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등의 반란]풀무원, 얇은피·꽉찬속으로 만두시장 흔들었다 2019-08-22 07:00:05
수 년간 왕교자를 중심으로 한 단조로운 제품 구성이 일반적이었다. 때문에 다른 형태의 신제품은 자리 잡기가 힘든 것으로 여겨졌다. 이러한 상황에서 풀무원이 역발상으로 얇은피만두를 출시하면서 빠른 속도로 두각을 드러냈다. 차별화된 맛을 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공략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얇은피만두는...
"얇게 더 얇게"…얇은 피로 경쟁하는 만두 '젊은 피' 2019-08-21 11:40:31
상반기 시장점유율 45%를 기록한 선두주자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와 격차를 줄여가겠다는 심산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얇은피꽉찬속 만두가 한 달 평균 100만 봉지 이상 판매되고 있다"며 "월 판매량도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 올해 1000만 봉지 판매는 무난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美 케이콘 LA서 1만5000명 '비비고' 맛봤다 2019-08-20 10:58:18
20일 밝혔다. 테이스트 비비고 부스에서는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비빔밥 '비비콘' 등을 제공했다. 부스 한 편에서는 시식 메뉴에 대한 평가와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 한식 선호도 등에 대한 설문조사도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조사 결과를 토대로 현지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美 LA 케이콘서 1만5천명 한식 맛봤다 2019-08-20 09:35:03
한식 맛봤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부스서 왕교자·미니완탕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CJ제일제당은 16∼1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한국 문화행사 '케이콘 2019 LA' 행사에서 '테이스트 비비고'라는 한식 부스를 마련해 현지 관객 1만5천명을 맞았다고 20일 밝혔다....
풀무원, 독보적 제품 승부…냉동만두 2위로 2019-08-13 17:38:27
비비고 왕교자에 없는 제품을 생산하는 데 집중했다. 지난해 중국 딤섬을 벤치마킹한 육즙듬뿍만두와 새우듬뿍만두를 내놨고, 부산 씨앗호떡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각종 호떡만두를 출시했다. 특히 호떡만두는 지난해 4분기 약 600억원대 국내 군만두 시장에서 점유율 34.8%로 1위를 차지했다. 군만두 제품 매출이 전년 같은...
"에어프라이어 맛집, 나야 나"…특화 간편식 신제품 '봇물' 2019-08-06 15:14:39
cj제일제당은 대표상품인 만두류에서도 에어프라이어 특화 제품 '비비고 튀긴 왕교자'를 선보이며 공을 들이고 있다. 이 밖에 '고추크런치', '크레이지핫', '스윗허니', '로스트' 등 총 4종의 '고메 치킨박스' 제품을 에어프라이어 전용으로 출시하며 모객에 나섰다. 또...
GS프레시 7월 31일 단 하루, 초특가 할인 이벤트 `갓프레시 핫딜` 진행 2019-07-31 09:35:37
왕교자 455g*2봉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갓프레시 핫딜 페이지를 통해 상품목록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GS리프레시 관계자는 "갓 수확한 신선한 상품을 갓 도착한 듯 빠르게 당일 전달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고자 `갓프레시`라는 슬로건을...
CJ제일제당, 케이콘서 美 밀레니얼 세대에 한식 전파 2019-07-09 09:51:23
부스에서는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이색 비빔밥인 ‘비비콘’ 등 총 6500인분을 샘플링했다. 미국 현지 대표 제품인 ‘소고기야채 왕교자’와 ‘치킨야채 미니완탕’은 단연 인기 메뉴였다. CJ제일제당은 현지 입맛에 맞게 매운맛을 줄이고 단맛을 더한 고추장 소스를 만두와 함께 제공해 고추장을...
CJ제일제당 중국서 '햇반' 판매 시작 2019-05-12 18:24:46
이내에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는 “현지인을 대상으로 한 사전조사 결과 맛과 품질이 좋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한국과 비슷한 식문화를 가진 중국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성공시킨 것처럼 햇반으로 중국 밥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안효주...
"`햇반`으로 14억 입맛 잡겠다"…CJ제일제당, 中 즉석밥 사업 본격화 2019-05-12 12:43:23
유학생 중심으로 소비되고 있어 인지도나 인식 측면에서는 아직 미미한 수준이지만, 현지인 대상으로 한 사전 조사 결과 맛·품질에 있어서는 인정 받아 충분한 성공 가능성을 봤다"며 "한국과 유사한 식문화를 가진 중국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성공시킨 것처럼 햇반으로 중국 상품밥 시장 공략에 최선을 다해 중국...