭 2024-11-11 16:21:20
마케팅 대행사인 주식회사 애드임팩트가 새로운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애드임팩트는 많은 클라이언트들과 성과 우수의 캠페인 집행, 포트폴리오 사례를 통해 디지털 시장에서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서비스 플랫폼인 ‘스무디(Special...
"고객은 밖에 있다…놀아도 밖에 나가 놀아라" [더 머니이스트-이윤학의 일의 기술] 2024-11-11 07:00:01
정말 바빠지지만, 운용하지 않는 마케팅 부서는 오전부터 언제든 외근할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 자산운용사에 왔을 때 대부분의 직원은 그 시간에 책을 읽거나 개인적인 볼일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선언했습니다. 자리에 있지 말고 나가라고. '고객은 밖에 있다'고. 책은 근무 시간이 아닌 개인 시간에도 볼...
"美 시장을 뚫어라"…K 브랜드 미 시장 '전초 기지' 링크원 2024-11-10 09:00:03
그러다 미국에서 아마존이 대세가 되면서 온라인 사업에 진출했고, 이를 위해 물류와 창고업까지 사업을 확대했다. 이어 마케팅을 추가하고 컨설팅 능력까지 겸비했다. 중소기업부터 중견기업에 이르는 기업과 제품의 미국 진출이 사업 대상이다. 전문 지식을 갖춘 40여명에 이르는 직원들과 함께 그동안 한국 중소기업 1...
"누가 한약방 가요?"…쌍화탕 팔아 월 1200만원씩 버는 부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11-09 07:00:14
3대7로 온라인 판매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한약방 판매 비중이 줄어든 이유는 한의원에서 보약을 드시는 분들이 많이 줄어든 영향도 있어요." Q. 작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던 비결이 있나요. "일반 오프라인 판매는 네이버나 쿠팡처럼 장소가 정해져 있지만, 라이브커머스는 시공간의 제약이 없어서 타겟팅할 수...
한경 아르떼, 국내 언론 첫 아시안 미디어 어워즈 수상 2024-11-08 11:12:15
적극적 마케팅 등에 힘입어 창간 두 달 만에 약 1만 명의 정기 구독자를 확보했다. 문화예술 전문 채널 한경아르떼TV는 신문과 온라인 콘텐츠 공유는 물론 프로그램 제작부터 기획 마케팅까지 추진하고 있다. 양질의 콘텐츠와 입체적인 플랫폼으로 얻은 문화예술계 영향력은 한경이 전시·공연 사업을 추진하는 초석이...
사하구 상권활성화의 숨은 주역들…'청아함 1기' 서포터즈를 만나다 2024-11-08 10:29:39
in SAHA', 그리고 괴정상권 온라인 자사몰 '온니샵' 등 디지털 상권 르네상스 사업의 다양한 단위사업과 관련된 활동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홍보콘텐츠 총 126건(SNS 게시물 91건, 숏폼 35건)을 제작해 1만8000여 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이번 활동에서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윤지(경성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25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 2024-11-07 19:10:55
트랙은 일반경영, AI경영, 비즈니스컨설팅, 온라인마케팅 등 네 가지 트랙으로 세분화돼 운영되며 오프라인 특강, 연수, 학생 자치 활동에 대한 지원을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인맥 구축,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 중이다. 아울러 스마트 경영 환경에 대응하는 경영 전문인 양성 및 경영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
세계가 놀란 아르떼 프로젝트…"한경 문화예술 콘텐츠 혁신 빛나" 2024-11-07 17:50:56
최상급 콘텐츠와 아티스트 인터뷰, 적극적 마케팅 등에 힘입어 창간 두 달 만에 약 1만 명의 정기 구독자를 확보했다. 문화예술 전문 채널 한경아르떼TV는 신문과 온라인 콘텐츠 공유는 물론 프로그램 제작부터 기획 마케팅까지 추진하고 있다. 양질의 콘텐츠와 입체적인 플랫폼으로 얻은 문화예술계 영향력은 한경이 전시...
노랑풍선, 업계 최초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 수상 2024-11-07 17:02:30
소통 마케팅을 통해 고객 신뢰를 쌓아온 우수 기관을 선정하고 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시상에서 △콘텐츠경쟁력지수(CQI) 평가(40%) △소통지수/소셜미디어지수 평가(55%) △공적조서 평가(5%) △소통어워즈위원회 검증(보정치 포함) 등 4단계 평가를 통해 소셜미디어 활용 성과를 인정받아...
모닝파이브, 서울청년비엔날레조직위원회 브랜딩 위한 업무협약식 진행 2024-11-07 17:00:31
미술의 청사진을 그려보는 자리”라고 덧붙이며 서울청년비엔날레의 비전을 제시했다. 브랜딩 업무를 맡은 ‘모닝파이브’는 KDI(한국개발연구원)의 5대 관광거점도시육성사업의 홍보마케팅 평가기관으로 부산, 전주를 포함한 5대 시 브랜딩 평가를 수행한 바 있다. 영상 제작, 기획 및 구성, 온라인 공식 블로그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