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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 데도 못 가고 있어요"…흑백요리사 '급식대가' 반전 근황 2024-10-16 13:00:03
충전식 선불카드다. 일반음식점뿐 아니라 편의점·마트·반찬가게·제과점 등에서도 식사를 무료 제공한다. 아이CU는 CU에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동 실종 및 학대 예방 시스템이다. 급식 조리사로 일하면서 아동들을 위해 요리를 해온 이씨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는 판단이다. 이은관 BGF리테일 전략MD팀장은 "오랜...
김치에 간편식까지…특급호텔 PB 판매 경쟁 2024-10-15 17:44:45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로 판매 채널도 확대하고 있다. 판매량은 매년 빠르게 늘고 있다. 조선호텔은 지난해 김치 관련 매출이 전년 대비 42%나 증가했다. 이 회사의 작년 전체 매출 증가율(약 15%)을 크게 웃돌았다. 올 들어 9월까지 김치 매출 증가율은 16%에 이른다. 워커힐호텔의 김치 매출은 올 들어...
백화점·대형마트, 황금연휴 매출 '쑥'…11월 쇼핑대전 진검승부 2024-10-15 06:27:01
급증한 데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가 2008년부터 매년 11월 '십일절' 행사를 개최해 경쟁이 붙으면서 이제 11월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의 달로 자리 잡았다. 백화점 3사는 다음 달 겨울 정기세일에 돌입해 겨울 패션, 연말연시 선물 수요 사로잡기에 나선다. 신세계그룹은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G마켓(지마켓)...
"저가 공세 못 당하겠네" 백기…결국 中 알테쉬에 무너졌다 2024-10-14 10:09:19
8월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은 작년 동월보다 17.8% 감소해 올해 들어 감소 폭이 가장 컸다. 월간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 증가율은 작년 12월부터 지난 8월까지 9개월 연속 마이너스권에 머물렀다. 산업부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저격수로 돌아온 MBK…분쟁 틈새 노려 우량기업 ‘줍줍’ 2024-10-14 09:34:53
있다. 온라인 시장의 급성장으로 오프라인 중심의 대형마트 인기가 예전만 못하기 때문에 업계에선 재매각이 사실상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다. MBK가 홈플러스 인수금융 4조3000억원을 상환하기 위해 수십 개 점포를 폐점하거나 매각 후 재임차(세일앤드리스백) 방식으로 매각하면서 기업가치를 떨어뜨렸다는 지적도 받고...
4차 반감기 유포리아 기대 꺾인 비트코인…향후 전망은? [국제경제읽기 한상춘] 2024-10-14 07:41:42
일본 프로그래머는 빠르게 진전되는 온라인 추세에 맞춰 갈수록 기능이 떨어지는 달러화, 엔화, 원화 등과 같은 기존의 법화(法貨·legal tender)를 대신할 새로운 화폐를 만들겠다는 발상에서 비트코인을 개발했다. 비트코인이 법정화폐가 되기 위해서는 거래적 기능, 가치저장 기능, 회계단위 등의 본래 기능을 다할 수...
'알테쉬 공습' 속 온라인 패션시장 9개월 연속 역성장 2024-10-14 06:01:00
8월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은 작년 동월보다 17.8% 감소해 올해 들어 감소 폭이 가장 컸다. 월간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 증가율은 작년 12월부터 지난 8월까지 9개월 연속 마이너스권에 머물렀다. 산업부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마포 에피트 어바닉’, 청약 앞두고 호갱노노서 관심 높아 2024-10-13 09:00:04
단지 주변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 유통·쇼핑시설과 CGV, 메가박스 등 문화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마포경찰서, 서울서부지방법원 등 관공서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마포 에피트 어바닉’ 견본주택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교 북단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계획이다.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는 온라인 쇼핑몰의 검색 창과 배너,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채널에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아마존과 월마트 등의 유통 공룡들이 이 분야에서 수익을 내고 있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롯데백화점은 지속적인 점포 리뉴얼(재단장)과 함께 쇼핑몰 사업을 확대해 상권 경쟁력을...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0:19:14
계획이다.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는 온라인 쇼핑몰의 검색 창과 배너,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채널에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아마존과 월마트 등의 유통 공룡들이 이 분야에서 수익을 내고 있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롯데백화점은 지속적인 점포 리뉴얼(재단장)과 함께 쇼핑몰 사업을 확대해 상권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